게임 속으로2019. 7. 11. 22:25

이터넘버링 최신작!

드라마틱 토벌 액션 갓 이터 3’ 한국어판

Nintendo Switch™용 소프트

오늘(2019711) 발매!

 

- 갓 이터 넘버링 최신작갓 이터 3’ Nintendo Switch™ 버전으로 등장!

-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유리’, ‘에스텔의 의상과 헤어 스타일을 입수할 수 있는 초회 동봉 특전 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드라마틱 토벌 액션 게임 Nintendo Switch™갓 이터 3’(한국어판)이 오늘(2019711)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20191월과 2월에 PlayStation®4 버전과 PC(Steam®) 버전으로 발매된 갓 이터 3’(한국어판)이 다양한 재미 요소와 하이 스피드 액션을 그대로 유지하여 Nintendo Switch™용 소프트로 발매된다. Nintendo Switch™의 로컬 통신을 통해 최대 4명이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다.

8명이 출격하는 강습 토벌 미션의 멀티 플레이는 온라인 통신에 한합니다.

※온라인 플레이를 이용하려면 Nintendo Switch™ 온라인(유료) 가입이 필요합니다.

※오프라인의 경우 싱글 플레이에서 NPC 7명과 출격이 가능합니다.

※로컬 통신 멀티 플레이에서는 본 소프트웨어를 소지한 최대 4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갓 이터 3’(한국어판)의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유리’, ‘에스텔의 의상과 헤어 스타일을 입수할 수 있는 다운로드 번호를 제공한다.

 

 

 

※다운로드 번호를 이용하시려면 닌텐도 eShop에 접속(인터넷 접속 환경)이 필요합니다.

※다운로드 번호에는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2020 7 10일 금요일까지)

※다운로드판의 특전 제공 기간은 2019 87일 수요일까지입니다.

※본 특전은 패키지판, 다운로드판 공통의 특전입니다.

※본 특전은 후일 별도로 판매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화면 사진, 일러스트는 이미지입니다.

※수량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소진 시 종료되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내용,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특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특전은 제품 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패키지판은 초회 생산분에만 특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전이 포함된 패키지의 외장 필름 표면에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갓 이터는 타격과 사격을 즉석에서 전환하여 펼치는 초고속 액션과 풍부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 장대한 스토리가 매력적인 드라마틱 토벌 액션 게임이다. ‘갓 이터시리즈의 넘버링 최신작인 갓 이터 3’에서는 새로운 신기, 아라가미 등의 재미 요소와 한층 진화된 액션을 선사한다.

 

 

 

갓 이터 3’(한국어판) 패키지 이미지>

 

Nintendo Switch™갓 이터 3’(한국어판)는 오늘(2019711) 발매되었으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co.kr/) 또는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PS4™ - 2019124, PC(Steam®) - 201928, Nintendo Switch™ - 2019711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PS4™, PC(Steam®), Nintendo Switch™

장르: 드라마틱 토벌 액션

권리표기: GOD EATER® 3 &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