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9. 6. 8. 17:44

 

[오픈케이스] 데스티니 커넥트

 

 

5 21일 정식 발매된 닌텐도 스위치용 [데스티니 커넥트]입니다.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작품으로 인트라게임즈를 통해 한국어판이 출시 되었고, 닌텐도 스위치용 외에 PS4용도 정식 발매 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사람과 사람 간의 연결고리를 테마로 시간여행 기능을 지닌 로봇 아이작을 통해 과거 30년 전의 마을을 탐색하여 정보를 모으고, 시간이 멈춰버린 마을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한 여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데스티니 커넥트]는 예약판매를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였습니다. 이 스피커는 게임 속에 등장하는 마을에서 톱니바퀴가 들어가는 모든 물건을 만들어 파는 상점의 제품이라는 설정이 재미있네요.

 

 

 

게임에는 호기심 많은 아이 쉐리’, 시간 여행 기능을 갖춘 로봇 아이작’, 내성적인 성격의 페글레오’, 정의감이 강한 트루스등의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각 캐릭터들은 고유의 스킬을 활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습니다.

 

 

 

[데스티니 커넥트]는 캐릭터가 가진 고유의 스킬을 활용해 전투를 펼치는 턴제 RPG 장르의 게임입니다. 전투를 통해 획득한 부품으로 로봇 아이작을 개조하면 폼 체인지를 통해 방어력 상승 형태, 체력 회복 형태 등으로 변형하며 전투 상황에 따라 여러 형태로 변형해 상황에 맞는 역할을 수행해 나가게 됩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