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0. 8. 26. 12:59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좋아하는 ‘블리치 (BLEACH)’ 팬들의 로망!

PSP® (PlayStation®Portable) 전용 대전 격투 게임
‘블리치 히트 더 소울 7’ 2010년 9월 3일 출시

- 신규 캐릭터 및 초거대 캐릭터와의 전투 등 새로운 요소 탑재로 더욱 완성도 높여
- 초회 UMD®판 구매 고객에게 마우스 패드 증정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블리치’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게임 속에 그대로 재현한 PSP® 전용 대전 격투 게임 ‘블리치 히트 더 소울 7’을 오는 9월 3일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


‘블리치 히트 더 소울’ 시리즈는 애니메이션 원작의 스토리 진행에 맞춰 새로운 요소를 더한 완성도를 높인 타이틀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지난 5년간 팬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블리치 히트 더 소울 7’은 그 7번째 작품으로 어느 때보다 뜨거운 배틀이 펼쳐지고 있는 지난 1년간의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충실히 반영했다. 현재 원작에서 치열한 명승부를 펼치고 있는 에스파다와 바이저드 세력에서 새 캐릭터들이 등장, 무려 80명의 이상의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기존 캐릭터들도 새로운 기술, 무기, 새로운 변신 모습 등을 보여준다.

그러나, 블리치 히트 더 소울 7은 스토리적인 면 외에 더욱 다양한 영역에서 큰 변화를 시도했다. 원작에서 강렬한 액션신을 보여준 초거대 캐릭터와의 전투를 게임 내에서도 즐길 수 있게 했으며, 무엇보다도 시리즈 최초로 ‘4인 통신 동시 대전’이 가능해져 흡사 난전과 같은 형태로 대전을 진행할 수 도 있다.

이외에도 50개의 스테이지를 거치며 보스인 에스파다 10명을 물리쳐야 하는 ‘웨코문도 제압 모드’와 다른 플레이어들과 기록 경쟁을 할 수 있는 ‘랭킹 모드’도 새로이 탑재됐다.

한층 더 완성도 높은 모습의 블리치 히트 더 소울 7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을 위해 특별한 사은품도 준비됐다. 초회 UMD®판 구매자에 한해 캐릭터 일러스트가 담긴 마우스 패드가 제공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www.PlayStation.co.kr을 참조하면 된다.

 

<게임기본정보>
타이틀명: 블리치 히트 더 소울 7
출시기종:PSP® (PlayStation®Portable)
장르: 격투 액션
개발사:SCEJ
언어:음성・언어-일어 / 매뉴얼-한글
이용가능연령: 12세 이용가
플레이가능인원:1인 (애드혹 모드 시:2~4인)
희망소비자가격: 48,000원 (PlayStation®Store에서도 다운로드 가능)
발매일:2010년 9월 3일
권리표기:©久保帯人/集英社・テレビ東京・dentsu・ぴえろ
               ©劇場版BLEACH製作委員会 2006 ©劇場版BLEACH製作委員会 2007 
               ©劇場版BLEACH製作委員会 2008
               ©2010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