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9. 2. 3. 19:52

 

[오픈케이스] 갓 이터3

 

 

1 24일 정식 발매된 PS4 [갓 이터3]입니다. 이번 작품은 시리즈 최초로 자막 한국어화가 진행되었고, 설 명절이 끝나는 2 7일에는 PC용도 정식 발매될 예정입니다.

 

 

 

 

토벌 액션 장르를 표방하고 있는 [갓 이터] 시리즈는 아라가미라는 수수께끼의 생명체를 상대로 인류의 사활을 건 전투를 펼치게 되는데, 헌팅 액션 장르를 개척한 [몬스터 헌터] 시리즈와 비교가 되긴 하지만, [갓 이터] 시리즈만의 독특한 게임성을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갓 이터3]는 초회 특전으로 수신, 여왕, 염수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코드가 동봉되었고,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바즈라 군 수신 키체인을 증정하였습니다. 게다가, 특제 수납 박스에 사운드 트랙, 아트북, 제왕, 공호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코드가 포함된 한정판도 발매 되었습니다.

 

 

 

 

이번 작품에는 버스트 중에 사용 가능한 필살기인 버스트 아츠가 지상용, 공중용, 스텝용으로 나뉘어져 각각 하나씩 버스트 아츠를 장착할 수 있어 다양한 상황에서 아라가미를 포식하기 위한 버스트 아츠를 구사할 수 있으며, 다른 동료와 일정 거리 이내에서 전투를 이어가면 다양한 플러스 효과가 공유되는 인게이지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갓 이터3]는 공기 중에 떠다니며 접촉하는 모든 구조물을 잿더미로 만들어버리는 회역의 발생으로 새로운 회역종이 등장하여 인류를 위협하는 생명체에 저항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타격과 사격을 전환하며 새로운 근접 무기 파츠와 총신 파츠로 다채로운 조합을 이루어 화려한 액션 배틀로 동료들과 함께 토벌을 진행해 나갈 수 있는 게임입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