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8. 11. 11. 20:15

 

[오픈케이스] 다크 소울 트릴로지

 

 

2018 10 18 PS4용으로 자막 한글화를 통해 정식 발매된 [다크 소울 트릴로지]입니다. 이 타이틀은 [다크 소울] 시리즈의 합본판으로 시리즈 1, 2, 3편과 출시된 모든 DLC가 포함된 완전판 격의 패키지입니다.

 

 

 

 

하드웨어의 성능이 높아지고 그래픽 표현력도 강화되면서 자연히 게임의 제작비가 상승하게 되었고, 게임 제작사 입장에서는 이러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인기작의 후속작이나 유명 원작의 게임화, 모방작들을 출시하면서 비슷한 게임들이 많아졌습니다.

 

이러한 시장 상황 속에서 [다크 소울] 시리즈는 누구나 쉽고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최근 게임계의 트렌드를 따르지 않고, 성장의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었습니다.

 

 

 

 

[다크 소울 트릴로지] 패키지에는 2015년 출시된 [다크 소울 2: 스콜라 오브 더 퍼스트 신], 2017년 출시된 [다크 소울 3: 더 파이어 페이즈 에디션], 그리고 올해 5월 출시된 [다크 소울 리마스터]까지 각 시리즈의 디스크를 한정 스틸북에 동봉하여 8만원 대에 발매하였고, 예약 특전으로 테마 코드를 제공하였습니다.

 

 

 

 

전세대 기종으로 발매되었던 1편이 리마스터 되어 60프레임의 업스케일 4K 화면을 지원해 보다 선명하고 부드러운 캐릭터 움직임과 향상된 해상도와 광원, 개선된 텍스처로 최적화된 비주얼을 선사합니다.

 

 

 

 

전세대 기종으로 발매되었던 2편 역시 본편 외에 3개의 DLC를 비롯해 강화된 그래픽과 신규 이벤트, 개선된 모드를 선보였던 [다크 소울 2: 스콜라 오브 더 퍼스트 신]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시리즈의 완결편인 3편도 본편 외에 2개의 DLC가 포함된 [다크 소울 3: 더 파이어 페이즈 에디션]을 수록하고 있어 [다크 소울 트릴로지]를 통해 본편 시리즈와 각 시리즈에 관련된 모든 DLC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어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패키지입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