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8. 9. 3. 01:17

 

[오픈케이스]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먼 왕자

 

 

지난 8 23일 정식 발매된 PS4용 한국어판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먼 왕자]입니다. 12세 이용 등급의 이 작품은 PS4용 외에도 닌텐도 스위치용도 함께 정식 발매 되었습니다.

 

 

 

 

게임은 늑대의 모습을 한 괴물이 자신의 실수로 시력을 잃은 왕자를 원래대로 돌려놓기 위해 어떤 소원이든 들어주는 마녀를 만나기 위해 숲 속으로 모험을 떠난다는 동화 같은 스토리를 선보입니다.

 

 

 

 

예약 판매를 통해 특전으로 주인공 공주와 왕자의 모습이 담긴 전자파 차단 스티커 2종과 PS4용은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먼 왕자] 커스텀 테마가 예약특전으로 제공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숲의 괴물들을 처치할 수 있는 늑대와 좁은 틈을 지나갈 수 있는 공주의 능력을 상황에 맞게 적절히 활용해 퍼즐을 풀어 나가게 됩니다. 만약 퍼즐을 풀지 못했더라도 일정 시간이 경과한 후에는 다음 스테이지로 건너뛸 수 있는 스킵 기능이 있어 누구나 어렵지 않게 게임의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먼 왕자]는 동화 같은 스토리를 표현하기 위해 펜의 질감이 가미된 것 같은 아날로그 감성의 비주얼을 선택했고, 화면을 구성하는 대부분의 요소들을 디자이너가 직접 손으로 그려냈으며, 부드러운 광원 효과가 더해져 포근한 감성의 동화책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