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7. 9. 21. 03:37

 

 

해외의 대자연에서 즐기는 사냥

PlayStation®4 “헌팅 시뮬레이터(한국어판)”, 오늘 발매

 

-      북미, 유럽의 사실적인 생태계 속에서 체험하는 사냥 게임

-      도구를 활용한 다양한 사냥 전략의 구사가 가능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빅벤 인터랙티브(Alain Falc, CEO)와 협력하여 PS4용 헌팅 어드벤처 게임 헌팅 시뮬레이터의 한국어판을 920(), 오늘부터 PS®Store를 통해 다운로드 전용 타이틀로 정식 판매를 개시한다.

 

헌팅 시뮬레이터는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북미/유럽 대륙의 산악 지대와 우림 지대 같은 대자연 속에서 허가된 동물들을 사냥하는 헌팅 게임으로, 동물들의 생태계와 행동 양식이 사실적으로 묘사되어 실제로 사냥을 하는 것 같은 체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온라인 멀티 플레이도 지원하기 때문에 팀을 구성해 위험한 동물 사냥에 도전하는 것도 가능하다.

 

게임을 진행함에 따라 점차 구비 가능한 도구들이 늘어나며, 이에 따라 사냥 전략과 패턴도 다양하게 파생되기 때문에 보다 깊이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그리고 동물을 사격했을 때, 총알의 궤도를 천천히 보여주는 슬로우 모션 시스템이 탑재되어 사냥의 쾌감을 한층 살려준다. 덧붙여 게임에는 총 17종의 무기가 존재한다.

 

헌팅 시뮬레이터는 플래티넘 트로피에 대응하며, 희망소비자가격은 39,800원이다.

 

 

인트라게임즈 공식채널 안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채널별로 제공합니다. 원하시는 채널에서 인트라게임즈의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플러스 채널: 카카오톡에서 인트라게임즈로 검색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7920

대응 기종: PS4

해외 퍼블리셔 : Bigben Interactiv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헌팅 어드벤처

 

저작권:

About Bigben Interactive

Bigben Interactive is a European player specialized in video game publishing  and the design and distribution of smartphone and gaming accessories as well as audio products, The Group, which is recognized for its capacities in terms of innovation and creation, aspires to become one of European leaders in each of its business segments.

www.bigben.eu

 

©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