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OG2010. 6. 10. 16:25

스토리가 살아 있는 캐주얼 테니스 게임

PSP®용 ‘모두의 테니스 포터블(Everybody’s Tennis™ Portable)’
한글화해 6월 29일 발매

- 간단한 조작성과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모두의 골프’ 시리즈의 장점을 계승하고, 새롭게 추가된 스토리 모드를 통해 지속적인 재미 전달
- 자막 한글화해 오는 6월 29일 국내 발매 예정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SCEK, URL:www.SCEK.co.kr, www.PlayStation.co.kr)는 PSP® (PlayStation®Portable) 전용 캐주얼 스포츠 게임 ‘모두의 테니스 포터블 (Everybody’s Tennis™ Portable)’을 자막 한글화해 오는 6월 29일 국내에 발매한다.
 
‘모두의 테니스 포터블’은 간단한 조작성과 특유의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수백만 장의 판매고를 올린 국민 게임 ‘모두의 골프’의 장점과 테니스 특유의 빠른 진행과 호쾌한 액션성이 더해진 기대작이다.
 
모두의 테니스 포터블은 ‘모두의’ 시리즈 최초로 ‘스토리 모드’를 갖춰 오랜 시간 플레이를 해도 항상 새로운 재미를 준다. 익살스러운 남, 녀 캐릭터 중 한 명을 선택해 전세계 이국적인 곳을 여행하면서 새로운 동료들을 만날 수 있고, 이에 따라 다양한 동료와의 애착도를 올릴 수 있다. 스토리가 진행됨에 따라 사용 가능한 캐릭터들을 하나씩 모으고, 시합에 승리해 얻은 아이템으로 능력치를 올리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 중 하나이다.
 
특히, 기 발매된 일본판과 달리 인기 슈팅 게임 킬존의 ‘헬가스트’가 귀여운 캐릭터의 모습을 하고 나와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유발한다.

 
Everybody’s Tennis™ Portable 화면사진

더불어, 통신 기능도 충실하다. 애드혹 모드(Ad Hoc Mode)를 통해 최대 4명까지의 통신 대전 및 협력 플레이가 가능하다. 게임 공유 기능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친구와 짜릿한 시합을 즐길 수도 있다. 모두의 테니스 포터블은 PSP 전 기종에 대응하며, UMD® 또는 PlayStation®Store의 다운로드 버전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체험판은 오는 6월 16일부터 PlayStation®Store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기본정보>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