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6. 12. 2. 07:55

 

오공과 함께 싸울 때가 왔다

당신이 구하는 드래곤볼의 이야기

PS4 드래곤볼 액션 게임드래곤볼 제노버스 2’ (한글판)

121일 발매 안내

 

- 오늘 (121), 드래곤볼 시리즈의 최신 한글판 게임 드래곤볼 제노버스 2’ 발매

- ‘드래곤볼 제노버스 2’ 히라노 마사유키 프로듀서의 한글판 게임 소개 메시지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PS4용 드래곤볼 게임 시리즈의 최신 액션 게임 드래곤볼 제노버스 2’(한글판)을 오늘 (121)부터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드래곤볼 제노버스 2’는 토리야마 아키라의 만화드래곤볼을 소재로 하여 만든 게임이며 드래곤볼 시리즈의 첫 한글화된 작품이다. 전작에 비해 월등히 넓어지고 새로워진 혼돈 시티를 무대로, 전세계의 플레이어들과 함께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아바타나 배틀 스타일을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기 때문에 각각의 개성을 살린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점 또한 특징이다.

 

드래곤볼 제노버스 2’는 전작의 '도미그라 사건' 으로부터 막을 올리게 되며 역사 지배를 꾀하던 마신 도미그라에 의해, 드래곤볼의 역사가 본래와는 다른 결말을 맞이하는 '역사의 개변'이 일어나게 된다. 다양해진 '역사의 개변'에 대응하기 위해 바빠진 '시간의 계왕신' '노계왕신'의 힘을 빌려 타임 패트롤러를 조직화하여 많은 수의 타임 패트롤러들을 모집하기에 이르며 플레이어는 작품 내의 주인공인 타임 패트롤러가 되어 이 조직에 참여하여 게임 스토리를 전개한다.

 

이와 관련하여, 이번 작품 드래곤볼 제노버스 2’의 히라노 미사유키 프로듀서의 게임 소개를 만나볼 수 있는 한국어 공식 영상이 공개되었다.

 

URL : https://youtu.be/q8ygTfTD2iE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6 12 1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PC

장르: 액션

권리표기: ©BIRD STUDIO / SHUEISHA, TOEI ANIMATION

©2016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