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6. 11. 28. 12:57

 

 

신 하야리가미2’예약판매 안내,

한국어판 스크린샷과 인터뷰 영상 공개

 

-      한국어판 스크린샷과 니이카와 대표 인터뷰 공개

-      단편소설까지 모두 수록한 스페셜 아트북과 2CD OST를 예약특전으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PlayStation®Vita전용호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2의 한국어판 스크린샷과 니이카와 대표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또한 제품의 정식 발매일정은 127일로 결정되었다.

 

“신 하야리가미2는 실제 일본에 존재하는 기후현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가상의 도시 ‘G에서 벌어지는 기괴한 사건들을 수사하는 특수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공포 어드벤처 게임이다.이번에는 억지로 놀라게 만드는 시각적 효과보다 스토리와 분위기로 심리를 자극하는 고급스러운 공포를 지향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한국어판 스크린샷은 개발 버전의 화면을 촬영한 것으로 초반의 분위기를엿볼 수 있으며,니이카와 대표로부터 게임에 대한 소개와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인터뷰 영상(https://youtu.be/VdpJdzSdA5c)도공개되었다.

 

한편,예약판매는 1128일부터 125일까지 진행하며,예약특전으로 게임의 BGM을 수록한 2CD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과 하야리가미 시리즈 및 신 하야리가미 시리즈의 아트워크를 수록한 스페셜 아트북을 증정한다.참고로 아트북에는 일본 점포특전으로 제공되었던 단편 소설이 모두 수록되어 있다.또한,초회특전으로 구입 기종별로 전용 커스텀 테마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가 동봉되어 있다.희망소비자가격은 양 기종 동일하게 59,8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6127

플랫폼 : PlayStation®4, PlayStation®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호러 어드벤처

 

저작권: ©2016 Nippon Ichi Software, Inc.

©2016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