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12. 14. 17:38

 

크리미널 걸즈2’ 한정판 일러스트 투표 결과 발표

-      시노아’, ‘유리네1, 2위를 차지하며 투표 종료

-      유저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추가적인 방안 모색 중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한국어판 발매가 결정된 PlayStation®Vita전용 소녀체벌RPG “크리미널 걸즈2의 한국 한정판에 사용될 스페셜 일러스트에 관한 새로운 정보를 밝혔다.

 

“크리미널 걸즈2는 독특한 소재로 전개되는 스토리와 성인풍의 게임 시스템이 탑재된 RPG로 국내는 2016년 상반기 중에 발매를 예정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죄를 지을 운명이었던 7명의 소녀들을 갱생시키기 위하여 지옥의 탑최상층을 향해 그녀들을 인솔하게 된다. 하지만 소녀들 중에는 1명의 진짜 죄인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과연 누가 죄인인지를 밝혀내고 남은 6명의 소녀들을 무사히 갱생시킬 수 있을까.

 

 한편, 한국만의 오리지널 한정판 구성품을 제작하기 위해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자 지난 1120일부터 1129일까지 한국 독점 일러스트에 관한 투표 이벤트를 실시했었다. 본 투표에는 총 817명이 참여하였으며, 선호하는 캐릭터 부문에서시노아215표를 획득하면서 1위를 차지했고, ‘유리네176표를 획득하면서 그 뒤를 이었다. 또한, 선호하는 복장 부문에서는 속옷과 가터벨트347표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하였다.

 

 트라게임즈는 투표 결과를 토대로 하여 스페셜 일러스트에 사용될 캐릭터와 복장을 최종 결정하였으며, 선정되지 못한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할 수 있는 방안을 추가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관련 내용에 대해서는 추후 별도로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6년 상반기

플랫폼 : PlayStation®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소녀체벌RPG

 

저작권: ©2015 Nippon Ichi Software, Inc.

©2016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