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11. 23. 13:44

 

크리미널 걸즈2’ 한정판 일러스트 결정 투표

-      캐릭터 디자이너 호리 아이리에게 제작 의뢰 결정

-      팬들이 가장 선호하는 사양의 스페셜 일러스트를 적용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한국어판 발매가 결정된 PlayStation®Vita전용 소녀체벌RPG “크리미널 걸즈2의 한국 한정판에 사용될 스페셜 일러스트를 결정하는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리미널 걸즈22016년 한국어판의 정식 발매가 확정된 타이틀로 스토리와 전략성, 다양해진 캐릭터의 개성 등 전작보다 한층 진화한 시리즈 최신작이다. 플레이어는 미래에 죄를 저지를 운명이었으나 젊은 나이에 목숨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지금은 죄인이 아닌 반죄인7명의 소녀들을 이끌고 지옥의 탑정상을 향하게 된다. 하지만 소녀들 사이에는 진짜 죄인이 한 사람 숨어있어 내부 갈등을 초래하게 되고, 그 정체를 밝혀내기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게 만든다.

 

 이전에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한정판 전용 디자인 아웃박스, A5 사이즈의 풀컬러 비주얼 아트북(40P),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시노아의 엉덩이 디자인 아이마스크로 구성된 일본과 동일한 한정판을 국내 발매할 예정이었으나, 여기에 한국만의 독점 구성품이 추가된다.

 

 독점 구성품의 상세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으나 캐릭터 디자이너 호리 아이리에게 스페셜 일러스트 제작을 의뢰하여 사용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스페셜 일러스트는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서 아래와 같은 설문조사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1.     선호하는 캐릭터

2.     선호하는 캐릭터와 짝이 되었으면 하는 캐릭터

3.     캐릭터가 착용하기를 희망하는 의상

4.     기타 관련 설문

 

 설문조사 기간은 1120()부터 1129()까지이며, 최종결과에 따라 스페셜 일러스트의 상세가 결정될 전망이다. 설문조사는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http://blog.naver.com/intralinks/220543117830)설문 조사 바로가기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6년 상반기

플랫폼 : PlayStation®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소녀체벌RPG

 

저작권: ©2013-2015 Nippon Ichi Software, Inc.

©2015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