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10. 7. 17:44

 

자력과 전기를 이용한 기상천외한 퍼즐게임,

테슬라그라드’, 한글판 정식 발매

-      독창적이고 기발한 퍼즐에 액션이 가미된 단 하나의 게임

-      직관적인 조작성과 자연스러운 스토리텔링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레인게임즈(Peter Wingaard Meldahl, CEO)와 협력하여 PlayStation®Vita, PlayStation®3, PlayStation®4 다운로드 전용 횡스크롤 퍼즐 플랫포머 게임 테슬라그라드의 정식 한국어판을 2015년 연말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공식 트레일러(https://youtu.be/j3PDaHhj1zI)를 함께 공개했다.

 

테슬라그라드는 오랜 세월 동안 철권 통치로 나라를 지배하던 독재자가 연루된 과거의 음모에 휘말려버린 어린 소년이 폐허가 된 테슬라 타워에 숨겨진 비밀을 찾기 위해 떠나는 여정을 그린 2D 횡스크롤 퍼즐 플랫포머 게임이다.

 

자력과 전기를 이용한 퍼즐 요소에 액션성을 가미한 테슬라그라드는 독창적인 장르만큼이나 기발한 아이디어가 가득하여 한 번 시작하면 끝날 때까지 멈출 수 없는 중독성을 가졌다. 스토리텔링도 매우 직관적이어서 복잡한 텍스트와 문서를 강요하지 않고 오로지 이미지로만 전달하는 구조이기 때문에 게임을 진행하며 찾게 되는 스크롤들을 보면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다. 또한, 해외 언론의 극찬을 받은 유럽풍의 비주얼은 손으로 직접 그린 것이며, 게임을 하는 내내 눈을 즐겁게 해준다.

 

게다가 본 타이틀은 로딩 화면, 유저 인터페이스 등을 화면에 표시하지 않는다. 플레이어로 하여금 게임에 보다 몰입할 수 있게 하려는 개발사의 의도가 숨겨져 있는 것이다. 배경음악 또한 러시아의 영감과 메탈 비트 등이 클래식 오케스트라와 어우러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여러 가지 즐거움을 선사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5년 연말

플랫폼 : PlayStation®Vita, PlayStation®3, PlayStaiton®4

개발사 : Rain Games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2D 횡스크롤 퍼즐 플랫포머

 

저작권: ©Rain Games Co., Ltd.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