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2. 2. 6. 20:17



괴혼 노비타 발매 예정

 

-      단순하지만 중독성 있는 게임

-      흥미로운 요소가 가득하여 질리지 않는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 Vita용 만지고 굴리고 크게 만드는 게임 “괴혼 노비타”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괴혼 노비타는 전면의 터치 스크린을 사용하여 (구슬)덩어리를 굴리거나 후면의 터치 패드 기능으로 가로 세로로 모양을 변형시켜가며 대초원부터 골목길까지 여러 가지 물건들을 붙여가며 크기를 불리는 게임이다. 플레이어가 굴리는 덩어리에는 개미처럼 작은 것부터 초고층 빌딩처럼 거대한 것까지 온갖 물건을 붙일 수 있다.

 

 플레이어는 덩어리를 굴리고 앞을 가로막는 장애물을 넘고 방향을 바꾸어 가면서 물건을 붙인다. 덩어리를 굴리는 도중에도 점프하고 턴을 하는 등 왕자의 다양한 액션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더욱 즐거운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미션을 완료하면 입수할 수 있는 사탕을 모아서 왕의 의상이나 멋진 음악과 교환할 수 있다. 독특하고 재미있는 의상을 모으는 것도 게임을 즐기는 한 가지 방법이 될 것이다.

 

 괴혼 노비타의 희망소비자 가격은 39,800원이며 2 11일에 PlayStation®Vita와 동시에 발매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및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n  무엇이든 붙이는 구슬 굴리기 게임

고층건물을 뿌리 채로 뽑아버리고 못 붙이는 것이 없다. 덩어리를 굴려서 온갖 물건들 붙여 크기를 점점 불려가자. 모든 물건을 깡그리 쓸어버리는 시원한 게임!

 

n  덩어리의 모양을 내 마음대로

후면 터치 패드를 조작해 덩어리의 모양을 마음대로 바꿔 골목길에 들어가거나, 대초원에서 마음껏 굴리거나 자유자재! 플레이어는 손가락만 움직이면 된다!

 

 

n  터치 기능을 이용한 손쉬운 조작

터치 스크린으로 덩어리를 굴린다. 덩어리의 모양 뿐 아니라 모든 조작이 터치로 가능하다, 물론 듀얼 아날로그 스틱으로도 조작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2 2 11

퍼블리셔: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links

기종: PSV

장르: 만지고 굴리고 크게 만드는 게임

저작권: 2011 NAMCO BANDAI Games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