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23. 10. 8. 23:23

 

[오픈케이스] 소드 아트 온라인 라스트 리콜렉션

 

10 5일 출시한 PS5 [소드 아트 온라인 라스트 리콜렉션] 한국어판입니다. 2020 7월에 출시한 PS4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의 후속작으로 전편이 앨리시제이션을 소재로 삼은 반면, 이번 작에서는 오리지널 스토리만 담고 있습니다.

 

 

 

언더월드를 구하기 위해 현실 세계에서 벡터의 미아로 나타난 키리토, 금기목록을 위반해 기억이 덮어씌워져 30번째 정합기사가 된 앨리스, 소꿉친구인 앨리스를 쫓아 키리토와 함께 수검학원에 입학한 단짝 유지오 외에 사명을 지닌 암흑기사 도로시와 사라이가 게임 오리지널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 라스트 리콜렉션]의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및 다운로드 버전 예약 특전으로 검은 검사 무기 스킨 5종 세트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증정하였습니다. 게다가 프리미엄 패스 등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가 세트로 구성된 디지털 프리미엄 에디션도 발매하였습니다.

 

 

 

파티 멤버를 교체하거나 동료에게 전략적 행동 지시를 내릴 수 있고, 조작 캐릭터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각 캐릭터는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를 장비할 수 있고, 무기를 변경해 공격력과 방어력을 높일 수 있으며, 스킬을 습득해 캐릭터를 강화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 라스트 리콜렉션]는 약육강식의 세계 다크 테리토리를 무대로 가혹한 환경 속에서 다채로운 무기와 개성적인 동료들과의 연계로 MMORPG 장르와 같은 감각으로 배틀을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로부터 제품 협찬 광고비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으며, 내용은 주관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