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9. 3. 31. 12:31

 

게임 디벨로퍼 게임뮤지엄(대표 전성구)은 Nintendo eShop을 통해 자사의 오리지널 파티게임인 (유엔아이)를 3월 28일 발매했다고 전했다.

 

는 30종류의 미니 게임들로 구성된 2인용 미니게임 모음집으로 액션, 아케이드, 스포츠, 레이싱 등의 장르를 가볍게 둘이서 즐길 수 있도록 재구성 한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가족을 위한 파티게임 컨셉으로 만들어진 의 30종류의 게임 중에는 저 연령층의 유저들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버튼 하나만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바스켓볼, 다트, 플라이투더문, 건맨, 동전쌓기, 치킨레이스와 같은 게임이 있고, 라이트 유저들을 위한 알까기, 이상한 나라의 펜싱, 커맨드킹, 블록격파, 북두의 가위바위보와 같은 게임이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빠른 판단력과 하드코어한 조작이 필요한 크레이지 사커와 캐치 더 플래그, 어쌔신과 같은 게임들도 준비되어 있기에 남녀노소, 캐주얼 하드코어 유저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라 제작사는 설명하고 있다.

 

북미와 유럽의 eShop을 통해 먼저 선보이는 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를 지원하며, 가격은 7.99달러이다. 아울러, 한국 eShop에서도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말하고 있다.

 

는 스팀 버전 또한 준비 중이며 가격은 8,000원에 판매 예정이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