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8. 12. 16. 18:09

 

[오픈케이스] 저스트 코즈 4 골드 에디션

 

 

12 4 PS4용으로 정식 발매된 [저스트 코즈 4]입니다. PC용은 하루 늦은 12 5일 발매되었는데, 시리즈 최초로 자막 한국어화가 이루어진 작품입니다.

 

 

 

 

[저스트 코즈] 시리즈는 광활한 맵에서 그래플링 훅과 낙하산을 통한 빠른 이동 액션을 펼칠 수 있는 점이 특징인데, 이번 작품에서는 훅에 부스터를 장착해 차량을 이동하거나 열기구를 장착해 차량을 띄우는 등의 액션이 가능해져 보다 전략적인 액션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스트 코즈 4]는 예약 판매를 통해 특전으로 리코 일러스트레이션 스틸북을 증정하였고, 초회 동봉 특전으로 네온 레이서 팩, 레니게이드 팩 다운로드 코드를 증정하였습니다. 그리고 골드 에디션에는 초회 동봉 특전 외에 골든 기어 팩, 익스팬션 패스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이번 작품은 열대우림, 사막, 설산 등 급격한 기후 변화가 특징인 남미를 무대로 하고 있어 강력한 회오리, 열대우림의 강우와 번개, 생명을 위협할 정도의 모래바람, 설산의 눈보라 등 극한의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저스트 코즈 4]는 텍스처가 제대로 입혀지지 않은 느낌이 들 정도로 전작보다 못한 비쥬얼을 보여주더군요. 그래도 전작과는 다르게 인프라를 파괴해 카오스를 일으켜 신병을 모집하고 부대를 편성해 거점을 제압하여 지역을 확보해 나가며, 그래플링 훅에 부스터, 견인 모터 등을 커스터마이즈 하여 보다 다채로운 파괴 효과를 선사하고 있더군요.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