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8. 11. 2. 23:54

 

[오픈케이스]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10 25일 정식 발매된 PS4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한국어판입니다. PS4용 외에 닌텐도 스위치용도 정식 발매 되었는데, PS4 1920X1080 해상도에 60 프레임을 지원하는 반면 닌텐도 스위치는 1280X720 해상도에 30 프레임만을 지원합니다.

 

 

 

 

일본 만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원작으로 한 게임답게 주인공 데쿠를 비롯해 올마이트, 바쿠고 카츠키, 우라라카 오챠코, 이이다 텐야, 토도로키 쇼토 등 캐릭터가 가진 독특한 액션을 구사하여 배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는 예약 판매를 통해 초회 동봉 특전으로 연소계 개성 중에서 최강의 화력을 지닌 엔데버를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하였습니다. 앞으로 유료 콘텐츠를 통해 더 많은 캐릭터들의 등장이 예상되네요.

 

 

 

 

스토리 모드에서 데쿠와 그랜 토리노의 만남부터, 배틀을 통해 원작의 스토리를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 내에서 획득한 액세서리를 이용해 캐릭터들을 커스터마이즈하여 다양한 모습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는 배틀 중에 서포트해주는 사이드킥을 2명까지 설정할 수 있어 콤보를 연결하거나 상대의 공격을 방어하는 등의 전략적인 배틀이 가능해 플레이어만의 팀을 만들어 온라인 대전을 펼칠 수 있는 게임입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