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8. 4. 22. 19:37

 

[오픈케이스]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 한정판 에디션

 

 

4 12, 자막 한글화로 정식 발매된 PS Vita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입니다. 이 타이틀은 지난 1월에 발매되어, 과거의 모든 기억을 잃고 어딘지 모를 저택에서 괴물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한 미스터리 한 스토리를 선보였던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의 후속 작입니다.

 

 

 

 

전작의 스토리가 이어지지 않고 새로운 스토리와 게임 무대,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해 전작을 플레이 하지 않아도 게임을 이해하고 진행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예약 특전으로 비타용 커스텀 테마 다운로드 코드를 증정하였고, 한정판 에디션에는 200쪽에 달하는 공식 아트북이 포함되어 있어 게임의 캐릭터, 이벤트 CG, 배경디자인, 아트 갤러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은 정체를 숨기기 위해 남장을 하고 살아간다는 독특한 설정을 지니고 있는데, 맵 시스템에서 평소 남장을 하고 있는 주인공을 여성의 모습으로 전환이 가능해 남성이 아닌 여성의 모습일 때 태도가 변화는 주변 인물들의 미묘한 감정 변화를 엿볼 수 있더군요.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는 여성향 게임답게 탄탄한 스토리와 예쁜 일러스트가 매력이더군요. 남성 취향의 게임들이 보편화된 가운데 여성 취향의 게임 발매로 게임 유저들의 폭이 넓어졌으면 좋겠어요.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