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0. 7. 8. 19:56

[매직코스-로나 마이크로 버블 샤워기] 개봉기 및 디자인
 
 
로나 마이크로버블 샤워기는, 샤워기 자체에서 미세한 거품을 발생시켜 샴푸, 세안 용품 등을 사용하고 남아있는 몸에 좋지 않은 합성계면활성제를 물과 공기만을 사용하여 제거하는 친환경 웰빙 샤워기로 탁월한 세정효과를 지닌 제품이라고 하네요.
 
 
-        개봉기
 
 
로나 마이크로 버블 샤워기는 전용 박스에 담겨 안전하게 배송이 되더군요.
 

 
 
박스를 개봉하면 샤워기 몸체와 제품 설명서 겸 보증서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버블이 발생된다고 해서 뭔가 특별한 장치가 추가되는지 알았는데 생각 외로 단출한 구성이더군요. 별도 장비로 인한 고장의 염려는 없을 것 같네요.
 
 
-        디자인
 
 
매끈하지만 약간 심심한 디자인이더군요. 사용상에 불편한 점은 없지만 좀 더 감각적이고 손에 잡기 편한 디자인이었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크기는 218 X 65 X 50 mm, 중량은 190g, 재질은 ABS로 여타 다른 샤워기와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로고인 로나(Lona)는 Love의 Lo와 Nature의 na가 합쳐진 말로 자연 친화적인 제품임을 내포하고 있는 것 같네요.
 

 
 
호스 연결 부위에는 물이 세지 않도록 고무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판매중인 마이크로 버블 샤워기 제품에는 화이트 색상 외에도 블랙, 골드, 실버, 블랙 펄 등의 색상도 판매 중이니 기호에 맞게 주문해서 사용하면 될 것 같네요.
 

 
 
디자인도 평범하고 유량을 조절한다던가 절수를 할 수 있는 버튼도 없어 외관상으로도 특별한 점을 찾아볼 수는 없네요. 실제로 사용을 해보면서 이 샤워기가 가지고 있는 마이크로 버블 효과, 음이온 효과, 레나드 효과 등을 살펴보면서 9만원 대라는 만만치 않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이 제품이 과연 그 가치가 있는지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