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7. 10. 1. 18:59

 

[오픈케이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가이드북 에디션

 

 

9 28일 발매된 PS4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가이드북 에디션입니다. 10일간이나 이어지는 추석 연휴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줄 알았는데, 다행히 연휴 직전인 30일에 타이틀을 받아 볼 수 있었네요.

 

 

 

 

마녀의 마차가옥을 거점으로 미궁의 탐색과 전투를 반복하는 전형적인 던전RPG 장르의 타이틀입니다. 거점에서는 인형병을 제작하거나 수리를 하게 되고, 전투를 통해 경험치를 모아 인형병의 레벨을 상승시켜 나가게 됩니다.

 

 

 

 

가이드북 에디션에는 전격의 가이드북 일부 내용의 수정 및 추가가 이루어진 개정판 가이드북이 포함되어 있고,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커스텀 테마, 캐릭터 아바타, 추가 퀘스트 코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 초회 특전으로는 신규 제작한 PS4 전용 스페셜 커스텀 테마와 장비 등 보상을 입수할 수 있는 추가 퀘스트 DLC 코드를 증정하였습니다.

 

 

 

 

미궁탐색에 사용되는 인형병은 완력, 체력, 민첩, 매력 등 인형마다의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레벨에 따라 단순히 능력이 상승하는 것이 아니라 아니마의 순도값과 성장타입별 상승보정값에 의해 능력의 성장폭이 결정되게 됩니다.

 

 

 

 

캐릭터 성격 특성을 도입하고, 부위 파괴, 벽 파괴 등 차별화된 요소들로 좋은 평가를 받았던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이 작년 PS Vita용으로 한글화를 거쳐 정식 발매된 것에 이어 PS4로도 한글판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네요.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