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6. 11. 9. 00:19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예약판매 안내

-      컴플리트 가이드북과 OST가 제공되는 스페셜 에디션 발매

-      PlayStation®Vita전용 테마와 DLC 등을 예약특전으로 제공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20161117일 발매를 예정하고 있는 PlayStation®Vita 전용 RPG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의 예약판매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은 니폰이치 소프트웨어가 개발한 DRPG, 플레이어는 마녀 드로니아가 가지고 있는 한 권의 책 요로역정이 되어 루프란의 지하에 잠들어 있는 불사가의한 미궁에 도전하게 된다.

 

 한국어판은 지금까지 배포한 패치가 모두 적용되어 있으며, 일본 현지에서 잡지특전으로 제공되었던 5종의 DLC까지 포함되어 있다. , DLC는 패키지에 수록되어 있지 않으며, 온라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별도의 프로덕트 코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DLC의 내용은 일본과 동일하지만 유저 이벤트를 통해 선발한 타이틀 및 국내 미디어와 협력하여 새로운 타이틀을 적용시켰다.

 

 예약판매는 1110 15:00부터 1115일까지이며, 스페셜 에디션은 일본에서 약 25,000에 판매되고 있으며 게임의 데이터와 공략이 수록되어 있는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 컴플리트 가이드북 ~(전격의 공략집)’과 디스가이아 시리즈와 마녀와 백기병 등으로 중독성 있는 음악을 선보여온 사토 텐페이의 OST(2CD)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PlayStation®Vita전용 공식 테마를 예약특전으로 제공하고, 추가로 일본의 5만장 판매 돌파 기념으로 배포된 PlayStation®Vita 전용 테마와 5종의 DLC를 초회특전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의 희망소비자가격은 일반판 59,800원이고 스페셜 에디션 71,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6 11 17

플랫폼 : PlayStation®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DRPG

 

저작권: ©2016 Nippon Ichi Software, Inc.

©2016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