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0. 4. 29. 16:05

페르시아의 왕자 망각의 모래 한글판 발매 결정

- 시간의 모래, 그 뒷이야기가 펼쳐진다

 

인트라링스(대표 상찬)(www.intralinks.co.kr)는 대작 액션 게임 페르시아 왕자 시리즈의 최신작인 ‘페르시아의 왕자: 망각의 모래’를 자막한글화 하여 PS3/Xbox360 버전으로 2010년 6월에 발매할 예정이라 밝혔다.

 

‘페르시아의 왕자: 망각의 모래’는 새로운 캐릭터와 스토리, 그리고 왕자의 화려한 액션으로 페르시아의 왕자 세계관을 확장시켜 줄 게임이다. 이 게임의 주요 스토리는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와 ‘페르시아의 왕자 전사의 길’ 사이를 다루고 있다. 왕자는 그의 형, 마릭이 다스리는 왕국에 들렀다가 강력한 적들에 의해 왕성이 포위되어 있는 것을 목격하고, 그의 형이 왕국의 위기를 구하기 위해 도박을 하는 심정으로 풀어놓은 고대의 강력한 모래 악마들을 상대하게 된다. 그런 과정에서 왕자는 진정한 지도자의 덕목은 무엇인지, 그리고 “강력한 힘에는 큰 희생이 뒤따른다”는 것을 배우게 된다

 

 

게임의 주요특징

 

▼ 과거로 회귀한 게임플레이

 ‘페르시아의 왕자: 망각의 모래’에서 플레이어는 수많은 적들과 전투를 벌이고, 왕자의 능력을 이용해 자연과 시간을 지배하며 아직 가보지 못한 새로운 지역으로 이어지는 길을 만들어 나간다.

 

블록버스터 급 스케일

‘페르시아의 왕자: 망각의 모래’는 플레이어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더욱 발전된 방식들을 도입했다. 전쟁에 휩싸인 왕국과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거대한 사건 앞에서 펼쳐지는 왕자의 새롭고도 놀라운 능력을 두 눈으로 확인해보자.

 

자연을 지배하는 힘

왕자는 그에게 닥쳐온 여러 사건을 헤쳐나가며 자연과 시간을 조종하는 능력을 얻게 된다. 왕자의 명령을 따르는 자연과 시간을 되돌리는 힘으로 오직 파괴만을 일삼는 적들을 상대해야 한다.

 

팬들이 좋아했던 시리즈의 부활

페르시아의 왕자: 망각의 모래는 과거 높은 인기를 얻었던 페르시아의 왕자 세계관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작품이다.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와 ‘페르시아의 왕자: 전사의 길’사이의 이야기를 다루는 이 작품은 두 시리즈의 팬들이 모두 좋아할 만한 게임일 것이라 확신한다.

 

 

‘페르시아의 왕자: 망각의 모래’PS3/Xbox360판으로 6월 중에 발매할 예정이다. 이후 지속적으로 정보를 공개할 것이므로 다음 정보를 기대해주길 바란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출시: 2010년 6월 발매 예정

매체: 블루레이 디스크 1매 / DVD-ROM 1매

해외 배급: Ubisoft

국내 배급: 인트라링스

기종: PS3 / Xbox360

장르: 액션

언어: 자막 한글 / 영어 음성

 

저작권:

© 2010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Based on Prince of Persia® created by Jordan Mechner.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rince of Persia, Prince of Persia Warrior Within, and Prince of Persia The Forgotten Sands are trademarks of Jordan Mechner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used under license by Ubisoft Entertainment. Wii, Nintendo DSi and Nintendo DS are trademarks of Nintendo. "PlayStation"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Microsoft, Xbox, Xbox 360, Xbox LIVE, and the Xbox logos are trademarks of the Microsoft group of companies and are used under license from Microsoft.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