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9. 8. 30. 11:07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TEAM®(디지털)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한국어판)

새로운 시스템 및 게임 요소 소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TEAM®(디지털)건담 시뮬레이션 게임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한국어판)의 새로운 시스템과 게임 요소를 소개했다.

 

  • 신 시스템 그룹 파견

이번 작품부터 추가된 새로운 게임 시스템 '그룹 파견'으로는 스테이지 공략에 사용하지 않아 대기 중인 그룹을 선택하여 다양한 '작전'에 파견할 수 있다. 작전마다 설정된 '파견 시간'이 경과하면 파견 그룹이 작전을 수행하고 귀환하여 다양한 보수를 입수한다.

 

 

 

'그룹 파견' 기능을 이용할 때 PlayStation®4판은 네트워크 환경 및 PlayStation™Network에 로그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Nintendo Switch™판은 과거에 한 번이라도 네트워크에 접속한 적이 있는 본체라면 네트워크 환경에 접속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욱 플레이하기 편해진 제네레이션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에서는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를 더욱 쾌적하게 플레이하기 위한 요소가 추가되었다.

 

  • GET 게이지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게스트 유닛 중에는 'GET 게이지'를 지닌 것이 있다. 'GET 게이지'는 게스트 유닛으로 적 유닛을 격파하면 상승시킬 수 있는데 게이지를 MAX까지 모으면 생산 리스트에 등록되어 생산할 수 있게 된다. 지금까지의 '지 제네레이션'에서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까지 'GET 게이지' MAX까지 모아야만 생산 등록이 되었으나, 이번 작품부터는 'GET 게이지'가 유닛마다 설정되어 있어서 스테이지 하나를 클리어할 때까지 'GET 게이지' MAX까지 모을 필요가 없게 되었다.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2018년 시리즈 20주년을 맞이한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신기동전기 건담 W’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SEED’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00’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시리즈로부터 다양한 모빌 슈트와 캐릭터가 참전한다.

 

  • 참전 작품 리스트 (: 시나리오가 수록되어 있는 작품)

☆신기동전기 건담 W

☆신기동전기 건담 W 듀얼 스토리 G-UNIT

 신기동전기 건담 W BATTLEFIELD OF PACIFIST

 신기동전기 건담 W Endless Waltz 패자들의 영광

☆신기동전기 건담 W Endless Waltz

☆기동전사 건담 SEED

 기동전사 건담 SEED MSV

☆기동전사 건담 SEED ASTRAY

 기동전사 건담 SEED ASTRAY R

 기동전사 건담 SEED ASTRAY B

☆기동전사 건담 SEED XASTRAY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MSV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 ASTRAY
☆기동전사 건담 SEED C.E.73 STARGAZER

기동전사 건담 SEED C.E.73 ASTRAY

기동전사 건담 SEED FRAME ASTRAYS

기동전사 건담 SEED VS ASTRAY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 ASTRAY R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 ASTRAY B

☆기동전사 건담 00

기동전사 건담 00P

☆기동전사 건담 00F

기동전사 건담 00I

기동전사 건담 00V

기동전사 건담 00V 전기

☆극장판 기동전사 건담 00 -A wakening of the Trailblazer-

기동전사 건담 00I 2314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월강

SD 건담 GX

G GENERATION 시리즈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TEAM®(디지털)건담 시뮬레이션 게임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한국어판)20191128일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co.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9 1128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TEAM®(디지털)

장르: 건담 시뮬레이션

권리표기:

©SOTSUSUNRISE

©SOTSUSUNRISEMB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9. 8. 29. 23:48


퓨전탄막슈팅게임 그랑브릭슈터”, 금일 전세계 동시발매 개시

 

인트라게임즈(CEO, 배상찬)Nintendo Switch™, PC Steam®용 퓨전탄막슈팅게임 그랑브릭슈터(Grand Brix Shooter)”을 오늘, 829()부터 정식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횡스크롤형 퓨전탄막슈팅게임 그랑브릭슈터는 입문자부터 숙련자까지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요소를 가미한 작품이다. 이번에는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핵심 시스템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

 

【퓨전 기술의 핵심, 브릭스 코어】

브릭스 왕자만이 조종할 수 있다고 전해지는 브릭스 코어는 모든 기체의 핵이 되는 기계장치이다. 장치 중심에 빛나는 마름모 형태의 물체가 바로 그것이며, 이곳을 타격 당하게 된다면 기체의 내구력이 감소한다. 모든 기체는 최대 3칸의 체력 게이지를 가지고 있으며, 게이지가 바닥나면 기체를 파괴된다. 이를 회복하는 유일한 방법은 다른 기체와 퓨전하는 것뿐이다.

 

【기체와의 융합, 퓨전 시스템】

대부분의 슈팅게임은 사용하는 기체가 고정되어 있거나 시작할 때 원하는 기체를 선택해 플레이하는 방식이 일반적이다. 반면 그랑브릭슈터에는 브릭스 코어라는 기본형 기체가 존재하고, 게임 중 무작위로 등장하는 여러 종류의 기체들과 융합(퓨전)함으로써 해당 기체가 가진 능력을 사용해 스테이지를 극복하게 된다. 등장 기체는 무작위로 결정되며, 수송선을 파괴하거나 특정 적기를 격추시키면 된다.

 

, 기체는 플레이어의 의지대로 교체할 수 있지만, 교체와 동시에 기체 레벨이 초기화되기 때문에 신중한 판단이 요구된다. 기체마다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기체가 등장했을 때는 교체를 감행할 타이밍을 결정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특히 성능이 우수한 3 레벨 기체의 체력 게이지가 1칸 밖에 남지 않은 순간, 자신의 컨트롤 능력을 믿고 이대로 밀고 나갈 것인지, 레벨이 초기화되는 패널티는 있지만, 체력 게이지를 확보해서 안전하게 진행할 것인지, 플레이어에게 선택을 요구하는 순간이 찾아오기도 한다.

 

【크리스탈로 기체 강화, 그리고 각성】

게임 중 등장하는 붉은색 적기를 격추시키면 크리스탈을 떨어뜨리는데, 이를 일정량 이상 입수하면 기체의 레벨이 올라 성능이 강화된다. 각 기체의 최대 레벨은 3으로 제한되어 있지만, 크리스탈을 계속 입수해 경험치 게이지를 가득 채우면 일정 시간 기체의 성능이 대폭 강화되는 각성상태에 돌입한다. 강적이 등장하는 타이밍을 파악해 시의적절하게 각성을 활용한다면 보다 수월한 진행이 가능해진다.

 

【공격을 적중시켜 발동하는 특수공격】

적기에 대해 공격을 적중시키면 필살기 게이지가 차오른다. 이 게이지 가득 차면 기체 고유의 특성을 반영한 특수공격을 발동할 수 있으며, 개중에는 날아오는 탄막을 제거하는 능력을 가진 것도 있어 기체 운용에 굉장히 큰 비중을 차지하는 요소이다. 필살기 게이지는 최대 3단계까지 축적할 수 있으며, 각 단계별로 위력이 다르다.

 

【리더보드의 랭킹 1위를 노려라】

게임이 종료되면 리더보드에 점수가 기록되는데, ‘아케이드 모드챌린지 모드의 리더보드는 별개로 존재한다. 리더보드에 자신의 이름으로 최고 점수를 올리는 것은 탄막슈팅게임에서 가장 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일 것이다.

 

앞서 설명한 핵심 시스템들은 게임을 풀어나가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이므로, 게임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전에 파악해두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스토리 캠페인 아케이드 모드와는 결을 달리 하는 챌린지 모드에 대해 소개하겠다.

 

【끝날 때까지 끝이 아니다】

챌린지 모드는 플레이어의 체력 게이지가 바닥나지 않는 이상, 끝이 존재하지 않는 무한한 플레이 타임을 제공하는 그랑브릭슈터만의 게임 모드이다. 스코어 배율을 최대치로 유지하면서 최고 득점 갱신에 도전하자.

 

【체력을 공유하는 협력플레이】

챌린지 모드에서는 2인 협력플레이를 지원한다. 탄막슈팅에서의 협력플레이는 득이 될 수도 있지만, 독이 될 수도 있다. 그랑브릭슈터2인 협력플레이에서 플레이어들은 체력을 공유한다. , 누군가 한 사람이 공격을 당하면 전체 체력이 그만큼 줄어드는 것을 의미한다. 반면, 누군가 한 사람이 체력 3의 기체와 퓨전하면 순간적으로 위기를 모면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도 있다.

 

그랑브릭슈터의 희망소비자가격은 9,900원이며, 아래 제품 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4GAME 판매페이지: https://4game.co.kr/view?item=374

eShop 제품 페이지 URL: https://store.nintendo.co.kr/70010000021562

스팀 제품 페이지 URL: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115580/Grand_Brix_Shooter/

그랑브릭슈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randbrixshooter/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98 29

플랫폼 : Nintendo Switch, PC Steam®

심의등급: 전체 이용가

플레이 인원: 1~2(오프라인)

장르: 퓨전탄막슈팅

저작권: © 2019 Intragames. All Right Reserved.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9. 8. 29. 17:46

혼자서 플레이하지 마시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맨 오브 메단’(한국어판)

PlayStation®4용 소프트 오늘(829) 발매!

 

  • PlayStation®4 버전 초회 동봉 특전 정보 공개

  • Xbox One(디지털), Steam®(디지털)830일 발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Supermassive Games의 신작 호러 게임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맨 오브 메단(한국어판)PS4™ 버전 소프트가 오늘(2019829)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맨 오브 메단(The Dark Pictures Anthology: Man of Medan) Supermassive Games가 새롭게 선보인 작품으로 독특한 영화적 요소를 가미한 신개념 공포 게임이다. 서로 연결되지 않은 독립적인 이야기와 배경, 새로운 등장인물을 통해 신선한 공포를 선사한다.

 

PlayStation®4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맨 오브 메단(한국어판)의 초회 동봉 특전은 다음과 같다.

 

  • PlayStation®4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맨 오브 메단’(한국어판) 초회 동봉 특전

- 해설판 선행 이용권: 메인 스토리의 대체 경로를 포함한 새로운 정보가 공개된다. 스토리에 영향을 미치는 새로운 선택지와 결정, 새로운 비밀을 확인할 수 있다. 본 영상은 초회 동봉 특전으로 제공되며, 올해 연말 모든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무료 배포될 예정이다.

- PlayStation®4 전용 테마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맨 오브 메단(한국어판) 패키지 이미지>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맨 오브 메단의 한국어판은 PS4™ 버전으로 오늘(2019829) 발매되었으며, Xbox One(디지털), Steam®(디지털)830일 발매된다.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발매일 발표를 기념해 론치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맨 오브 메단(한국어판) 론치 트레일러: https://youtu.be/acQHNPnSEqM>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co.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PS4™ - 2019829, Xbox One(디지털), Steam®(디지털) - 2019830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Steam®(디지털)

장르: 호러

권리표기: ©2019 SUPERMASSIVE GAMES Limited. “The Dark Pictures Anthology” “Man of Medan” and “SUPERMASSIVE GAMES”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 mark of SUPERMASSIVE GAMES Limited. All rights reserved.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9. 8. 29. 11:52

 

 

코미디액션RPG 슈퍼케인매직제로 오늘 발매

 

  • 20시간 이상의 풍부한 볼륨을 제공하는 액션RPG

  • 업데이트 통해 더 많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 스튜디오 이빌(Luca Marchetti, CEO)과 협력하여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코미디 액션RPG 슈퍼케인매직제로(Super Cane Magic Zero)” 829, 오늘 발매한다.

 

슈퍼케인매직제로(이하 ‘SCMZ’) 이탈리아의 유명한 코믹작가 Simone ‘Sio’ Albrigi’Scottecs를 게임 오리지널 스토리로 각색하여 제작한 코미디 액션RPG이다. 플레이어는 기억을 잃은 상태로 운석 구덩이에서 깨어나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체포된다. 그리고 정신을 차리고 보니, WOTF에 잇따른 재난을 일으키고 있는 마법개 아아아!’를 찾기 위한 모험을 하게 된다.

 

최대 4명까지 협력 플레이를 지원하는 스토리 모드는 20시간 이상의 볼륨을 제공하고, 여기서 모험을 통해 수집한 아이템을 이용해 자신만의 커스텀 룩을 완성할 수 있다. PvP 전용 콘텐츠인 아레나 모드는 서로 다른 게임 방식으로 승부하는 8개의 스테이지를 제공하며,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스테이지가 추가될 예정이다.

 

PS4 제품페이지: https://store.playstation.com/ko-kr/product/HP5036-CUSA14414_00-ASIAFULLGAME0000?smcid=kr-ko_pscom_buybutton

eShop 제품페이지: https://store.nintendo.co.kr/70010000019039

 

제품의 희망소비자가격은 24,800원이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품의 공식 홈페이지(https://www.supercanemagi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9829

플랫폼 :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심의등급: 전체이용가

플레이 인원: 1~4(오프라인)

장르: 코미디 액션RPG

Copyright © 2014-2019 Studio Evil S.r.l. and Simone "Sio" Albrigi.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
Game reView2019. 8. 28. 01:35

 

[리뷰]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2 파괴신 시도와 텅 빈 섬

 

2016 4PS4용으로 발매된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는 수많은 블록으로 구성된 3D 세계에서 블록으로 새로운 세상을 창조하는 블록 메이크 RPG라는 장르를 선보인 작품입니다.

 

이후 2019 1, 블록으로 이루어진 세계에서 만들기 능력으로 이야기를 구성해 나가는 후속작인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가 발매 되어 외전작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8 9일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가 포함된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파괴신 시도와 텅 빈 섬] 한국어판이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게임특징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는 네모난 블록으로 만들어진 세계에서 몬스터들을 피해 집을 짓고 도구를 만드는 등 블록들을 쌓아 유저가 자유롭게 지형을 변화하거나 건축을 할 수 있는 [마인크래프트]의 시스템 계보를 이어가고 있는 작품입니다.

 

블록를 부숴 재료를 획득하고, 이렇게 획득한 재료를 조합해 새로운 아이템을 만들어 마을을 꾸미는 시스템 위에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드래곤 퀘스트 2 악령의 신들] 후의 세계를 무대로 빌더 견습생인 주인공이 진정한 빌더가 되기 위한 오리지널 스토리와 RPG 요소를 가미하였습니다.

 

 

 

이번 작은 전작의 기본 시스템은 유지하고 단점으로 지적된 부분들을 다수 개선하였습니다. 우선 유저가 탐험할 수 있는 지역이 더욱 넓어졌으며, 전작에서는 접근할 수 없었던 물속으로도 잠수가 가능해졌고, 30단까지 블록을 쌓을 수 있었던 것에 반해 이번 작품에서는 3배 이상 늘어난 100단까지 블록을 쌓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망토를 이용해 하늘을 장시간 비행하여 이동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사각 블록을 쪼개서 대각선 모양으로 만드는 기능이 도입되었고, 수평면에만 설치할 수 있었던 물이 이번 작품에서는 자유로운 높이에서 물의 설치가 가능해져 폭포수처럼 물을 떨어트리는 연출도 할 수 있어 전작보다 폭넓은 건축이 가능해졌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용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파괴신 시도와 텅 빈 섬]에는 게임 본편 외에 올해 2월부터 발매한 유료 DLC 1탄부터 3탄까지 모든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어 보다 다채로운 만들기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2019 2월 출시한 추가 DLC 1탄 일본풍 팩은 신규 아이템과 집, , 정원, 농장, 방 레시피 등 40종 이상의 아이템이 추가되어 섬을 일본풍으로 만들어 볼 수 있으며, 3월에 출시한 추가 DLC 2탄 수족관 팩에는 빌더 도구로 낚싯대가 추가되어 낚시를 즐기며 물고기를 낚아 수족관을 꾸밀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고, 5월에 출시한 추가 DLC 3탄 근대 건축 팩에는 70종 이상의 근대풍의 아이템들이 추가 되었습니다.

 

 

 

게임시스템

 

해변에 떨어져 있는 부서진 통이나 유목을 파괴하면, 물건을 만들 수 있는 목재를 획득할 수 있는데, 이렇게 획득한 목재로 모닥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뭇가지를 조립해 만든 이 모닥불에 식재료가 되는 먹을 수 있는 재료들은 직접 구워 요리를 할 수도 있습니다.

 

캐릭터의 체력은 몬스터에게 공격을 받았을 때, 높은 곳에서 떨어졌을 때, 바다에서 ST 게이지가 바닥났을 때 감소하는데, 모닥불로 요리를 완성해 먹을 수 있을 만한 음식을 구워 먹거나 침대에서 휴식을 취하면 체력을 회복할 수 있게 됩니다. 이때 음식을 그냥 먹는 것 보다는 요리를 만들어 먹으면 체력이 더 많이 회복되므로 소재를 발견하면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편이 효과적입니다.

 

 

 

2단 이상의 벽을 만들고 문을 달면 방을 형성하게 되는데, 이렇게 방을 완성하면 침대를 만들어 잠자리를 마련할 수 있게 됩니다. 이러한 만들기는 작업대를 통해 이루어지는데, 물건을 만들 수 있는 소재들로 벽, 바닥, 계단, , , 조명, 생활 가구, 장식 가구, 벽걸이 가구 등 새로운 물건들을 만들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무기를 장비하여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는데, 목재를 다듬어 튼튼하게 가공한 거대 해머, 나뭇가지를 깎아서 쥐기 편하게 만든 나무 막대, 날카롭게 쪼갠 돌에 나무 자루를 붙여 만든 돌검, 목재를 깎아 가공한 곤봉, 돌로 만든 날에 그립을 달아 만든 돌도끼 등 무기 역시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제작할 수 있습니다.

 

 

 

게시판에서는 온라인에 접속해 전 세계의 빌더들이 공개한 사진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는 개최 중인 빌더 콘테스트, 데일리 랭킹, 지형 데일리 랭킹, 태그별 랭킹, 종합 랭킹, 과거 콘테스트의 수상작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플레이어가 완성한 세상의 모습을 사진으로 촬영하여 저장할 수 있는데, 풍경을 흐릿하게 초점을 조정하거나 필터 및 블러 강도를 조절해 사진을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편집한 사진은 온라인을 통해 공개할 수 있고, 게시판에 등록된 다른 유저들의 작품을 연구하거나 참고해 플레이어의 세상을 보다 풍요롭고 멋지게 만들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게임플레이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에서 바위에 자란 덩굴로 실을 얻고, 나무를 부숴 목재를 얻으면 허수아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허수아비를 땅에 놓으면 주위의 건강한 흙을 농민들이 일궈서 밭으로 만들어 경작을 시작할 수 있게 됩니다.

 

경작이 가능한 밭에 씨앗을 심고 물을 주면 채소가 자라게 됩니다. 그런데 밭에 뿌린 작물을 계속해서 수확하면 사라져 버릴 수도 있기 때문에 필요한 만큼만 수확하고 주민들이 먹을 수 있도록 수납함에 넣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빌더 도구인 글러브로 물건을 들어 올리거나 땅에 내려놓을 수 있고, 들어올린 물건을 회전시킬 수 있어 편하게 물건들을 나열하거나 잘못 놓은 물건을 떼어낼 수도 있습니다. 또한 거대 나무망치는 무기로는 부술 수 없는 단단한 것을 연속으로 부술 수 있어 더 많은 소재들을 만들 수 있게 도와주는 도구입니다.

 

한편 전투를 통해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경험치를 획득하게 되고, 경험치 게이지가 가득 차면 플레이어의 레벨이 상승하여 주인공을 비롯한 마을 주민들의 체력과 파라미터가 상승하게 됩니다.

 

 

 

플레이어의 활약으로 마을 사람들이 만들기를 좋아하고, 흥미를 가지고 기쁨을 느끼게 되면 신비한 하트를 땅에 떨어뜨릴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빌더 하트를 모으면 거점을 발전시키거나 새로운 레시피를 떠올릴 수 있게 됩니다.

 

게다가 마을의 레벨이 상승하면, 주민들의 경작 및 물 주는 속도가 빨라지고, 새로운 동료가 늘어나며, 작업대에서 제작할 수 있는 물건의 수가 늘어나게 됩니다. 특히 주민들의 다채로운 생활이 시작되어 하루 종일 밭에서 일하는 게 아니라, 먹거나 쉬는 등 시간에 따라 행동이 바뀌게 됩니다.

 

 

 

마치며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2 파괴신 시도와 텅 빈 섬]은 블록으로 만들어진 세계에서 소재를 손에 넣어 무기, 도구, 건물, 시설 등을 만들어나가는 블록만들기 RPG 장르의 타이틀입니다.

 

게임 진행의 거점이 되는 섬에서 블록으로 대규모의 건물이나 시설을 만들면 프레임이 눈에 띄게 떨어지는 현상과, 솜이나 모피 같이 자주 쓰는 소재들은 번거롭다고 느껴질 정도로 꾸준히 수집해야 하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그래도 약 3만원대의 DLC 3편이 모두 수록되어 있으며,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전투를 통해 성장해 나가고, 다양한 기술들을 익혀 황량했던 공간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꾸며 나갈 수 있는데, 4인 멀티플레이도 지원해 친구와 함께 개성 넘치는 세상을 직접 만들어 나가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본 리뷰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로부터 타이틀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9. 8. 27. 17:42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이드 소프트웨어(id Software)가 제작하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Bethesda Softworks)가 퍼블리싱하는 FPS 게임 ‘둠 이터널(Doom Eternal)’ 한국어판을 PS4, XboxOne, 그리고 PC로 오는 11월 22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둠(2016)의 이야기를 마치고 귀환한 둠 슬레이어의 눈앞에 펼쳐진 것은 데몬들에게 침략당한 지구의 모습이었다. 데몬들을 찢고 부수며 가혹하고 기나긴 임무를 완수하라. 지옥으로부터의 위협을 타파하고 둠 슬레이어가 어떤 존재인지를 데몬들에게 알려주자. 궁극의 스피드와 파워가 무엇인지를 1인칭 전투를 통해 체험할 수 있다.

 



 

게임 특징

 

 

# 위험하고 강력한 최고의 슬레이어:

 

어깨에 장착한 화염방사기, 손목에 장착한 접이식 칼, 업그레이드된 총과 모드, 더블 대쉬 기능 등으로 더욱 빠르고 강력하며 다양한 대응이 가능하다.

 

 

# 저주받은 트리니티:

 

필요한 것은 적에게 빼앗아라. 영광의 킬로 추가 체력을, 화염으로 방어력을, 그리고 데몬을 전기톱으로 찢어내어 탄약을 손에 넣는 당신은 최고의 데몬 슬레이어이다.

 

 

# 배틀 모드:

 

이드 소프트웨어에서 새롭게 개발한 새로운 2:1 멀티 플레이를 즐겨라. 완전히 새로운 이 모드에서는 무장한 둠 슬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두 마리의 데몬에 대항하여 3라운드 승부를 겨루는 강렬한 1인칭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둠 이터널’은 게임 본편 스탠다드 에디션 외에도 이어 원 패스와 슬레이어 스킨 등을 포함한 디럭스 에디션, 그리고 실물 크기 둠 슬레이어 헬멧 레플리카를 포함한 컬렉터즈 에디션이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9. 8. 26. 17:39

2K는 9월 6일 출시를 앞둔 자사의 NBA 게임 ‘NBA 2K20’의 무료 체험판을 플레이스테이션 4와 엑스박스 원으로 출시했다.

 

이번 NBA 2K20 체험판에서는 자신 만의 NBA 선수를 육성할 수 있는 마이커리어(MyCAREER) 모드를 정식 출시 전에 먼저 플레이 해볼 수 있다.

 

마이커리어 모드에는 새로운 마이플레이어(MyPLAYER) 빌더가 적용되며, 100여개가 넘는 아키타입과 50개의 새로운 뱃지를 활용해 다양한 플레이스타일의 선수를 만들 수 있다.

 

NBA 2K20 마이플레이어 빌더의 전반적인 특징은 트레일러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페이스 스캔 기능을 제공하는 컴패니언 앱 ‘MyNBA2K20’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의 실제 얼굴을 촬영하여 게임 내에 업로드하고, 자신의 마이플레이어 캐릭터에 적용할 수 있다.

 

9월 6일 출시 예정인 NBA 2K20은 비주얼 컨셉이 개발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NBA 2K20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K는 테이크투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 NASDAQ: TTWO)의 발행 상표이다.

 

NBA 2K20 체험판 – 엑스박스 스토어 :

https://www.microsoft.com/ko-kr/p/nba-2k20-demo/9mx9qf0pmmkk?activetab=pivot:overviewtab

 

NBA 2K20 체험판 –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

https://store.playstation.com/ko-kr/product/UP1001-CUSA16567_00-ASIA000000000000

 

NBA 2K20 홈페이지 https://nba.2k.com/2k20/

NBA 2K2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ba2k/

NBA 2K20 트위터 https://twitter.com/nba2k

NBA 2K20 유투브 https://www.youtube.com/nba2k

NBA 2K20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nba2k/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9. 8. 23. 11:50

Steam®(디지털)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한국어판)

10 11일 발매 결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Steam®(디지털)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한국어판)20191011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한국어판) 메인 비주얼>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한국어판)는 거대한 자연이 인상적인 게임으로 오리지널 세계 시젠타운을 무대로 도라에몽에 등장하는 진구를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들이 맹활약을 펼치며, 농장과 마을을 함께 발전시킨다. ‘인연을 주제로 한 게임 속 오리지널 스토리를 통해 감동적인 체험과 캐릭터들의 따뜻한 교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도라에몽의 팬들이 기대하는비밀도구도 등장한다.

 

본 작품은 Nintendo Switch™ 버전으로 호평 발매 중이며, Steam®(디지털) 버전으로 20191011일 발매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co.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Nintendo Switch- 2019725, STEAM®(디지털) - 2019 10 11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Nintendo Switch, STEAM®(디지털)

장르: 훈훈한 생활 게임

권리표기:

© 1970-2019 Fujiko Pro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Developed by Marvelous/Brownie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9. 8. 23. 00:26

 

[오픈케이스]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8 9일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정식 발매된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파괴신 시도와 텅 빈 섬] 한국어판입니다. 1 PS4용이 발매되어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는데, 이번에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이식되어 출시되었습니다.

 

 

 

PS4용에 비해 발매가 늦은 만큼 게임 본편 외에 그 동안 발매된 유료 DLC 1탄부터 3탄까지의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인 일본풍 팩, 수족관 팩, 근대 건축 팩을 통해 보다 이색적이고 다채롭게 블록 만들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패키지 예약 판매 특전으로 슬라임과 슬라임베스 형태의 검정색 볼펜 2종 세트를 제공하였습니다. 단순한 볼펜이지만 슬라임 디자인 하나만으로도 [드래곤 퀘스트]의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네요.

 

 

 

이번 작은 만들기를 적대시하는 사교 집단이 세력을 넓혀가는 세상에서 빌더 견습생인 주인공이 기억 상실증에 걸린 소년 시도와 함께 여행을 하며 빌더가 되기 위한 여정을 그려나가고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의 성공 이후 많은 게임들이 [마인크래프트]의 시스템을 차용하고 있는데,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역시 재료를 조합해 블록으로 새로운 아이템을 만들어 간다는 면에서는 [마인크래프트]의 기본적인 시스템 계보를 이어가고 있는 게임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시스템 차용을 넘어서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 특유의 스토리가 가미되어 누구나가 쉽게 블록으로 세상을 만들어가는 경험을 선사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9. 8. 22. 22:40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PC(Steam®)

코드 베인’(한국어판)

PlayStation®4, Xbox One 버전 체험판 배포 결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PS4™, Xbox One(디지털), PC(Steam®)드라마틱 탐색 액션 RPG 코드 베인(한국어판)PlayStation®4, Xbox One 버전 체험판을 201993일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배포를 진행하는 PlayStation®4, Xbox One 버전 코드 베인(한국어판)의 체험판은 20195월에 배포된 네트워크 테스트판을 통해 받은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토대로 시스템과 액션 등을 조정한 최신 버전이다. 본 체험판은 각 플랫폼에 모두 배포되며, PlayStation®4 또는 Xbox One을 소지하고 있다면 누구든지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 및 사양은 다음과 같으며, 이와 관련하여 본 작품의 디렉터 메시지가 공개되었다.

 

  • 체험판 수록 내용

  • 주인공 캐릭터 메이킹

  • 도입부 스토리 체험('붕괴도시 지하 구역' 탐색)

  • 스페셜 심층 필드 '심층 [어둠의 소굴]' 탐색

 

제품판과 동일한 볼륨의 캐릭터 메이킹

 

 

게임 초반 필드 '붕괴도시 지하 구역' 탐색 가능

 

 

스페셜 심층 필드 '심층 [어둠의 소굴]'을 탐색 가능

 

  • 요시무라 히로시('코드 베인' 디렉터/BANDAI NAMCO Studios)의 메시지 전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코드 베인'의 디렉터, 요시무라입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5월 말에 실시한 네트워크 테스트의 결과가 반영된 퀄리티 업 내용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네트워크 테스트에 협력해주신 많은 분께 감사 말씀드립니다. 앙케이트 결과를 통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네트워크 테스트를 통해 수정된 부분은 약 30항목입니다. (세세한 조정을 포함하면 더 많아집니다.) 상세한 내용은 별도의 리스트로 확인을 부탁드리며, 여기에선 주요 부분에 대한 수정 의도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플레이어 액션의 조작 반응성 향상'

네트워크 테스트를 통해 플레이어 액션의 '부자유'에 관한 의견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를 토대로 모든 행동을 철저하게 체크하여 각종 행동을 부드럽게 이어갈 수 있도록 조정하였습니다.

회피 행동이나 공격 후의 콤보 입력 시간 등, 대부분의 행동을 조정하였습니다. ‘코드 베인은 강적과 스릴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액션 게임이므로, 상기 내용이 조정되더라도 전투의 스릴이 사라지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조정하였습니다. 전투의 짜릿함을 그대로 유지하며 더욱 쾌적해진 액션 전투. 꼭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적을 공격했을 때의 상쾌감 향상'

이쪽도 테스트를 통한 의견을 토대로, 적을 공격했을 때의 '통격을 가하는 느낌'을 향상하였습니다. 애니메이션이나 히트 시의 SE 조정, 적 격파 시의 사망 모션을 부드럽게 하는 등

폭넓은 대응을 하였습니다만, 그중에서도 힘을 실은 것은 '적 측의 리액션 추가'입니다.

테스트판에서는 적을 공격할 때 어느 정도 큰 대미지를 입혔을 때만 '겁먹음', '다운'의 리액션을 취하는 형태였습니다. 제품판에서는 이에 더해 '대미지가 작을 경우 살짝 겁을 먹는 리액션'을 추가했습니다. '겁먹음', '다운'과는 달리 적의 공격이 멈추는 일은 없습니다만, 입힌 공격의 충격에 적의 몸이 반응하기 때문에 '통격을 가하는 느낌'을 더 크게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상황 파악의 편의성 향상'

탐색을 하거나 전투를 하는 자신의 상황을 더욱 쉽게 파악할 수 있게 대응하였습니다. 각종 UI의 조정에 더해 카메라 움직임에도 크게 힘을 쏟았습니다.

테스트판의 카메라 움직임과 비교해보면, 플레이어에게서 살짝 떨어져 있어 전체의 상황을 더욱 쉽게 파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적을 록 온한 상태에서 접근하면 자연스럽게 내려다보는 시점이 됩니다. 이를 통해 '적과의 거리'를 더욱 쉽게 예측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액션의 쾌적함 향상과 더불어 대단히 플레이하기 좋게 만들었으므로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밖에 '버디와 협력하고 있다는 감각을 향상', '각종 사용성 향상' 등도 추가되었으니, 이에 대해서는 리스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대략적이기는 하지만 네트워크 테스트판을 통한 퀄리티 업 내용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

기획이 세워진 이후, 돌아보니 벌써 5. 발매일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만, 저희 개발진들은 여전히 전력으로 퀄리티 업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매일 같이 진화를 거듭하는 코드 베인’, 꼭 최신 버전을 체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드라마틱 탐색 액션 RPG 코드 베인(한국어판)PS4™, Xbox One(디지털) 버전은 2019 926, PC(Steam®) 버전은 2019927 발매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co.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PS4™, Xbox One(디지털) - 2019926, PC(Steam®) - 2019927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PS4™, Xbox One(디지털), PC(Steam®)

장르: 드라마틱 탐색 액션 RPG

권리표기: CODE VEIN™ &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