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8. 4. 12. 23:36

 

횡스크롤 액션게임 더스티 레이징 피스트”,
한국어판 PS®Store에서 오늘부터 판매 개시

 

- 화끈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신작 액션 게임

- 59일까지 PS4 커스텀 테마와 OST 제공

- PS PLUS 회원은 10% 추가 할인까지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PD Design Studio(CEO, Poh Keng Jing)와 협력하여 PlayStation®4용 횡스크롤 액션게임 더스티 레이징 피스트의 한국어판을 오늘부터 PS®Store에서 정식 발매한다.

 

“더스티 레이징 피스트”는 캐릭터 성장에 따라 늘어나는 기술을 연계해 사용하는 콤보 시스템과 6종의 원소의 힘을 사용해 치명적인 기술을 사용하는 등 화려한 액션 연출이 특징적인 Beat’em up 액션 게임이다. 기술이 점점 늘어나면 조합할 수 있는 콤보의 종류도 늘어나기 때문에 액션의 손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포격과 저격을 담당하는 2명의 서포트 캐릭터를 호출하면, 원하는 위치나 대상을 공격하거나 진로를 방해하는 장해물을 파괴하는 등의 액션도 존재한다. 진행 도중 비행기와 로보트 등의 다양한 메카닉에 탑승해 적들을 휩쓸어 버리는 구간에서는 격투 액션과는 전혀 다른 호쾌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스토리 캠페인에는 최대 3명의 플레이어(*플레이어 수만큼의 패드가 필요)가 게임에 참여하여 플레이할 수 있으며, 게임을 시작했더라도 언제든지 중간에 참여가 가능한 편리한 시스템을 제공한다.

 

더스티 레이징 피스트의 희망소비자가격은 14,900원이며, 412일부터 59일까지 PlayStation®4 커스텀 테마와 디지털 OST를 함께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PS PLUS 가입자에게는 추가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트라게임즈 공식채널 안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채널별로 제공합니다. 원하는 채널에서 인트라게임즈의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브랜드 페이지: http://intragames.inven.co.kr

플러스 채널: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서 인트라게임즈로 검색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8 412

플랫폼 : PlayStation®4

심의등급: 12세 이용가

플레이 인원: 1~3

장르: 횡스크롤 액션

저작권: ©PD Design Studio. “Dusty Raging Fist’ is a trademark of PD Design Studio.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8. 4. 12. 23:28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금일 발매

 

- ‘남장을 했을 때와 원래 모습일 때의 반응이 달라지는 디테일

- 플로우 차트 시스템으로 편의성 살린 점 돋보여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아이디어 팩토리(대표 사토 요시테루)와 협력하여 PlayStation®Vita 전용 여성향 환상 연쇄 어드벤처 게임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의 한국어판을 금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는 눈으로 뒤덮인 아름다운 마을을 배경으로 이루어질 수 없는 비극적인 러브 스토리가 펼쳐지는 어드벤처 게임이다. 전작에 해당하는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와는 스토리상 접점은 없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입문하더라도 게임을 이해하는 데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 한편, 시리즈 전체적으로 외신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기 때문에 작품성을 신뢰할 수 있다는 것도 비주얼 노벨 장르의 팬들이 주목할 만한 점이다.

 

본 게임은 붉은 눈동자를 지닌 여자아이는 마녀의 증표라는 규칙에 충실히 따르고 있는 마을에서 태어난 주인공 에알이 자신의 정체를 감추기 위해 남장을 하고 살아간다는 점을 활용해 스토리에 영향을 미치는 독특한 컨셉을 만들어냈다. 쉽게 말하자면, 남장을 하고 있는 상태의 에알을 대하는 인물들의 태도와 남장을 풀고 소녀의 모습을 하고 있는 에알을 대하는 인물들이 태도가 확연히 다르다는 것이다. 이런 디테일의 차이를 확인하는 것도 게임의 재미라 하겠다.

 

시스템 면을 살펴본다면, 전작에서도 호평을 받았던 플로우 차트 시스템을 채택하여 진행 상황과 분기 포인트의 확인은 물론, 원하는 시나리오로 곧장 이동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덕분에 게임이 제공하는 모든 디테일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는 인트라게임즈가 준비한 여성용 어드벤처 게임 3종 중 마지막 편에 해당하는 작품이다. 국내 게임 시장의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감행했던 이번 프로젝트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이 쏟아지는 가운데, 상대적으로 즐길 게임이 부족했던 여성 유저들에게는 가뭄에 단비와 같은 존재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트라게임즈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얻은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더욱 만족도 높은 프로젝트를 준비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는 오늘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전문매장에서 패키지판을, PS® STORE에서 다운로드판의 판매를 시작한다. 다운로드판에는 발매일로부터 1개월 동안 예약판매특전으로 제공되었던 PlayStation®Vita용 커스텀 테마 1종이 포함된다. 제품의 희망소비자가격은 44,800원이다.

 

 

인트라게임즈 공식채널 안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채널별로 제공합니다. 원하는 채널에서 인트라게임즈의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브랜드 페이지: http://intragames.inven.co.kr

플러스 채널: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서 인트라게임즈로 검색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8 412

플랫폼 : PlayStation®Vita

심의등급: 15세 이용가

플레이 인원: 1

장르: 여성향 환상 연쇄 어드벤처

 

저작권 표기:

© 2018 IDEA FACTORY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Intragame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