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01'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8.04.01 파크라이5 오픈
게임 속으로2018. 4. 1. 11:16

 

[오픈케이스] 파크라이 5

 

 

3 27일 자막 한글어화로 정식 발매된 PS4 [파크라이 5]입니다. 플레이어는 미국의 가상도시 호프 카운티를 무대로 에덴의 문으로 가는 과업이라는 종말을 믿는 사이비 교단에 맞서 주민들과 함께 저항군을 조직하여 빼앗긴 도시를 되찾기 위한 여정을 펼쳐 나갑니다.

 

 

 

 

이번 작품에는 파크라이 아케이드맵 에디터 모드가 추가되어 유비소프트의 기존 작품들에서 추출한 9천여 가지의 개체를 사용해 싱글 플레이부터 최대 12인까지 즐길 수 있는 멀티 플레이 맵을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파크라이 5]는 예약 판매를 통해 게임 타이틀 외에 디럭스 팩, 지도, 사운드 트랙, 둠스데이 프레퍼 팩이 포함된 디럭스 에디션과 디럭스팩, 둠스데이 프레러 팩, 시즌 패스가 포함된 골드 에디션을 판매하였습니다.

 

특히 31.3cm 크기의 조셉 시드피규어가 포함된 한정판 에디션은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하네요.

 

 

 

 

플레이어는 교단의 주요 인물을 처치하고, 교단의 자산을 파괴하며, 인질을 풀어주고 민간인을 도와 용병을 고용하고 야생동물을 길들여 교단에 대항하며 레지스탕스의 세력을 넓혀 나가게 됩니다.

 

 

 

 

[파크라이 5]는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따라 캐릭터 및 용병을 육성하여 광기 넘치는 사이비 교단의 선지자 조셉 시드에 대항해 잠입 공격, 원거리 공격, 전면전의 형태로 전투를 펼쳐 나갈 수 있는 FPS 게임입니다.

 

앞으로 DLC를 통해 베트남 전쟁, 화성에서 외계인들과의 전투, 좀비 아포칼립스에서의 생존을 다루는 콘텐츠들이 출시될 예정이라 다채로운 체험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