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reView2018. 4. 29. 17:40

 

[리뷰] 더스티 레이징 피스트

 

 

자경단 단원 더스티와 그를 지원하는 동료들의 모험을 다룬 PS4용 횡스크롤 액션 게임 [더스티 레이징 피스트]가 한글화를 거쳐 4 12, PS Store에 정식 발매 되었습니다.

 

[더스티 레이징 피스트]의 소비자가격은 14,900원인데, 5 9일까지 구매 고객에게는 PS4용 커스텀 테마와 디지털 OST를 함께 제공하고, PS PLUS 가입자에게는 추가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특징

 

 

[더스티 레이징 피스트(Dusty Raging Fist)] 2014년 앱스토어 및 스팀으로 발매된 횡스크롤 액션게임 [더스티 리벤지(Dusty Revenge)]의 후속작입니다. [더스티 리벤지]는 아트워크를 활용한 이야기 전개 방식과 깔끔한 2D 그래픽으로 액션게임 유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바 있습니다.

 

후속작 [더스티 레이징 피스트]는 전작의 사건이 일어나기 전 시점에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데, 이벤트 CG 및 손으로 직접 그린 아트워크를 활용한 개성적인 분위기로 스토리를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더스티 레이징 피스트]의 개발사는 싱가포르에 위치한 PD 디자인 스튜디오(PD Design Studio)입니다. 이 개발사는 멀티미디어 디자인 스튜디오로 시작하여 인터랙티브 디자인부터 e-러닝 사이트, 비디오 게임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D 디자인 스튜디오는 아시아 인터랙티브 어워드에서 인디 상, IGF 차이나 등 다양한 상을 수상하며 교육 어드벤처 게임, 리듬게임, 퍼즐 게임 등 자체 제작한 여러 장르의 모바일 및 인디 게임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조작 캐릭터에는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토끼로 옳은 일을 하기 위해서라면 주저하지 않고 행동에 옮기는 더스티 밀러부터 정체를 알 수 없는 암살자였던 고양이로 먼 동쪽 대륙에서 건너온 키츠네’, 더스티와 어릴 적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의 버팔로로 더스티를 신뢰하고 있는 더그까지 개성강한 캐릭터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시스템

 

 

[더스티 레이징 피스트]는 원소의 힘을 얻기 위해 고대의 사당을 찾아 나서며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길을 막는 악당들과 전투를 펼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2명의 친구와 함께 최대 3명이 로컬 협력 플레이를 펼칠 수 있어 친구와 함께 캠페인을 끝까지 즐길 수 있으며, 게임을 함께 시작했더라도 언제든지 캠페인에서 빠져나갈 수도 있습니다.

 

 

 

 

전투에서 필살기를 구사하기 위해서는 불, 얼음, 번개, 바람, , 어둠의 총 6개의 원소의 힘을 수집해야 합니다. 필살기 게이지기 가득 차면 원소의 신수를 소환하여 치명적인 필살기를 구사할 수 있게 됩니다.

 

얼음의 원소로 적을 순간 얼려 타격할 수 있는 시간을 벌거나 번개의 원소로 적을 감전시키고, 감전된 적이 다른 적을 감전시키는 등 원소의 특징에 따라 필살기를 구사할 수 있고, 원소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하면 더욱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 진행을 통해 서포트 게이지가 누적되는데, 게이지가 1개 축적될 때마다 저격의 명수인 스노우와 포격의 명수인 레오에게 지원 요청을 보낼 수 있어 원하는 대상을 공격하거나 진로를 방해하는 장해물을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지원 요청을 하면 플레이어가 직접 화면에 나타나는 조준선을 조작해 서포트 캐릭터가 공격할 대상을 결정할 수 있어 위험요소를 사전에 제거하거나 포위 상황에서의 돌파구 마련도 가능합니다.

 

 

 

   게임플레이

 

 

[더스티 레이징 피스트]에서 주인공 더스티, 더그, 키츠네는 검은 달이 뜨기 시작하자 머나먼 대륙에서 고대의 악이 마을의 평화를 위협하고 있음을 깨닫게 되면서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마을에 어둠이 찾아오자 신화의 가디언들은 자신들의 힘을 받아 악마에게 맞설 영웅들을 소집하게 되고, 더스티 일행은 실종된 아이들을 찾고 마을에 평화를 가져오기 위한 여정을 펼쳐나가게 됩니다.

 

 

 

 

캐릭터마다 고유의 스킬을 지니고 있어 단순히 공격 버튼을 연타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콤보 액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캐릭터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하면 새로운 스킬을 배울 수 있게 됩니다.

 

새로운 스킬은 버튼 연타, 버튼 조합, 버튼과 방향키의 조합 등 단순하고 직관적인 방법으로 공중회전, 어퍼컷, 구르기, 대시, 공중 대시, 내려찍기 등 더 많은 콤보 액션을 구사할 수 있어 플레이어에게 맞는 스킬을 찾아서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원거리 무기로 적들을 제압할 수 있어 원거리 공격 버튼을 입력하여 무기를 연사 하여 적들의 접근을 저지할 수 있습니다.

 

특히 원거리 공격 버튼을 누른 상태로 유지하면 권총 대신 샷건을 사용하는 등 보다 강력한 공격으로 주의의 적들을 제압할 수 있게 되고, 원거리 공격으로 콤보가 끊어지지 않고 이어가게 할 수 있는 수단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더스티 레이징 피스트]는 악의 무리에 대항하는 주인공 일행의 모험을 그린 횡스크롤 액션게임입니다.

 

소규모 제작사에서 인디 게임으로 개발된 작품이다보니 멀티플레이 모드 등 다채로운 플레이 모드를 제공하고 있지 못하고, 게임의 난이도도 생각보다 높은 편입니다.

 

그래도 최대 3명이 함께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고, 저격과 포격을 지원하는 서포트 캐릭터로 다이나믹하고 빠른 페이스의 액션을 선사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Game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TT 아일 오브 맨 리뷰  (0) 2018.05.10
서바이브! 미스터 큐브 리뷰  (0) 2018.05.07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 리뷰  (0) 2018.04.26
슈퍼로봇대전X 리뷰  (0) 2018.04.22
스위치용 저스트댄스 2018 리뷰  (0) 2018.04.11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8. 4. 29. 15:38

 

피를 걸고, 함께 사지로

2018 발매 예정 코드 베인’ (한국어판)

신 캐릭터와 흡혈 콤보 등 최신 정보 공개

 

- 새로운 캐릭터 쥬조 미도소개

- 한층 더 즐거운 플레이가 가능한 흡혈 콤보 및 버디 액션 등 최신 정보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 2018 발매 예정인 PS4, X1, PC 드라마틱 탐색 액션 게임 코드 베인’(한국어판) 최신 게임 정보를 공개하였다.

 

코드 베인' 수많은 강적과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광대한 던전에서 파트너인 버디 함께 도전하는 드라마틱 탐색 액션 RPG게임이다. 이번에는 미도라는 캐릭터에 대한 정보와 무기, 시스템 등 최신 정보가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코드 베인의 캐릭터는 흡혈귀 연구 제1인자라 불리는 쥬조 미도. 대붕괴전에는 고아를 인체 실험에 반복해서 이용하고, 용병으로 전쟁터 각지에 파견했다. 연구를 위해서라면 자신 조차도 실험 재료로 쓰며, 미도 스스로가 강화 흡혈귀화되었다. 또한, 미도는 자신의 연구 성과로 전투 능력을 강화한 혈귀들을 부하로 데리고 다니며, 그 힘은 야쿠모의 혼신의 일격을 가볍게 막을 정도다.

 

한편 흡혈 콤보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었다. 흡혈 콤보는 무기 공격으로 그 자리에서 바로 흡혈 공격을 꺼내는 흡혈액션으로, 통상 공격특수 공격모으기 공격에서 연결하는 것이 가능하다. 무기와 아장의 특성을 잘 살펴서 최적의 조합을 발견하는 것이 중요하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흡혈 콤보의 종류는 스팅거의 흡혈콤보와 하운즈의 흡혈 콤보, 공중에서의 흡혈 콤보다.

 

 

 

스팅거의 흡혈 콤보

총검의 연격으로 간발의 차로 흡혈 공격을 펼친다. 이 콤보는 공격하면서 거리를 두는 총검의 콤보와 리치가 긴 스팅거의 특성을 살린 흡혈 콤보다.

 

 

 

하운즈의 흡혈 콤보

그 자리에서 흡혈 아장을 전개하여 적에게 달려 들며 전방의 넓은 범위로 전개하기 때문에 어떤 근접 공격과도 상성이 좋다.

 

 

 

 

 

흡혈 콤보(공중)

집중 상태에서는 띄우기 공격으로부터 콤보 흡혈도 가능하다. 일반 콤보에 비해, 명월의 흡수량과 최대 스톡수 증가량이 강화된다.

 

 

 

또한 전투와 관련된 버디 액션이 공개되었다. 버디는 전투 시 무기 공격이나 다양한 연혈을 사용하여 주인공을 서포트하며, 자신의 체력이나 적의 공격에 맞춰서 가드와 회피를 한다. 특히 루이는 적과의 거리를 적절하게 유지하면서 무기와 연혈을 균형 있게 사용해서 싸운다.

 

 

 

또한, 캐릭터에 따라서는 보스전에서 특수한 행동을 취하는 경우도 있다. 미아의 경우, 보스전에서만 사용하는 공격 연혈 가드 오브 오너가 있으며, 자신의 주변에 여러 개의 얼음 칼날을 발사하여 적을 관통시킨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정보는 버디 액션 중 탐색이다. 버디는 탐색 중 주위 상황에 따라 대사가 변하며 그중에서는 필드 고유의 대사도 존재한다. 같은 필드여도 버디에 따라 다른 반응을 보여주기 때문에 버디 캐릭터의 의외의 면을 볼 수 있다.

 

 

 

 또한, 버디는 탐색을 서포트해주며 플레이어에게 주의를 주기도 한다. 건물 파편이 많은 붕괴도시의 경우 지형에 대한 주의를 주거나 타귀와의 전투에서 줄어든 체력을 케어한다. 또한 플레이어가 멈춰 서 있으면 계속 기다리며 타귀가 공격해 올 경우 먼저 전투에 임하기도 하므로 플레이어는 차분히 장비 확인이나 변경을 진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8 발매 예정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Xbox ONE, STEAM

장르: 드라마틱 탐색 액션 RPG

권리표기: CODE VEIN™ &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8. 4. 28. 22:58

 

 

Xbox One, PS4, PC용 대작 액션 게임

Shadow of the Tomb Raider

914일 한국어판 발매 결정

 

- 드디어 베일을 벗은 Shadow of the Tomb Raider.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Xbox One, PS4, PC(Steam)으로 발매 예정인 Square Enix®, Eidos-Montréal™, and Crystal Dynamics®의 액션 게임 ‘Shadow of the Tomb Raider’를 오는 914일 한국어판으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Shadow of the Tomb Raider’는 수 많은 상을 수상하며 전세계적으로 극찬을 받았던 Tomb Raider®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특히 Eidos-Montréal의 베테랑 툼레이더 팀과 Crystal Dynamics가 공동으로 개발에 참여하여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Shadow of the Tomb Raider’에서 라라는 그녀 인생 중 가장 힘든 시기에 맞닥뜨린 잔혹한 환경의 정글을 무대로 무시무시한 무덤들을 극복하고 살아남아야만 한다. 마야의 파멸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발버둥치며, 그녀가 되고자 하는 Tomb Raider가 되어 가는 모습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지난 2013년 뛰어난 연기로 극찬을 받았던 ‘Tomb Raider reboot’에 이어 Rise of the Tomb Raider®로 수상까지 한 바 있는 스타 카밀라 러딩턴이 이번 ‘Shadow of the Tomb Raider’을 통해 Lara Croft®를 또한 번 깜짝 놀랄 만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co.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8914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Xbox One, PS4, PC(Steam)

장르: 액션

권리표기: SHADOW OF THE TOMB RAIDER © 2018 Square Enix Limited.  Developed by Eidos Interactiv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RISE OF THE TOMB RAIDER © 2015 Square Enix Ltd.  All rights reserved. 

CRYSTAL DYNAMICS, DEUS EX, DEUS EX: HUMAN REVOLUTION, DEUS EX: MANKIND DIVIDED, DRAGON QUEST, EIDOS, EIDOS MONTREAL, FINAL FANTASY, LARA CROFT, RISE OF THE TOMB RAIDER, SHADOW OF THE TOMB RAIDER, the SHADOW OF THE TOMB RAIDER logo, SPACE INVADERS, SQUARE ENIX, the SQUARE ENIX logo, TAITO, THIEF, and TOMB RAIDER, are registered trademarks or trademarks of the Square Enix group of companies. STEAM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Valve Corporation. PlayStation and PS4 are registered trademarks of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All other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Posted by 드림캐스트
Game reView2018. 4. 26. 23:54

 

[리뷰]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

 

 

일본의 주간 게임잡지 패미통의 크로스 리뷰에서 탄탄한 게임성을 인정받아 골드 평가를 받았던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의 정식 후속작인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가 지난 4 12, 자막 한국어화를 거쳐 PS Vita용으로 정식 발매 되었습니다.

 

전작의 스태프들이 개발을 맡은 후속 작답게 미스터리한 스토리로 이번에도 주간 패미통 리뷰에서 골드 전당에 입성하며 전작과 다른 무대와 인물들로 새로운 스토리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게임특징

 

 

캐릭터 디자인과 원화는 잡지에서 10 페이지 단편을 그리면서 만화가로 데뷔해 삽화나 단편 컷을 그리는 작업을 하면서 [월간 G 판타지] 잡지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는 만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유이가 사토루가 맡았습니다.

 

1997년 정신력을 물리적인 힘으로 변환하는 능력자들을 소재로 한 [E’S 이에스]는 연재 이후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었으며, 2005년 연재를 시작한 첫 소녀 작품 [라즈 메리디안]도 국내에 정식 출간되기도 했는데, 게임을 통해 유이가 사토루의 몽환적인 분위기의 아름다운 일러스트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 1994 10월 창립한 일본의 게임 제작사인 아이디어 팩토리의 하위 브랜드 중 하나인 오토메이트(Otomate)’사의 작품입니다. 이 게임 회사는 데이터 이스트의 스탭들이 모여 창립한 회사로 여성향 어드벤처 게임을 주로 제작해 오고 있습니다.

 

2008PS2용으로 선보인 [박앵귀 ~신센구미 기담~]이 일본 역사를 바탕으로 흥행에 성공하면서 북미판으로도 제작되는 등 꾸준히 후속작과 애니메이션, 드라마 CD, 소설 등 다양한 미디어 믹스 작품들을 선보여 상대적으로 즐길 게임이 부족한 여성 게임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주고 있습니다.

 

 

 

 

캐릭터를 연기한 성우로는 [나루토 질풍전]하타케 카카시의 유년 시절,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즈]라이드 매스등의 캐릭터를 맡았던 타무라 무츠미성우가 주인공 에알의 역을 맡았고, ‘올랜드 블룸’, ‘장근석등의 외화 더빙 역을 전속으로 담당하고 있는 히라카와 다이스케성우가 탑의 주인역을 맡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나루토 질풍전]사이’, [은혼]카무이역으로 인지도를 높인 히노 사토시성우, [괴도 조커]섀도우 조커’, [하이큐]야마구치 타다시역을 맡았던 사이토 소우마성우, 아름다운 목소리로 관동지방 철도의 안내방송도 맡았던 오오하라 사야카성우 등 폭넓은 연기력을 선보이는 호화 성우진들이 대거 참여하고 있습니다.

 

 

 

   게임시스템

 

 

기존의 여성향 게임들이 캐릭터 별로 시나리오 루트가 정해져 있어서 공통된 스토리나 비슷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플레이 하는 경향이 있었는데,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는 전작과 같이 주축이 되는 하나의 스토리가 여러 갈래로 나뉘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따라서 메인 시나리오가 여러 개로 분기 되면서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 중간에도 캐릭터의 엔딩이 발생하는 시스템 방식으로 전개되어, 캐릭터 별 엔딩을 비롯해 기타 다양한 엔딩이 숨어 있습니다.

 

 

 

 

전작에서 호평을 받았던 플로우 차트 시스템이 적용되어 에피소드를 클리어할 때마다 차트가 조금씩 완성되어 갑니다. 이 차트를 통해 새로 개방된 에피소드, 조건을 만족시키지 않으면 개방할 수 없는 에피소드,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캐릭터, 이벤트 CG가 있는 에피소드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잠겨 있는 에피소드는 맵에서 개방할 수 있는데, 조건을 만족시켜야만 개방할 수 있는 에피소드도 존재하고, 수기는 스토리 진행 상황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데, 골동품점을 통해 손어 넣은 수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작품에는 맵 시스템이 도입되어 맵 화면에 표시되는 정보 아이콘을 통해 각 구역별로 메인 에피소드, 쇼트 에피소드, 대화 에피소드 등 어떤 에피소드가 발생하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맵 화면에서 주인공을 터치하거나 버튼을 누르면 주인공의 남장, 여장 모습의 상태 전환이 가능해 남자 모습일 때와 여자 모습일 때 주인공을 대하는 주변 인물들의 태도가 확연히 달라지는 반응을 볼 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는 파르지 일족과 볼그 일족이라 불리는 두 세력이 균형을 이루며 살아가는 마을에 태어난 소녀는 마녀의 증표라 불리는 붉은 눈을 숨기기 위해 남장을 하고, 마을 외곽 숲의 낡은 탑에서 자신을 탑의 주인이라 밝힌 남자와 함께 살게 됩니다.

 

교회에서 보관 중이던 보물이 도난 당하는 사건을 계기로 소녀는 마을에 숨겨져 있던 마석과 자신의 출생에 대한 비밀을 알게 되고, 서로 대립하는 일족들 사이에서 기구한 운명에 놓인 소녀의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게임은 기본적으로 장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각 장은 스토리가 진행되는 공통 루트 외에 줄거리에 영향을 주는 메인 에피소드부터 소소한 일상 이야기들이 섞여 있는 쇼트 에피소드와 대화 에피소드로 나뉘어 전개됩니다.

 

플레이어는 조사 시스템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하고,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쇼트 스토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어떤 스토리를 개방하여 어떤 캐릭터들과의 교류를 형성했는가에 따라 메인 스토리에도 영향을 주게 됩니다.

 

 

 

 

스토리가 진행되는 맵 화면 내에 표시된 주점에서는 골동품점을 선택할 수 있는데, 이 골동품점에서는 토크 에피소드를 읽은 뒤에 얻을 수 있는 기억을 사용해 쇼트 에피소드나 수기 개방에 필요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앨범을 통해 이벤트 CG를 확인할 수 있는 갤러리,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무비, 게임에 수록된 BGM을 감상할 수 있는 BGM 모드를 즐기거나 백 로그에 기록되어 보존되고 있는 문장을 통해 돌아가고 싶은 대화 부분으로 자유롭게 이동도 가능합니다.

 

 

 

마치며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는 지난 1월 한국어판으로 정식 발매된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의 정식 후속 작으로 캐릭터들과의 대화와 히로인의 독백을 통해 스토리가 전개되는 여성향 노벨 타입의 어드벤처 장르 게임입니다.

 

여성향 작품답게 몽환적인 매력의 일러스트와 대립하는 일족간의 비극적이고 드라마틱한 러브 스토리를 담고 있어 취향이 아니라면 매력을 느끼기 힘들다는 단점을 안고 있습니다.

 

그래도 주인공은 자신의 정체를 감추기 위해 남장을 하고 있다는 독특한 컨셉에 걸맞게, 남장을 풀고 소녀의 모습을 하고 있는 주인공을 대하는 주변 인물들의 태도 변화의 차이를 확인할 수 있고, 인정받은 작품성과 일러스터 유이가 사토루의 동화 같이 아름다운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어 비주얼 노벨 장르의 팬이라면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타이틀입니다.

 

 

 

 

'Game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바이브! 미스터 큐브 리뷰  (0) 2018.05.07
더스티 레이징 피스트 리뷰  (0) 2018.04.29
슈퍼로봇대전X 리뷰  (0) 2018.04.22
스위치용 저스트댄스 2018 리뷰  (0) 2018.04.11
파 크라이 5 리뷰  (0) 2018.04.02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8. 4. 26. 22:39

 

로그라이트 액션 ‘서바이브! 미스터 큐브’, 426일 오늘 발매!

 

- 발매 기념 프로모션! PS PLUS 회원에게는 20% 할인 혜택 제공

- 생존 전략이 중요하다! 성장 아이템과 무기 파밍에 집중하자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3인으로 구성된 팀을 편성해 자체 개발한 PlayStation®4용 로그라이트 액션 게임 “서바이브! 미스터 큐브”의 한국어판을 2018426, 오늘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Nintendo Switch™으로의 이식 개발도 진행 중이라 밝혔다.

 

“서바이브! 미스터 큐브”는 미지의 세계로 끌려가게 된 미스터 큐브가 원래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위험천만한 모험을 시작한다는 심플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로그라이트 액션 게임이다. 게임에 등장하는 대부분의 요소는 게임을 새로 시작할 때마다 무작위로 생성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캐릭터의 체력이 0이 되어 사망하면 GOLD를 제외한 모든 것을 잃음과 동시에 첫 번째 챕터부터 다시 시작하게 된다. 또한, 캐릭터마다 무기와 능력이 달라서 좋은 캐릭터가 나올 때까지 일부러 죽는 것도 게임을 보다 쉽게 플레이하기 위한 전략이 될 수 있다.

 

마지막까지 생존하기 위해서는 캐릭터를 강화해야 하는데, 스테이지마다 숨겨져 있는 보물상자에서 최대 체력 증가, 최대 스태미너 증가, 체력 자동 회복, 이동 속도 증가 등의 아이템을 입수한다면 생존 가능성이 점차 높아진다. 이외에도 엘리트 몬스터를 처치해 하트를 입수하면 사망 직전에 체력이 회복되는 효과가 있으며, 경쟁자 큐브를 처치하면 무기를 빼앗을 수 있다. 스테이지의 시작 위치와 각 챕터의 보스 위치는 모두 무작위로 바뀌기 때문에 얼마나 빨리 보스를 찾아내는가는 운에 달려 있으며, 앞서 언급한 생존 전략을 참고해서 오래 살아남는 것이 관건이다.

 

만약 캐릭터가 사망했다면 다음 캐릭터로 시작할 때는 반드시 무덤을 조사해보자. 의외로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또한, 그 동안 모아두었던 GOLD를 사용해 상인과 거래하는 것도 좋다. , 거래 횟수가 늘어나면 가격도 계속 증가한다는 점에는 주의가 필요하다. 이처럼 운의 영향이 매우 큰 게임이기 때문에 난이도가 높다고 느껴질 수 있으나, 꾸준히 도전하다 보면 엔딩까지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게임 외적으로 재미를 더하기 위해 트로피 설계에도 고심한 흔적이 보인다. 그리 높지 않은 난이도로 설정된 트로피 조건들은 게임의 템포를 살려줄 뿐 아니라, 초보자들도 쉽게 달성할 수 있기 때문에 한층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바이브! 미스터 큐브의 발매를 기념하여 5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에서는 #내_운빨은_어디까지??’, ‘#운빨_극복_트로피_인증샷등 게임 속 행운 또는 불운을 확인하고 PSN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PS PLUS 회원에 한하여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서바이브! 미스터 큐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urvivecub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트라게임즈 공식채널 안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채널별로 제공합니다. 원하는 채널에서 인트라게임즈의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브랜드 페이지: http://intragames.inven.co.kr

플러스 채널: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서 인트라게임즈로 검색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84 26

플랫폼 : PlayStation®4

심의등급: 12세 이용가

플레이 인원: 1

장르: 로그라이트 액션

저작권: ©2018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8. 4. 25. 21:53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남코와 함께하는 4월의 특..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안내

 

- 428(), 29() 서울 서초 국제전자센터에서 콜렉터즈 카드 보유 유저 대상 감사 이벤트 개최

- 공식 블로그에서 치킨과 콜라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도 진행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예약 판매 아이템 콜렉터즈 카드 보유 유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오늘부터 두 가지 자사 온,오프라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428일과 29일 양일간 서울 국제전자센터 9층에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고유의 예약 판매 아이템으로 제공 해온 콜렉터즈 카드 수집 유저들을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 콜렉터즈 카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콜렉터즈 카드는 지난 2014PS4로 발매 되었던 기동전사 건담 사이드 스토리즈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약 50개가 넘는 타이틀의 예약 판매 아이템으로 제공된 바 있다.

 

본 이벤트는 콜렉터즈 카드를 지닌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3장 이상과 10장 이상의 콜렉터즈 카드를 보유한 고객에게는 GS25 5,000원권 기프티콘과 디지털 문화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나아가, 행사 종료 후 가장 많은 카드를 보유한 고객 2인에게는 향후 출시될 예정인 18년형 9.7인치 아이패드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방문객을 대상으로 즉석 현장 추첨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 부정 참여 방지를 위하여 콜렉터즈 카드의 끝을 절취하는 인증 절차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이벤트 참여 시 콜렉터즈 카드를 필수적으로 소지해야 합니다.

 

 

 

또한, 오늘부터 57일까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는 게임할 땐 역시 치콜이라는 구독자 감사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이웃추가 하고 본인 소유의 BNEK 타이틀과 응원의 한마디를 자신의 SNS에 공유 후, URL을 덧글로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KFC 치킨과 콜라의 쿠폰을 증정한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박희원 지사장은 지금까지 한국어화에 대해서 성원을 보내주시고 꾸준한 응원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 감사 드리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두 가지 이벤트를 준비 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께서 즐거운 게임 라이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각 이벤트의 특설 사이트

(콜렉터즈 카드 경품 증정 이벤트 http://bneblog.co.kr/221260279140) /

게임할 땐 역시 치콜 - http://bneblog.co.kr/221260276657)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8. 4. 24. 23:38

 

원피스 원작 20주년 연재 기념작

PS4, PC원피스 월드 시커한국어판 2018년 연내 발매 결정,

세계관 및 캐릭터, 스크린샷 공개!

- PS4, PC원피스 월드 시커’ 2018년 연내 발매 결정

- 감옥섬에서 펼쳐지는 루피의 이야기, 원피스 월드 시커!

- 새롭게 공개된 캐릭터인 제르마66와의 일촉즉발의 상황을 체험하라!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PS4, PC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원피스 월드 시커2018년 연내 발매가 결정되었으며 세계관 및 캐릭터와 스크린샷 등 새로운 정보가 공개되었다고 밝혔다.

 

 원피스 월드 시커‘ONE PIECE’를 소재로 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성이나 농지가 펼쳐진 광대한 심리스한 섬 전체를, 루피가 되어 종횡무진 누비며 모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은 액션과 배틀, 스토리의 적절한 구성으로 부드럽게 이어지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원피스 월드 시커의 무대가 되는 곳은 다양한 문화와 환경이 교차하는 감옥섬으로, 이 섬에는 웅장한 자연이 펼쳐져 있으며 광산으로부터 아름다운 광석이 채굴되고 있다. 섬 전체에 펼쳐진 풍부한 자원을 노리는 자들과의 전쟁으로 섬 주민들은 상처를 받아가고, 세계 정부의 개입으로 섬 전체에 평화가 찾아오는 듯 하였으나 과학을 믿는 자와 자연을 사랑하는 자들로 섬에는 어둠이 점점 찾아온다. 이에 보물과 위험의 냄새를 맡고 찾아온 루피가 섬에서 펼치는 이야기 원피스 월드 시커가 시작된다.

 

 

 

 

 

루피의 능력 중 견문색 패기를 이용하여 장애물로 인해 시야를 확보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적을 감지할 수 있으며, 사각지대를 이용하여 기습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다. 또한 무장색 패기를 이용하여 고무고무 엘리펀트 건 난타 등의 박력 넘치는 필살기를 발동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공개된 공포의 과학 군단인 제르마66’와의 격렬한 전투도 체험할 수 있다. 이들은 상디의 형제들인 이치디, 니디와 욘디로 구성되었으며 형제들의 각각 다른 개성으로 루피를 몰아붙인다.  

 

 

 

 

■이치디

초능력으로 모든 것을 불태워 버리는 슈퍼 레드 이치디 빈스모크 가문의 장남으로, 불을 이용한 능력은 절대적인 파괴력을 자랑한다. 제르마 공통적인 특징인 높은 기동력과 함께 루피를 공격한다.

 

 

 

 

 

■니디

빈스모크 가문의 차남인 니디 전격 블루의 이름을 자랑하듯 전격을 온몸에 둘러 빠른 속도로 공격을 펼친다. 냉혹하고 빠른 발의 공격으로 루피를 몰아세운다. 니디의 민첩한 공격을 피해 카운터를 먹여야 한다.

 

 

 

 

 

■욘디

빈스모크 가문의 번째 아들 윈치 그린 욘디 하늘에서 광범위한 일격을 펼친다. 양발에 달린 장비로 종횡무진 날아다니며 공중전에서 루피를 제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8년 연내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PC

장르: 액션 어드벤처

권리표기:

Eiichiro Oda/Shueisha, Toei Animation

2018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8. 4. 22. 19:37

 

[오픈케이스]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 한정판 에디션

 

 

4 12, 자막 한글화로 정식 발매된 PS Vita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입니다. 이 타이틀은 지난 1월에 발매되어, 과거의 모든 기억을 잃고 어딘지 모를 저택에서 괴물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한 미스터리 한 스토리를 선보였던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의 후속 작입니다.

 

 

 

 

전작의 스토리가 이어지지 않고 새로운 스토리와 게임 무대,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해 전작을 플레이 하지 않아도 게임을 이해하고 진행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예약 특전으로 비타용 커스텀 테마 다운로드 코드를 증정하였고, 한정판 에디션에는 200쪽에 달하는 공식 아트북이 포함되어 있어 게임의 캐릭터, 이벤트 CG, 배경디자인, 아트 갤러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은 정체를 숨기기 위해 남장을 하고 살아간다는 독특한 설정을 지니고 있는데, 맵 시스템에서 평소 남장을 하고 있는 주인공을 여성의 모습으로 전환이 가능해 남성이 아닌 여성의 모습일 때 태도가 변화는 주변 인물들의 미묘한 감정 변화를 엿볼 수 있더군요.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는 여성향 게임답게 탄탄한 스토리와 예쁜 일러스트가 매력이더군요. 남성 취향의 게임들이 보편화된 가운데 여성 취향의 게임 발매로 게임 유저들의 폭이 넓어졌으면 좋겠어요.

 

 

 

Posted by 드림캐스트
Game reView2018. 4. 22. 19:01

 

[리뷰] 슈퍼로봇대전 X

 

 

2016년 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해 발매된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최초로 공식 한글화를 통해 발매되었던 것에 이어 2017년에는 기동전사 건담부터 전함 나데시코, 겟타 로보, 마징가, 에반게리온까지 여러 판권 작품들의 세계관을 융합한 [슈퍼로봇대전 V]의 한글화 발매로 국내 팬들을 열광시켰었죠.

 

그리고 올 3, 오리지널 캐릭터 및 기체에 새로운 판권 작품들이 더해진 [슈퍼로봇대전 X]가 다시 한번 자막 한글화를 거쳐 PS4 PS Vita용으로 정식 발매 되었습니다.

 

 

 

   게임특징

 

 

[슈퍼로봇대전] 시리즈는 마징가, 기동전사 건담, 다이탄, 겟타로보 등 과거 일본 로봇 애니메이션의 기체들이 등장하는 턴방식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원작 애니메이션을 충실히 재현하고 있는 공격 연출과 여러 판권 작품들의 세계관을 융합한 스토리로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입니다.

 

이번 시리즈의 X Cross(교차)를 뜻하는 속어인 X를 의미하는 것으로 환상의 세계인 이세계를 무대로 로봇들이 교차하는 시리즈 특유의 크로스오버 감각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국내에서 작품성을 인정해 재방영까지 했던 신비한 바다의 나디아뉴 노틸러스호가 참전하고 있고, SD 로봇 애니메이션의 선구자적인 작품인 마신영웅전 와타루’, 건담의 아버지라 불리는 토미노 감독의 참여로 화제가 된 건담 G의 레콘기스타’, 높은 완성도로 수작 메카 물로 평가 받고 있는 버디 콤플렉스까지 새롭게 참전해 1980년대부터 2010년대의 최근 작품까지 여러 세대를 포괄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작품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슈퍼로봇대전 X]에는 주위 유닛에게 다양한 효과를 부여하는, 주인공만이 사용할 수 있는 도그마라는 특수한 커맨드가 존재합니다. 인터미션의 메뉴 중 팩토리에 있는 커스터마이즈의 그레이드를 한 단계씩 개방해 나갈수록 사용할 수 있는 도그마의 종류가 늘어나게 됩니다.

 

도그마는 플레이어를 포함하여 주위에 있는 아군 유닛의 정신포인트나 기체 에너지의 일정량을 회복시켜 주는데, 최대 6종류를 습득할 수 있으며, 각 효과는 한 맵당 한번으로 사용이 제한됩니다. 그래도 도그마의 사용은 행동 횟수를 소비하지 않으며, 행동 후에도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전작에서와 같이 적을 격추하는 등의 행동으로 획득할 수 있는 TacP(택티컬 포인트)를 이용해 파일럿의 능력 상승, 특수 스킬 습득에 필요한 스킬 프로그램의 개발 및 생산 등에 사용하거나 강화 파츠 구입과 부대 전체에 다양한 효과를 주는 커스터마이즈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프로그램의 생산 가능한 현황은 스킬 루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 특수 스킬 계열의 스킬 프로그램을 생산하는 스킬 계열부터 파일럿 스테이터스의 파라미터를 상승시키는 파라미터 계열, 특정한 적 유닛을 격추하면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계열까지 다양한 스킬 프로그램을 생산해 파일럿에게 해당 스킬을 습득하게 할 수 있습니다.

 

 

 

   게임시스템

 

 

[슈퍼로봇대전 X]에서 파일럿은 전투를 하거나 아군을 수리 및 보급하여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데, 경험치가 500 쌓일 때마다 파일럿의 레벨이 상승하게 됩니다. 파일럿의 레벨이 상승하면, 레벨에 따라 정신 커맨드를 습득하거나, 일부 특수 스킬의 레벨이 오르고 각 능력치가 상승하게 됩니다.

 

수리에서 얻을 수 있는 경험치는 회복한 체력의 양과 수리를 받은 파일럿과의 레벨 차이에 따라 변화하고, 보급으로 얻은 경험치는 보급 받은 파일럿과의 레벨 차이에 따라 변화하는 등 경우에 따른 여러 가지 경험치의 상승폭이 존재합니다.

 

 

 

 

각 기체는 내구도, 에너지, 방어력, 회피력, 명중력, 이동력, 지형에 따른 적성 등의 각 스테이터스 수치에 따라 다른 능력을 지니고 있고, 반격 시에 받는 대미지 감소, 다른 형태로 변형, 수리 장치 보유, 대미지 무효화, 명중률 상승 등의 특수 능력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미션에서 획득한 자금을 소비하여 기체의 능력이나 무기의 위력을 10단계까지 개조할 수 있습니다. 무기 이외의 기체 스테이터스를 모두 10단계 이상 개조하면 풀 개조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는데, 개조는 단점을 보완하기보다는 장점을 극대화 하는 쪽이 유용합니다.

 

 

 

 

일부 무기에는 속성이 설정되어 있고, 각 속성은 P, S, C, B의 영문 아이콘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동을 실행한 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무기는 P, 대미지를 입히면 특수효과가 추가되는 특수 공격 무기는 S, 상대보다 먼저 반격하는 카운터 무기는 C, 빔 병기는 B로 각각의 속성을 구분하고 있습니다.

 

무기에는 이러한 속성 외에 사용 제한이 설정되어 있어 무기를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기력 수치, 파일럿이 지정된 특수 스킬을 습득했을 경우에만 사용 가능한 필요 스킬, 지정한 파일럿이 탑승하고 있을 때만 사용 가능한 필요 파일럿 조건도 존재합니다.

 

 

 

   게임플레이

 

 

[슈퍼로봇대전 X]는 신과 짐승, 빛과 어둠, 과거와 미래가 만나는 세계인 알 워스를 무대로 다양한 세계에서 온 자들에 의해 전란에 휩쓸리는 스토리로 여러 작품간의 크로스오버 세계관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세계 알 워스의 법과 질서의 수호인인 마종교단의 일원으로 지기 싫어하는 성격과 정의감을 갖고 있는 근청석의 술사 이오리 아이올라이트와 성실하지만 소심하고 겁이 많은 성격의 남주석의 술사 아마리 아쿠아마린 1명을 선택해 전완부에 기계식 마법진이 장비되어 있어 마법을 사용하는 고대의 오토 워락인 오리지널 기체 젤가드에 탑승해 플레이를 펼치게 됩니다.

 

 

 

 

파일럿은 격투, 사격, 기량, 방어, 회피, 명중의 스테이터스 수치에 따라 능력이 다르고, 스킬 프로그램을 통해 각 스테이터스의 효과를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파일럿의 기력은 전투에서 다양한 역할을 하는데, 기력이 상승하면 주는 대미지가 증가하고, 피해 대미지가 감소하는가 하면, 기체의 특수 기능이나 파일럿의 특수 스킬을 발동하기 위해서는 일정치 이상의 기력을 필요로 하기도 합니다.

 

또한 파일럿의 레벨이 상승하면, 정신 커맨드를 습득하게 되고 정신 포인트를 소비해 다양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게 되는데, 캐릭터의 공격이 빗나갈 경우나 적의 공격을 회피하고 싶을 때 등 다른 캐릭터로부터 받을 수 있는 정신 커맨드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 기체를 격추했거나 메인 파일럿이 레벨 업 했을 경우 엑스트라 액션과 엑스트라 오더를 사용할 때 소비하는 ExC(엑스트라 카운트)가 상승합니다. 엑스트라 액션에는 이동력이 상승하는 부스트 대시, 대미지 감소를 무효화하는 다이렉트 어택, 탄 수를 소비하지 않고 공격할 수 있는 트릭 어택 등이 존재합니다.

 

한편 엑스트라 오더는 전함 유닛만 사용할 수 있는 커맨드로 아군 유닛 긴급 회수, 아군 유닛의 격투, 사격, 방어 능력을 상승시켜 주는 주변 지휘, 기력 상승, 행동 회복 등 카운트 수에 따라 주위의 아군 유닛에게 다양한 효과를 부여합니다.

 

 

 

마치며

 

 

[슈퍼로봇대전 X]는 일본 로봇 애니메이션의 크로스 오버 세계관을 소재로 본작 한정으로 완결되는 오리지널 스토리가 펼쳐지는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입니다.

 

개발 기간이나 제작비의 문제로 전작에 참전했던 작품들의 연출을 재탕하거나 기존 작품의 게임 시스템을 답습하고 있고, 일부 애니메이션 작품들에만 스토리의 비중이 치우쳐져 있어 아쉬움이 남네요.

 

판매량에서 엿볼 수 있듯이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인기가 예전 같진 않지만, 오랜 개발 기간 동안 축적되어 온 시스템의 완성도를 바탕으로 애니메이션의 추억을 게임으로 이어갈 수 있는 매력을 지닌 작품입니다.

 

 

 본 리뷰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로부터 타이틀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8. 4. 22. 15:00

 

되살아난 액션 RPG의 금자탑

 DARK SOULS™: Remastered (다크 소울 리마스터)

예약 판매 424일부터 시작

 

- 절망과 희망의 다크 판타지, ‘DARK SOULS™: Remastered’가 다시 돌아왔다

- 424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 PS4용 예약 판매 특전으로 다크 소울 리마스터의 매력적인 이미지로 제작된 PS4 전용 특제 테마 및 실물 특전으로 상급기사 버스트업 피규어 증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오는 524일 발매 예정인 PlayStation®4, Xbox OneSteam‘DARK SOULS™: REMASTERED (다크 소울 리마스터)’(한국어판)의 예약 판매를 201842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히며, 게임의 최신 정보와 예약 특전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였다.

 

‘DARK SOULS™: REMASTERED (다크 소울 리마스터)’ 2011년 발매 된 액션 RPG ‘DARK SOULS’를 현 세대 기기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리마스터 한 작품이다. 전 세계 플레이어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다크 판타지 세계관과 압도적인 달성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그래픽 최적화와 온라인 멀티 플레이 기능 확장을 실시했다.

 

이번 ‘DARK SOULS™: REMASTERED (다크 소울 리마스터)’에서는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오리지널 판의 디자인은 그대로이면서 현 세대 기기 맞게 몇 가지 변화된 요소가 있으며, 이번 편에서 추가적으로 변화된 요소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 확장, 그래픽 최적화, ‘ARTORIAS OF THE ABYSS’수록 등이 있다.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확장

 

오리지널 판에서는 최대 4명이었던 온라인 멀티 플레이 인원이 리마스터판에서는 게임 서버를 도입하여 최대 6명까지 플레이 가능하며, 친구와 매칭하기 쉬워지는 매칭용 암호기능을 추가하여 보다 다채로운 멀티 플레이 체험을 즐길 수 있다.

 

-그래픽 최적화

 

리마스터판에서는 각 하드웨어에 맞춰서 그래픽을 최적화하여 본편에서는 발견하는 만족감이 가득한 탐색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전투를 최신 하드웨어에 맞춰 조정된 그래픽으로 즐길 수 있다.

 

-‘ARTORIAS OF THE ABYSS’를 수록

 

오리지널판에서는 추가 DLC로 배포했던 ‘ARTORIAS OF THE ABYSS’가 리마스터판에서는 처음부터 수록 되어있어 본편의 스토리를 보다 넓히는 과거 세계 우라실을 무대로 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판 실물 특전 상급기사 버스트업 피규어>

 

424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되는 PS4‘DARK SOULS™: REMASTERED (다크 소울 리마스터)’의 예약 판매 특전으로 다크 소울 리마스터의 매력적인 비주얼이 포함된 PS4 전용 특제 테마와 실물 특전으로는 상급기사 버스트업 피규어를 증정한다.

 

한편, 524일에 동시 발매 예정이었던 Nintendo Switch‘DARK SOULS™: REMASTERED (다크 소울 리마스터)’‘amiibo 태양의 전사 솔라의 발매일은 연기되어 2018년 여름에 발매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co.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PS4Xbox One, PC(Steam) - 2018524, Nintendo Switch – 2018년 여름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Xbox One, PC(Steam), Nintendo Switch

장르: 액션 RPG

권리표기:

Dark Souls™: Remastered &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 ©2011-2018 FromSoftware,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