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18'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8.02.18 [오픈] 소드아트온라인 페이탈 불릿
게임 속으로2018. 2. 18. 21:20

 

[오픈케이스]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

 

 

2 8일 한국어판으로 정식 발매된 PS4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입니다. PC 스팀 용은 이보다 늦은 2 24일 발매될 예정인데, Xbox One용은 아쉽게도 정식 발매 소식이 없네요.

 

 

 

 

[소드 아트 온라인] 원작 소설의 인기에 힘입어 국내에도 라이트 노벨 출간 및 애니메이션이 방영되었고, 게임 시리즈도 꾸준히 정식 발매되어 오고 있네요. 이번 작품은 원작 3부의 인기 에피소드였던 건 게일 온라인을 무대로 스토리가 펼쳐집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은 예약 판매를 통해 일러스트가 삽입된 캔배지 세트,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하였고, 초회 특전으로 캐릭터 의상 및 PS4 테마 코드를 제공하였습니다.

 

게다가 키리토 & 시논 피규어, 사운드 트랙, Nerve Gear 스페셜 버전, 지도, 스페셜 콘텐츠 블루레이 디스크 등이 포함된 한정판 판매도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작품은 키리토 일행을 중심으로 하지 않고, 플레이어만의 캐릭터를 생성해 커스터마이즈 포인트로 스테이터스를 자유롭게 성장시켜 나갈 수 있으며 무기의 강화 및 개조가 가능합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건 게일 온라인의 무대에 걸맞게 3인칭 건슈팅 배틀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기존 시리즈가 검을 활용한 근거리 배틀이 주를 이뤘는데, 이번에는 총을 활용한 원거리 공격이 주를 이루고 있어 팬들의 평가는 호불호가 갈릴 것 같네요.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