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04'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8.02.04 드래곤볼 파이터즈 오픈
게임 속으로2018. 2. 4. 17:32

 

[오픈케이스] 드래곤볼 파이터즈

 

 

2 1, 자막 한글화를 거쳐 정식 발매된 PS4 [드래곤볼 파이터즈]입니다. PC의 패키지 버전과 스팀 버전, Xbox One 디지털 버전은 이미 1 26일에 발매 되었는데, 상대적으로 PS4 버전의 발매가 가장 늦어졌네요.

 

 

 

 

원작 [드래곤볼]은 이미 연재가 종료 되었지만 극장판 애니메이션 등 새로운 스토리와 캐릭터 등장으로 시리즈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 전 세계적으로 여러 세대에 걸쳐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작품이죠.

 

 

 

 

예약 판매 특전으로 SSGSS 손오공 피규어와 프로모션 카드를 증정하였고, 초회 동봉 특전으로 캐릭터 선행 개방권, 로비 캐릭터 등의 다운로드 코드를 제공하였습니다.

 

특히 아트보드, 스틸북, 7인치 손오공 피규어가 동봉된 콜렉터즈 에디션은 예약 판매 진행과 동시에 품절이 되어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신작 [드래곤볼 파이터즈]에는 원작자가 직접 감수한 오리지널 캐릭터가 등장해 새로운 스토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주요 캐릭터를 골라 3 3 팀 배틀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고해상도 2D 액션 게임인 [길티기어]의 개발사인 아크 시스템 웍스에서 제작을 맡아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기대를 모았었는데, 유저들의 기대를 충분히 만족시켜 줄만한 연출력을 선보여 원작의 매력을 생동감 넘치게 즐길 수 있더군요.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