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19'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06.19 [멀티] 파 크라이 5, E3 컨퍼런스 정보 공개
게임 속으로2017. 6. 19. 17:29

 

Far Cry® 5,  

 

E3 2017 유비소프트 컨퍼런스에서 정보 공개

-      플레이어의 선택과 행동에 따라 진화하는 오픈월드

-      모든 캠페인의 온라인 협력 플레이가 가능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E3 2017 컨퍼런스 현장에서 선보인 파 크라이 시리즈의 최신작 “Far Cry® 5(이하 파 크라이 5’)”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파 크라이 5”는 자유를 사랑하는 주민들과 종말을 믿는 사이비 교단 에덴의 문이 공존하는 목가적인 미국의 가상도시, 호프 카운티를 무대로 한다.카리스마 넘치는 선지자 조셉 시드와 그의 헌신적인 추종자들이 모여있는 에덴의 문은 이 평화로운 도시의 평범한 일상 곳곳에 은밀하게 스며들어 왔다. 사이비 교단의 본격적인 무력 봉기는 플레이어의 등장과 함께 시작되고, 이제 주민들과 함께 사이비 교단에게 빼앗긴 도시를 되찾기 위한 저항군을 조직해야 한다.

 

파 크라이 5”에서는 폭넓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무기들과 호프 카운티를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온갖 탑승수단이 제공된다. 플레이어는 긴장이 넘치는 이 세계의 주인공이 되며, 어떻게 새로운 지역을 발견하고 주민들과 저항군을 조직하는가에 따라 이야기의 흐름이 달라지게 된다.

 

<파 크라이 5 공식 트레일러:https://youtu.be/PiFm6Fo0oH8>

<파 크라이 5, E3 2017 공식 게임플레이: https://youtu.be/WX_h8rneDxU>

 

게임의 특징

l  사이비 교단에 맞서 저항의 불씨를 당겨라

함께 맞서 싸울 저항군을 조직하고, 사이비 교단이 장악한 도시를 되찾아야 한다.

Ø  술집사장인메리 메이를 비롯해 비행기 매니아 닉 라이’, 전도사 제롬 제프리스등 인상적인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한다.

Ø  용병들을 고용하고 스페셜 스킬을 활용해 에덴의 문과의 전투에서 전세를 역전시키자.

Ø  야생동물들을 길들여서 다양한 방법으로 플레이어를 지원하도록 명령을 내리자.

Ø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해 사이비 교단을 무너뜨리자. 모든 캠페인은 2인 협력 플레이를 지원한다.

 

l  나만의 길을 개척하라

가고 싶은 장소와 시간, 이용하고 싶은 이동수단, 무엇이든지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다.

Ø  호프 카운티에 들어선 순간부터 정해진 순서 없이 어디로든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다.

Ø  플레이어는 파 크라이 시리즈 최초로 영웅이 되어 스토리를 이끌어 간다. 캐릭터를 선택하고 자신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해 보자.

Ø  맵 에디터로 광기 어린 독특한 맵을 제작하고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l  세계를 변화시켜라

게임 속 세계는 조셉 시드와 그의 추종자들에게 대항하는 방식에 따라서 유동적으로 변화한다.

Ø  저항군 미터는 플레이어가 취하는 모든 행동과 스토리 진행내역에 따라 세계를 유의미하게 변화시킨다.

Ø  오픈월드에서 사이비 교단의 활동을 저지하고 장대한 결전을 유도해야 한다.

Ø  플레이어의 선택 하나 하나가 새로운 게임플레이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l  다양한 장비를 활용하라

Ø  미국을 대표하는 차량들을 타고 전원 지역을 가로지르자. 머슬카부터 ATV는 물론 트랙터까지, 모든 차량을 선택할 수 있다.

Ø  사이비 교단과 공중전을 벌이거나 지상 폭격을 가하기 위해 비행기를 징발하자.

Ø  사냥과 낚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몬태나의 풍요로운 자연을 느껴보자.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Far Cry and Watch Dogs.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6–17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460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7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Far Cry,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Based on Crytek’s original Far Cry directed by Cevat Yerli. All other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