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7. 6. 1. 17:25

 

 

사상최대급부자싸움,드디어결착!!

PS4, X1철권7’(한국어판) 오늘 (61) 발매

 

- 오늘(61) PS4, X1철권7’(한국어판) 발매, PC용은62일 발매

- 신규 캐릭터 5명을 포함한 총 36명의 캐릭터 출전,갤러리 및 VR 등 다양한 모드 제공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지사장박희원)는철권시리즈의최신작PS4, Xbox One대전격투게임철권7’(한국어판)이 오늘(61) 정식 발매된다고 밝혔다.

 

철권7‘철권정식 넘버링 시리즈로, 누적판매량4,400만장을돌파한전세계적으로큰인기를자랑하는철권 시리즈의 최신작이다.미시마가문의운명에대한결말을둘러싼스토리라인,언리얼 엔진4를 사용한 발전된그래픽,신규캐릭터의 등장,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의배틀시스템강화,온라인토너먼트신규탑재등 다채로운 게임 경험을 본 작품에서 즐길 수 있다.

 

 

<철권7 메인비주얼>

 

특히 철권7‘(한국어판)에서는 가정용 콘솔기기에 처음으로 등장한 5명을 포함한 총 36명의 캐릭터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자신의 취향대로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즈가 있어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또한 역대 시리즈의 무비와 일러스트를 감상할 수 있는 모드인 갤러리 모드JUKE BOX(PS4 한정), VR모드(PS4 한정, PS VR 필수)이 함께 삽입되어 있어,더욱 수준 높은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철권 패키지 이미지>

 

철권7‘(한국어판) PS4XB1의 발매일은 오늘(61)이며, PC철권7‘(한국어판)62일이다. 제품 발매 가격은 PS4 XB164,800, PC용은 49,800원이며,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게임에대한보다자세한정보는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공식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공식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확인할수있다.

 

 

제품정보

발매일: 201761 (PS4/Xbox One)/ 201762 (PC)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Xbox One, PC (STEAM)

장르: 대전격투

권리표기: ©CAPCOM U.S.A., INC. ALL RIGHTS RESERVED. TEKKEN™7 &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7. 6. 1. 11:41

 

 

‘신 요마와리 ~ 떠도는 밤:심연’, 한국어판 발매 결정

-탐색의 무대는 전작의 2배 이상,새로운 기법으로 연출 강화

- 서로를 찾기 위한 위험한 여정을 떠나는 두 소녀의 운명은?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layStation®4용밤길탐색 액션게임“신 요마와리 ~ 떠도는 밤:심연(이하 떠도는 밤:심연”)의 정식 한국어판 개발에 착수했음을 밝혔다.

 

“떠도는 밤:심연”PlayStation® Vita전용 소프트로 발매되었던 요마와리 ~ 떠도는 밤의 속편으로 어둠 속에 숨어있는 공포를 테마로 한 액션게임이다.떠도는 밤:심연에서는 유이하루라는 2명의 소녀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불꽃놀이를 구경하기 위해 뒷산에 올랐던 소녀들은 밤이 깊어지자 집으로 가는 길을 찾지 못해 헤매게 되고,결국 서로를 붙잡고 있던 손을 놓치면서 헤어지게 된다.소녀들은 평소와는 너무나 다른 음산한 모습의 길거리를 마주하게 되고,서로를 찾기 위해 용기를 쥐어짜내어 밤거리로 나선다.

 

떠도는 밤:심연에서는 2명의 소녀를 번갈아 조작하며 플레이하게 된다.먼저 조작한 캐릭터가 취한 행동이나 획득한 정보가 다른 캐릭터의 이야기에 영향을 미치기도 하며 서로 밀접한 관계를 보여준다.또한,탐험의 무대가 되는 스테이지는 전작의 2배 이상이며,실외 스테이지만 존재했던 전작과 달리 도서관이나 폐허와 같은 실내 스테이지도 존재한다.일부분이지만사이드뷰로 시점이 변하는 구간도 있어 새로운 연출을 경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7년 연내

플랫폼 : PlayStation®4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밤길탐색 액션게임

 

저작권: ©2017 Nippon Ichi Software, Inc.

©2017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