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14'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6.10.14 [PS VR] 이글 플라이트, 한국어판 발매 결정
게임 속으로2016. 10. 14. 04:53

 

EAGLE FLIGHT, 한국어판 발매 결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VR용 플라이트 액션게임 “EAGLE FLIGHT(이하 이글 플라이트’)”의 한국어판을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이글 플라이트는 파리의 창공을 자유로이 비행하며, 다른 게임에서 느껴볼 수 없었던 가슴 뛰는 공중전을 경험할 수 있는 VR전용 게임이다. 인류가 멸망하고 50년이라는 시간이 흐른 후의 도시는 야생동물과 대자연의 차지가 되었다. 플레이어는 한 마리의 독수리가 되어 자신의 영역을 지키기 위해 좁다란 골목길과 우뚝 솟은 건물 사이를 비행하게 될 것이다.

 

이 게임은 굉장히 직관적이고 인상적인 VR 컨트롤 시스템을 탑재하여, 플레이어가 손쉽게 게임에 적응하고 전략적인 컨트롤도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다. 또한 VR 비행 게임 중에서 이보다 편하고 안정적인 게임은 없을 것이다. 이글 플라이트는 하늘을 활공하는 새의 시점으로 파리의 전망을 보여주며, 마치 추격자에게 쫓기는 사냥감이 된 것 같은 스릴을 만끽하게 해줄 것이다.

 

게임의 특징

숨막히게 자유로운 비행을 경험한다

유명한 건축물들 사이를 날아다니며 귓가를 스치는 바람 소리와 함께 파리의 하늘을 자유롭게 활공해보자. 링을 통과하는 파쿠르와 공격 도전임무를 포함한 싱글 플레이 미션을 이용해 플레이어의 조종 실력을 갈고 닦아야 한다. 숨겨진 수집품을 찾아 도시를 탐험하고 멀티 플레이에서 상대를 따돌리기 위한 숨겨진 길을 찾아라!

 

새로운 시점에서 상징적인 도시를 바라보다

무성한 수풀들로 뒤덮여 야생동물들이 숨바꼭질을 즐기는 도시, 완전히 새롭게 단장한 파리를 경험하라. 에펠탑 꼭대기부터 노틀담 성당으로 이어지는 좁은 골목길까지 파리 구석구석을 날아보자. 이글 플라이트는 여러분에게 한 마리의 새가 되어 파리를 자유롭게 탐험하는 절대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가슴 뛰는 멀티플레이 공중전에 참여하라

최대 6명이 참여하는 멀티플레이에서 아드레날린의 분출을 경험하라! 두 개의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플레이이어의 비행 기술을 이용해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다. 플레이어는 한 마리의 독수리가 되어 높은 곳에서 상대를 찾아 급강하하여 제압할 수 있다. 정확함과 민첩함을 이용해 상대에게 승리를 쟁취하고, 좁은 골목과 숨겨진 통로를 활용하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PS VR - 2016118

해외 배급 : Ubisoft Entertainment®

국내 배급: Intragames

개발사: Ubisoft® Montreal Studio

기종: PlayStation®4

장르: 플라이트 시뮬레이션

URL: EAGLEFLIGHTGAME.com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Watch_Dogs,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and Far Cry.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5-16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394 b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6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The Eagle Flight logo,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