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6. 10. 11. 00:08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

한국 전용 초회동봉특전 DLC 제공 결정!

 

- 초회동봉특전으로 캐릭터 아스나용 한국 전용 색동 한복 의상 제공!

- 다양한 시스템에 영향을 주는 캐릭터의 감정 스테이터스 이모션 보이드소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오는 1027일 일본과 동시발매 예정인 PS4RPG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의 신규 초회동봉특전 DLC 정보와 한글 자막 공식 프로모션 비디오를 공개했다.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은 카와하라 레키 작가의 동명의 소설 '소드 아트 온라인'을 소재로 한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전투 중 버프를 주거나 파티원들과 연계 공격을 하는 등 유사 MMO액션RPG라는 작품 고유의 특성을 살린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작품에는 히로인들과의 교류와 육성에 영향을 주는 새로운 시스템 '이모션 보이드'가 탑재 되었다. 각 캐릭터들은 감정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며, 이 감정은 각각의 스테이터스 화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감정은 교류나 전투에 따라 성장시킬 수 있으며, 성장한 감정에 의해 각각 다른 스테이터스가 상승하게 된다. 이러한 감정은 캐릭터의 다양한 능력에도 영향을 미치게 된다. 전투 중 캐릭터가 가지는 감정이 머리 위에 표시되며, '열정적', '동료애' 등 각 상태에 따라 공격이나 협력 등 다양한 행동을 취하게 된다. 나아가 데이트 회화에서도 회화에 대한 리액션과 상대에게 다가가면 취할 수 있는 손 잡기 등의 액션이 가능하게 된다.

 

특히,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의 시리즈 첫 한글화 발매를 기념하여 한국 전용 DLC를 공개하였다. DLC는 작품의 여주인공 아스나 전용의 귀여운 의상으로, 한국의 전통미를 상징하는 색동 한복의 프로덕트 코드를 초회동봉특전으로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6 10 27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장르: RPG

권리표기: ©2014 REKI KAWAHARA/PUBLISHED BY KADOKAWA CORPORATION ASCII MEDIA WORKS/SAOII Project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