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6. 10. 30. 23:00

 

[오픈케이스]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2016 10 11, PS4 버전으로 정식 발매된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 20주년 에디션]입니다.

 

이소영, 성완경, 오인성, 이장원 등 전문 성우들의 더빙 작업으로

출시 전부터 완벽 한글화로 화제를 모은 작품이기도 하죠.

 

 

 

 

게임은 전작 리부트로부터 1년이 지난 시점으로

야마타이에서 겪은 후유증으로 고통 받던 라라가

아버지가 집착하던 영생에 대한 비밀을 찾기 위한

새로운 여정을 펼치게 됩니다.

 

 

 

 

1996년 시리즈가 시작된 후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만큼

이번 20주년 에디션은

작년에 Xbox One 버전으로 출시된 본편 외에

의상, 무기, 스킨, 코옵 모드, 새로운 챕터, 탐사용 카드 등

지금까지 공개된 모든 DLC가 포함된 버전입니다.

 

 

 

 

플레이어는 동물을 사냥하고 가죽을 벗겨서

장비품과 복장 제작을 위한 자원을 획득하며,

전투나 탐험을 통해 경험치를 모아 스킬을 업그레이드 하는 등

장비품을 직접 제작하고 단계별로 캐릭터를 성장시켜 가는 육성 요소로

게임 진행에 따라 다양한 능력들을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는 고대 유적을 찾는 기본 틀에

전투, 퍼즐, 육성의 요소가 잘 융합된 작품입니다.

특히 20주년 에디션에 걸맞게 여러 요소들이 추가되었고

전문 성우들의 더빙으로 자막을 읽지 않고

캐릭터의 표정이나 주변 배경에 더욱 집중해서

플레이 할 수 있는 점이 매력입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6. 10. 26. 22:34

 

바꾸고 싶은 역사가 있다

드래곤볼 액션 게임 드래곤볼 제노버스 2’ (한글판)

아바타 콘테스트 실시!

 

- 전세계 유저들과 함께하는 드래곤볼 제노버스 2 ‘아바타 콘테스트이벤트 개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드래곤볼 게임 시리즈의 최신판 PS4용 액션 어드벤쳐 게임드래곤볼 제노버스 2’(한글판) 이벤트인 아바타 콘테스트에 대한 상세 정보를 발표했다.

 

드래곤볼 제노버스 2’는 토리야마 아키라의 만화 드래곤볼을 소재로 하여 만든 게임이며 드래곤볼 시리즈의 첫 한글화된 작품이다. 게임 내용은 전작의 '도미그라 사건' 으로부터 시작하며, 전작에 비해 월등히 넓어지고 새로워진 혼돈 시티를 무대로, 전세계의 플레이어들과 함께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아바타나 배틀스타일을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하기 때문에 각각의 개성을 살린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점 또한 특징이다.

 

아바타 콘테스트20161025일부터 201611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아래 웹사이트에 정식으로 등록한 모든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콘테스트 우승자에게는 다양한 경품도 제공 될 예정이다. (한글판 웹 사이트 : https://avatarcontest.dragonball-videogames.com/ko-KR/)

 

이벤트 참가자는 아래 웹사이트에서 자신의 개성을 살린 아바타를 만들어 제출함으로써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다른 참가자들이 포스팅 한 아바타를 볼 수 있고 자유롭게 SNS에 공유할 수 있다. 본 이벤트의 우승자는 아바타 콘테스트 웹사이트에 방문한 방문자들의 아바타 인기 투표 수에 따라 결정되며, 방문자는 오직 한번만 투표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6 12 1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PC

장르: 액션

권리표기: ©BIRD STUDIO / SHUEISHA, TOEI ANIMATION

©2016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6. 10. 25. 22:00

 

EAGLE FLIGHT, 한국어판 선주문 판매 안내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11 8일 발매하는 PlayStation®VR용 플라이트 액션게임 “EAGLE FLIGHT(이하 이글 플라이트’)”의 선주문 판매 일정을 공개했다.

 

이글 플라이트는 파리의 창공을 자유로이 비행하며, 다른 게임에서 느껴볼 수 없었던 가슴 뛰는 공중전을 경험할 수 있는 VR전용 게임이다. 인류가 멸망하고 50년이라는 시간이 흐른 후의 도시는 야생동물과 대자연의 차지가 되었다. 플레이어는 한 마리의 독수리가 되어 자신의 영역을 지키기 위해 좁다란 골목길과 우뚝 솟은 건물 사이를 비행하게 될 것이다. 선주문판매는 1026일부터 116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PS VR - 2016118

해외 배급 : Ubisoft Entertainment®

국내 배급: Intragames

개발사: Ubisoft® Montreal Studio

기종: PlayStation®VR

장르: 플라이트 시뮬레이션

URL: EAGLEFLIGHTGAME.com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Watch_Dogs,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and Far Cry.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5-16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394 b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6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The Eagle Flight logo,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
Game reView2016. 10. 25. 00:02

 

[리뷰]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2016 2,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주최로 진행된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행사는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4] 등의 한글화 출시 타이틀과 [건담 브레이커 3], [다크 소울 3] 등 한글화 출시가 예정된 타이틀들을 직접 즐겨볼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던 작품들의 한글화 발매 소식도 전해졌는데,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의 한글화 발표로 화제를 불러 일으켰죠.

 

지난 7월 일본 발매에 이어 9 28, PS4로 아이돌 마스터의 신작이 한글화를 거쳐 정식 발매 되었습니다.

 

 

 

   게임특징

 

 

 

[아이돌 마스터] 2005년 아이돌을 육성한다는 다소 생소한 장르의 성장형 스토리를 선보인 아케이드 게임이었습니다. 아케이드 게임으로는 독특한 장르였지만 비교적 간단한 게임 룰로 대중적으로 인기를 얻으며 2005년 최고 인기 아케이드 게임에 선정되기도 했었죠.

 

2007 Xbox360으로 이식된 이후 콘솔화 작품이 되었고 이후 PSP, NDS, PS3를 통해 다양한 시리즈가 이어졌으며 게임 속 음악을 모은 OST 음반 CD, 출연 성우진들이 등장하는 드라마 CD, 만화책, 소설, 게임대회, 캐릭터 인형, [아이돌마스터 XENOGLOSSIA]라는 이름으로 애니메이션으로도 방영되는 등 게임 속 캐릭터들은 실제 아이돌 가수 못지않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이번 작품에서도 플레이어는 약소한 예능 프로덕션인 ‘765 프로덕션에 속한 13명 아이돌의 프로듀서가 되어 궁극의 빅 라이브 무대인 익스트림 라이브의 성공을 목표로 하는 스토리를 그려나가고 있습니다.

 

765 프로에 소속되어 있는 아이돌 13명 모두는 데뷔는 하였으나 아직 숨겨진 재능을 꽃피우지 못한 상황으로 소속사 사장은 시골의 합숙소를 빌려 아이돌 전원을 모아 강화 합숙을 하기로 정합니다. 플레이어는 합숙소에서 아이돌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상호작용을 하면서 그녀들을 지지하고 라이브를 계속해 나가며 아이돌들과의 추억을 만들어가게 됩니다.

 

 

 

 

게임 시리즈를 모티브로 [아이돌 마스터 KR]이라 불리는 드라마가 국내에서 실사로 제작되고 있어, 아이마스 시리즈 1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플랫폼 시도에도 나서고 있습니다.

 

게임의 캐릭터를 그대로 드라마화 하는 것이 아닌, 현실에서 K-POP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을 그린 작품으로 전세계를 대상으로 한 오디션과 SNS를 활용한 공개투표로 선발된 출연자들이 연기, 안무, 보컬 등의 트레이닝을 거쳐 아이돌 그룹의 멤버로 출연하는 동시에 작품상의 오리지널곡으로 데뷔하여 활동하게 되는 픽션과 리얼이 융합된 독특한 기획의 드라마입니다.

 

 

 

   게임시스템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의 메인 메뉴는 예능사무소 765 프로덕션 소속의 프로듀서가 되어 합숙소에서 13명의 여자아이들을 톱 가수로 키워가는 프로듀스 모드, 아이돌, 악곡이나 코디네이트, 스테이지 장면 연출 등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최대 5명의 스테이지를 선택할 수 있는 스테이지 포 유,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에 접속하여 의상, 악곡, 아이템 등의 다운로드 콘텐츠를 구입할 수 있는 765샵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프로듀스 중인 아이돌의 랭크에 맞는 라이브를 선택해 유닛 편성, 의상, 액세서리, 악곡, 아이템 등 성공적인 라이브를 위한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해 아이돌들의 능력을 높일 수 있는 여러 활동들을 진행하게 됩니다.

 

 

 

 

합숙소 메뉴에서 영업 & 레슨을 선택하면 한 주에 할 업무로 팬이나 머니를 증가시킬 수 있는 영업이나 아이돌의 파라미터를 상승시킬 수 있는 레슨을 시작할 수 있는데, 리더의 아이돌 랭크가 상승하면 선택할 수 있는 영업이나 레슨이 증가하게 됩니다.

 

영업에는 머니를 증가시키는 통상 영업과 머니를 소비해 팬의 수를 증가시키는 자금 영업이 존재하고, 레슨에는 화장품 패널을 기억해 스코어를 획득하고 아이돌의 매력을 끌어올리기 위한 메이크업 레슨, 가사 패널에 표시되는 감정 패널을 선택하는 표현력 레슨, 타깃에 표시되는 곳에 커서를 맞춰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버스트 레슨이 존재합니다.

 

미니 게임 방식의 이러한 영업과 레슨은 평가에 따라 업무의 보수가 상승하고, 결과에 따라서는 아이템이나 팬레터를 받을 수 있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프로듀스하고 있는 아이돌은 라이브, 영업 & 레슨을 통해 경험을 쌓으면 파라미터가 상승하거나 팬 수가 증가하는데, 수치가 높을수록 라이브에서 획득할 수 있는 스코어가 증가하게 됩니다.

 

아이돌에게는 라이브 등에서 경험치를 획득하면 아이돌 레벨이 상승하는 어필부터, 라이브에서 익스트림 버스트를 발동하면 랭크가 상승하는 버스트, 추억 어필을 발동하면 랭크가 상승하는 메모리까지 3가지의 파라미터가 존재해 경험치에 따라 성장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팬이 일정 수에 도달하면 랭크 업 라이브에 도전해 아이돌 랭크를 상승시킬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도전에 성공하면 아이돌 랭크가 상승하고 더욱 난이도가 높은 라이브에 도전할 수 있게 되며, 받을 수 있는 레슨이나 영업처도 늘어나게 됩니다.

 

 

 

   게임플레이

 

 

 

한 주가 시작되는 합숙소 메뉴에서는 라이브 업무, 영업이나 레슨 업무, 아이돌의 코디네이트나 유닛 변경, 의상이나 액세서리 검토, 다운로드 콘텐츠 구입, 메시지 확인 등 원하는 행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공연 성공의 보수나 선물로 의상이나 액세서리 등을 입수하게 되는데, 이 의상이나 액세서리마다 다른 스킬이 부여되어 있어 코디네이트를 통해 유닛에 스킬의 효과를 부여할 수 있으며, 옷맵시 랭크가 높을수록 아이돌의 파라미터가 상승하거나 좋은 효과를 가진 스킬이 부여되기도 합니다.

 

한 주의 업무를 마친 뒤에는 합숙소에서 해당 주의 업무 성과가 보고되며, 아이돌과의 이벤트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활동보고에서 아이돌의 팬 수가 일정 수 이상 증가하면 프로듀서의 랭크가 상승하게 되고, 동일한 악곡을 일정 횟수만큼 라이브에 사용하면 악곡 랭크 역시 상승하게 됩니다.

 

 

 

 

라이브 무대는 악곡에서 선택한 곡으로 화면의 타깃에 맞춰 어필 아이콘에 대응하는 버튼을 눌러 스코어를 획득해 텐션 게이지를 늘려나가는 리듬 게임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어필은 버튼을 누른 타이밍이나 버튼의 종류에 따라 4단계로 평가되고, 텐션 게이지가 CLEAR LINE을 넘으면 라이브에 성공해 앙코르를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라이브 도중 추억 어필이 타깃과 겹치는 타이밍에 버튼을 누르면 통상 어필보다 더욱 많은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는 추억 어필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전용 스킬이나 멤버의 수 등 발동 조건을 충족시키면 추억 드라이브, 익스트림 버스트 등의 모드에 돌입해 공연장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라이브 공연에 성공하면 공연 종료 후 팬들이 앙코르를 요청하게 됩니다. 앙코르 공연에서는 멀리서 접근하듯이 카메라가 움직이는 카메라 전환, 추억 어필이나 익스트림 버스트를 지시해 다양한 스테이지 연출을 할 수 있고, 해당 공연은 비디오로 보존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라이브 공연 후에는 팬들이 보낸 선물이 도착하는 경우가 있는데, 선물에는 의상이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 등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 만약 라이브 전에 P드롭이라는 사탕을 먹으면 라이브 후에 사탕을 먹은 수만큼 획득할 수 있는 선물을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마치며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는 프로듀서가 되어 13명의 아이돌들과 합숙하고 함께 교감하며 아이돌들을 교육하고 육성하여 톱 가수로 성장시켜 나가는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입니다.

 

하지만 영업 방식이 단순한 주사위 던지기 미니 게임으로 변경되었고, 라이벌을 통한 경쟁 구도나 프로그램 출연을 위한 오디션 도전 등 전작에서 호평을 받았던 시스템들이 삭제되어 아이돌을 육성하는 시뮬레이션 장르라고 하기에는 부족한 부분들이 느껴집니다.

 

그래도 PS4로 첫 선을 보이는 작품인 만큼 뛰어난 그래픽과 부드러운 모션, 풍부한 표정의 아이돌들을 만나볼 수 있고 현장감을 더해주는 무대 연출과 간소해진 시스템, 그리고 한글화로 인해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만큼 시리즈 입문용으로는 제격입니다.

 

 

 

 

'Game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셜록 홈즈 : 악마의 딸 리뷰  (0) 2016.11.11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리뷰  (0) 2016.11.06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리뷰  (0) 2016.09.08
슈퍼로봇대전OG 문 드웰러즈 리뷰  (0) 2016.08.12
용사죽다 리뷰  (0) 2016.07.24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6. 10. 24. 22:01

 

 

Watch Dogs® 2, 한국어판 발매 결정

-      해킹을 무기로 싸우는 거대하고 역동적인 오픈월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오픈월드 액션게임 “Watch Dogs® 2(이하 와치독2’)”의 한국어판을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2016, 도시의 제반시설을 통제하는 진화된 운영 시스템 ‘ctOS 2.0’는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도시를 만들기 위해 미국 전역으로 퍼져나갔다. 플레이어는 기술혁신의 산실인 샌프란시스코에 살고 있는 해커 마커스 할러웨이가 되어 악명 높은 해커 그룹 ‘DeadSec’과 함께 시민들을 조종하고 감시하는 용도로 ctOS 2.0을 악용하고 있는 부패한 대기업의 비밀을 폭로하게 된다. 다시 말해 해커 그룹 ‘DeadSec’과 함께 해킹의 힘을 활용해 ctOS 2.0를 무너뜨리고 시민들의 자유를 회복하는 것이 마커스 할러웨이임무이다.

 

아름다운 샌프란시스코 해안 지역

놀랍도록 다양한 게임플레이를 선보이는 거대하고 역동적인 오픈월드를 탐험하자. 해킹 능력을 이용해 샌프란시스코의 구불구불한 도로를 질주하며 자동차 추격전을 벌이고 형형색색으로 늘어선 집들의 지붕을 질주하거나 실리콘 밸리의 최첨단 사무실에 침입해보자. 기술 혁신의 산실에는 수많은 비밀이 숨겨져 있다.

 

해킹은 우리의 무기이다

도시의 제반 시설과 네트워크로 접속된 모든 기기, 그리고 사람들의 개인 정보를 해킹할 수 있한다. 드론, 자동차, 크레인, 보안 로봇 등 다양한 요소들을 제어해 보자. 적들과 행인들을 조종해 예측불가능한 이벤트들을 만들어 보라. 사람들이 운전하는 차량 혹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기기까지 해킹의 대상이 된다.

 

내가 원하는 방식대로의 플레이

해킹 능력과 잠입 기술을 활용해 아무도 해치지 않고 미션을 완수할 수 있다. 아니면 무기를 사용해 보다 거친 방법으로 해결할 수도 있다.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맞는 스킬을 습득하고 RC 차량, 쿼드콥터 드론, 3D 프린팅 무기와 같은 해킹 툴을 업그레이드하자.

 

친구들과의 심리스한 연동

협력 모드와 대전 모드를 비롯한 새로운 심리스 멀티플레이 시스템을 통해 친구들과 접속된 상태를 유지하며, 오픈 월드에서 벌어지는 경험들을 함께 나눌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61115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Xbox One, PC

장르: 액션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Watch_Dogs,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and Far Cry.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5-16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394 b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2016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Watch Dogs,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6. 10. 21. 20:15

 

Assassin’s Creed® The Ezio Collection 발매 결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용 오픈월드 액션게임 “Assassin’s Creed® The Ezio Collection(이하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콜렉션’)”의 한국어판을 1117일에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PlayStation®4 시스템의 향상된 비주얼로 Assassin’s Creed® II, Assassin’s Creed® Brotherhood, Assassin’s Creed® Revelations의 싱글 플레이 캠페인과 애드온 콘텐츠가 완벽히 수록된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콜렉션PlayStation®4 시스템을 통해 향상된 비주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본 타이틀에서 플레이어는 전설적인 마스터 암살자 에지오 아디토레 다 피렌체가 되어 역사를 다시 쓰게 된다.

 

 플레이어는 사실적으로 묘사된 15세기 르네상스 이탈리아와 로마, 그리고 16세기 콘스탄티노플을 탐험하며, 가족을 배신한 자에 대한 복수를 꿈꾸는 암살자의 방식을 습득하고 에지오로서의 삶을 살아가게 된다.

 

 Assassin’s Creed® II – 오픈월드로 구현된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를 탐험하며, 음모와 맞서 싸우면서 에지오의 연대기가 시작된다.

 

 Assassin’s Creed® Brotherhood – 이탈리아에서 가장 거대한 도시, 로마에서의 여정이 시작된다. 권력과 부패의 중심에서 에지오는 모든 암살자 형제단의 리더십을 차지하게 된다.

 

  Assassin’s Creed® Revelations – 두 명의 암살자, 그리고 하나의 운명. 에지오는 자신의 위대한 스승이었던 알타이어의 발자취를 따라 마지막 여로에 오른다. 그는 숨겨진 계시를 발견하기 위해 16세기 콘스탄티노플과 오트만 제국의 심장부를 탐험하게 된다.

 

에지오의 연대기를 완벽히 즐긴다

어쌔신 크리드 프랜차이즈에서 가장 상징적이고 사랑 받는 인물인 에지오의 인생을 체험하라. 청년 시절부터 전설적인 형제단의 리더가 되기까지의 모든 여정을 함께 할 수 있다. 3편의 시리즈의 싱글 플레이 캠페인과 애드온 콘텐츠를 통해 에지오의 최종 목표인 계시를 발견하기 위해 떠나는 험난한 여정을 체험해보자.

 

차세대 기기를 위한 업그레이드

더 우수한 하드웨어 용량과 처리 능력을 통해 세 편의 클래식 게임을 체험해보자. 화려한 그래픽과 포스트 프로세싱 기술과 함께 그의 인생에 빠져들게 될 것이다.

 

놀라운 게임 콘텐츠와 보너스 필름

타이틀과 함께 수록된 단편 영상 Assassin’s Creed Lineage®Assassin’s Creed Embers™를 통해 에지오의 삶에 대한 모든 것을 낱낱이 파악해보자.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61117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Xbox one

장르: 액션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Watch_Dogs,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and Far Cry.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5-16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394 b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6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Assassin’s Creed,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6. 10. 21. 20:07

 

 

셜록 홈즈: 악마의 딸오늘 발매

-      이벤트 참가하면 셜록 홈즈 전집 세트를 선물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럽 지역의 퍼블리셔인 빅벤 인터랙티브(Alain Falc, CEO)와 협력하여 PS4, PC용 추리 수사 게임 셜록 홈즈: 악마의 딸(한국어판)”을 오늘 정식 발매한다.

 

셜록 홈즈: 악마의 딸은 어려운 난제들을 풀어가며 사건을 해결하는 재미로 정평이 난 추리 수사 게임 셜록 홈즈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범죄 사건에만 초점을 맞춘 것이 아니라 셜록 홈즈의 인간적 갈등과 고뇌, 그리고 지금까지 게임에서 등장한 적이 없었던 셜록 홈즈의 수양딸 케이티와 그들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가 전개된다.

 

서로 다른 무대에서 벌어지는 6개의 끔찍한 사건들이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으며, 사건 현장 곳곳에 숨겨져 있는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 범인을 밝혀내야 한다. 또한 최종 결론에 도달했을 때, 범인에 대한 처우를 어떻게 할 것인가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의 판단에 달려있다.

 

인트라게임즈 블로그에서는 셜록 홈즈: 악마의 딸의 발매를 기념하여 퀴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황금가지 사에서 출간한 셜록 홈즈 전집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blog.naver.com/intralinks/220841670973)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61021

대응 기종: PS4, PC

해외 퍼블리셔 : Big Ben Interactiv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어드벤처/수사

 

저작권:

ABOUT BIGBEN INTERACTIVE

Bigben is a European player specialized in video game publishing  and the design and distribution of smartphone and gaming accessories as well as audio products, The Group, which is recognized for its capacities in terms of innovation and creation, aspires to become one of European leaders in each of its business segments. http://www.bigbeninteractive.com/   

Company listed on Euronext Paris, compartment C – Index : CAC SMALL – Éligible SRD long | ISN : FR0000074072 ; Reuters : BIGPA ; Bloomberg : BIGFP |SALES 2014-2015: 184,9M€ | HEADCOUNT: 350 employees | INTERNATIONAL: 9 subsidiaries  and a distribution network in 50 countries.

www.bigben-group.com 

 

About Frogwares

Frogwares is an independent video game development studio based in Dublin and Kiev. Since 2000, the studio has become renowned for its vast catalogue of games, ranging from RTS to action-adventure games. Frogwares' games are available on major game platforms, including the latest generation consoles, and are often compared in quality to many AAA titles. The developer's cutting-edge Sherlock Holmes games are also a registered trademark of the studio.

 

© 2016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6. 10. 19. 23:30

 

 

이 세계는 "사람" 따위는 바라지 않았다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 예약 판매 안내

 

- 사운드 트랙 CD 및 미니 클리어 포스터가 포함된 호화 한정판 콜렉터즈 에디션발매

- 여성 캐릭터 한국 전용 색동 한복 의상 및 다양한 인게임 의상 초회동봉특전으로 증정

- 소설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스팅- 18 10 27일 동시 발매 및 DLC 증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 PS4용으로 오는 1027일 일본과 동시발매 예정인 RPG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의 예약 판매 정보를 발표했다.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은 시리즈의 첫 한글화 작품으로 소드 아트 온라인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원작자인 카와하라 레키 의 감수를 거친 오리지널 스토리와 신규 퀘스트는 물론 더욱 폭넓은 모험과 스킬들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제품의 예약판매는 1021일부터 시작하며,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의 한정판과 일반판이 발매 된다.

 

<한정판 콜렉터즈 에디션구성품>

1.    Abec이 그린 한정판 수납 박스

2.    사운드 트랙 CD

3.    스페셜 콘텐츠 블루레이 디스크

4.    CD&BD 수납용 특수 제작 케이스

5.    미니 클리어 포스터

6.    특별 소책자

※ 사진·일러스트는 이미지입니다. 실제 와는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 내용·사양은 예고 없이 일부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한정된 수량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일부 점포에서는 취급 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에서 문의 주세요.

 

초회동봉특전으로는 한국 전용 DLC로 제작된 한국 특유의 전통미를 상징하는 여성 캐릭터 전용 색동 한복’, 수영복(흰색), 나이트웨어, 고대의 장비 메이드복을 제공하며, PlayStation Plus14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바우처도 함께 포함된다.

 

한편, 예약판매 아이템으로는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의 주인공 키리토와 아름다운 아스나가 인쇄된 콜렉터즈 카드가 제공된되며 뿐만 아니라 갓이터 남성 캐릭터 전용 콜라보 의상 소마와 여성 캐릭터 전용 콜라보 의상 리비도 제공한다.

 

 

<콜렉터즈 카드> - ※ 개발 중인 이미지입니다.

 

또한, 서울문화사에서 발행되는 소드 아트 온라인 18-앨리시제이션 라스팅-‘ 이 오는 1027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Sword Art Online: Hollo Realization)’과 함께 동시 출간되며, 소드 아트 온라인 18한정판에는 PS4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성 캐릭터 전용 색동 한복의 프로모션 코드를 포함한 초회특전 DLC가 포함 된다.

 

 

<초회동봉특전 DLC ‘색동 한복’>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6 10 27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S4

장르: RPG

권리표기: ©2014 REKI KAWAHARA/PUBLISHED BY KADOKAWA CORPORATION ASCII MEDIA WORKS/SAOII Project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6. 10. 17. 01:26

 

[오픈케이스]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2016 9 28, 시리즈 최초로 정식 한글화가 되어 발매된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입니다.

 

초회동봉특전으로 트윙클 스타 테마 다운로드 코드가 동봉되어 있고

이 코드로 2017년 일본 체육관에서 개최되는

 

’THE IDOLM@STER PRODUCER MEETING 2017 765PRO ALLSTARS

 - Fun to the new vision!!-‘

선행 추첨 예약 캠페인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더군요.

 

 

 

 

플레이어는 765 프로덕션의 신입 프로듀서가 되어

13명의 아이돌들과 합숙을 하며

 

라이브를 개최하거나 영업이나 레슨을 통해

아이돌들의 능력을 높이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게 됩니다.

 

 

 

 

한정판 플래티넘 박스에는

올스타 라이브 팸플릿, 보컬 CD, 캘린더, 아이돌 신규 촬영 사진,

특제 포토 프레임, 오리지널 컬러 의상 입수 코드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한편 일반판 예약 판매 구매자들에게만 특제 크리스털 클리어 액자가 제공되어

한정판 보다 일반판 판매가 더 빨리 품절되기도 했었죠.

 

 

 

 

게임을 모티브로 국내에서 [아이돌 마스터 KR]이라는 드라마도 제작되고 있는데

작품상의 오리지널 곡으로 데뷔하여 활동하는

독특한 시도도 선보이고 있더군요.

 

 

 

 

기존의 시리즈가 아이돌 캐릭터와의 대화를 통해

교감을 하고 선택에 따른 감정의 변화를 보이며

아이돌의 성장을 목표로 한 육성 시뮬레이션의 요소가 강했던 반면

 

이번 작품은 PS4의 성능을 바탕으로 깔끔한 비쥬얼과 모션으로

라이브를 통한 리듬게임에 중점을 두고 있는 모습입니다.

 

시리즈 최초의 한글화 발매로 기대를 더한 작품이었는데,

호평을 받았던 전작의 시스템들이 간소화 되면서

아쉬움이 더한 작품이 되었네요.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6. 10. 14. 04:53

 

EAGLE FLIGHT, 한국어판 발매 결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VR용 플라이트 액션게임 “EAGLE FLIGHT(이하 이글 플라이트’)”의 한국어판을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이글 플라이트는 파리의 창공을 자유로이 비행하며, 다른 게임에서 느껴볼 수 없었던 가슴 뛰는 공중전을 경험할 수 있는 VR전용 게임이다. 인류가 멸망하고 50년이라는 시간이 흐른 후의 도시는 야생동물과 대자연의 차지가 되었다. 플레이어는 한 마리의 독수리가 되어 자신의 영역을 지키기 위해 좁다란 골목길과 우뚝 솟은 건물 사이를 비행하게 될 것이다.

 

이 게임은 굉장히 직관적이고 인상적인 VR 컨트롤 시스템을 탑재하여, 플레이어가 손쉽게 게임에 적응하고 전략적인 컨트롤도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다. 또한 VR 비행 게임 중에서 이보다 편하고 안정적인 게임은 없을 것이다. 이글 플라이트는 하늘을 활공하는 새의 시점으로 파리의 전망을 보여주며, 마치 추격자에게 쫓기는 사냥감이 된 것 같은 스릴을 만끽하게 해줄 것이다.

 

게임의 특징

숨막히게 자유로운 비행을 경험한다

유명한 건축물들 사이를 날아다니며 귓가를 스치는 바람 소리와 함께 파리의 하늘을 자유롭게 활공해보자. 링을 통과하는 파쿠르와 공격 도전임무를 포함한 싱글 플레이 미션을 이용해 플레이어의 조종 실력을 갈고 닦아야 한다. 숨겨진 수집품을 찾아 도시를 탐험하고 멀티 플레이에서 상대를 따돌리기 위한 숨겨진 길을 찾아라!

 

새로운 시점에서 상징적인 도시를 바라보다

무성한 수풀들로 뒤덮여 야생동물들이 숨바꼭질을 즐기는 도시, 완전히 새롭게 단장한 파리를 경험하라. 에펠탑 꼭대기부터 노틀담 성당으로 이어지는 좁은 골목길까지 파리 구석구석을 날아보자. 이글 플라이트는 여러분에게 한 마리의 새가 되어 파리를 자유롭게 탐험하는 절대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가슴 뛰는 멀티플레이 공중전에 참여하라

최대 6명이 참여하는 멀티플레이에서 아드레날린의 분출을 경험하라! 두 개의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플레이이어의 비행 기술을 이용해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다. 플레이어는 한 마리의 독수리가 되어 높은 곳에서 상대를 찾아 급강하하여 제압할 수 있다. 정확함과 민첩함을 이용해 상대에게 승리를 쟁취하고, 좁은 골목과 숨겨진 통로를 활용하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PS VR - 2016118

해외 배급 : Ubisoft Entertainment®

국내 배급: Intragames

개발사: Ubisoft® Montreal Studio

기종: PlayStation®4

장르: 플라이트 시뮬레이션

URL: EAGLEFLIGHTGAME.com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Watch_Dogs,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and Far Cry.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5-16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394 b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6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The Eagle Flight logo,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