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6. 5. 13. 23:39

 

PSV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페스타 봉화현란(한글판)

516일부터 예약 판매 시작

 

- 숨가쁘게 펼쳐지는 속도감 넘치는 배틀, 풀 보이스 지원의 어드벤처 모드!

- 현지 특전 콘텐츠인 ‘Y셔츠’, ‘T셔츠및 무기&의상 DLC 전부 본편 수록!

- 예약 특전으로 OST, 드라마 CD와 특제 북클릿,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526일 발매 예정인 PS Vita용 시뮬레이션 액션 게임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페스타 봉화현란’(한글판)의 예약 판매를 오는 16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페스타 봉화현란은 동명의 원작 소설을 소재로 한 TV 애니메이션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의 첫 게임화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오리지널 캐릭터를 작성하거나 주인공인 아마기리 아야토가 되어 학원 생활을 즐기며 핵심 이벤트인 성무제에 도전하게 된다.

 

본 작품의 메인 메뉴인 어드벤처 모드는 풀보이스를 지원한다. 각 히로인 별로 각각의 게임 오리지널 스토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원작에서나 애니메이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시추에이션을 체험할 수 있다. 선택지에 따라 파트너가 바뀌기 때문에 게임의 볼륨도 상당하다.

 

또한, 다양한 커맨드 조작을 통한 섬세한 육성이 가능하여 깊이 있는 육성 시뮬레이션을 즐길 있다. 기본적인 배틀은 22 태그 배틀로 파트너와 함께 공투를 벌이게 된다. 공격에는 무기를 주체로 공격하여 적을 압도하는 근거리형과 마법을 주체로 용의주도하게 상대를 공격하는 원거리형, 그리고 캐릭터 별로 강력한 필살기인 '유성투기' 준비되어 있다.

 

어드벤처 모드 외에 프리 배틀과 애드혹 통신을 통한 유저간 대전과 자신의 실력을 시험할 수 있는 서바이벌 미션도 준비 되어 있다.

 

초회 특전으로는 인기 히로인 키린의 일러스트를 표지로 사용할 수 있는 양면 표지가 포함되며, 일본 현지에서는 특전으로 제공 되었던 Y셔츠, T셔츠와 무기 세트, 의상 아이템도 모두 게임 내 콘텐츠로 수록 된다.

 

 

예약 판매는 오는 5 16일부터 시작된다.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과 드라마 CD, 그리고 드라마 CD 내용을 한글로 수록한 특별 북클릿과 특제 일러스트 콜렉터즈 카드를 제공한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는 발매 당일인 5 26일부터 구매 인증이벤트를 실시한다. PS Vita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페스타 봉화현란제품을 구매하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토도 키린과 사사미야 사야가 프린트 고급 포스터, 그리고 유리스=알렉시아··리스펠트와 클로디아·엔필드가 인쇄 키홀더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6526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Vita

장르: 시뮬레이션 액션

권리표기: ©2015 Yuu Miyazaki, PUBLISHED BY KADOKAWA CORPORATION / Asterisk Project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