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01'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6.05.01 [PS4]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게임 시스템 소개
게임 속으로2016. 5. 1. 12:03

 

반짝이는 웨이브를 일으키자!

PS4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한글판) 게임 시스템 소개

 

- 아이돌과 어떻게 활동시킬지는 프로듀서의 몫!

- ‘추억 어필익스트림 버스트로 더욱 고조되는 라이브!!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발매 예정인 PS4용 아이돌 육성 라이브 게임 아이돌마스터시리즈 첫 한글판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의 최신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는 플레이어가 프로듀서가 되어 765프로덕션의 13명의 아이돌들과 합숙을 하고, 함께 교감하며 육성함으로써 톱 아이돌로 이끌어 가장 큰 이벤트인 '익스트림 라이브'의 성공을 목표로 한다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특히 시리즈 처음으로 최신세대기인 PS4로 선보여 진화한 비쥬얼 표현으로 그녀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먼저 합숙소에서는 아이돌의 랭크에 따른 라이브를 선택하여 개최하거나 영업이나 레슨을 통해 아이돌들의 능력을 높이는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재봉점에서는 의상이나 액세서리의 강화, 새로운 의상의 획득이 가능하며, 그 밖에도 라이브의 세팅이나 메시지, 활동 기록 등을 확인 할 수도 있다.

 

프로듀스 중인 아이돌의 아이돌 랭크에 맞추어 개최할 수 있는 라이브를 선택하면, 유닛을 편성하여 의상, 액세서리, 악곡, 아이템 등의 라이브 전의 설정을 진행한다. 성공적인 라이브를 위해서는 플레이 스킬 뿐 아니라 아이돌들의 성장도나 의상, 액세서리 등 다양하고 섬세한 요소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 도전한 라이브에 따라 팬이나 머니, 경험치(EXP)와 의상, 액세서리, 아이템 등의 다양한 보수를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랜덤으로 팬들로부터 편지나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이 또한 본 작품 특유의 재미 요소이다.

 

라이브는 각 노래에 맞추어 리듬 게임 형식으로 진행되며, 회장의 텐션 게이지가 클리어 라인을 만족시키면 라이브가 성공한다. 타겟에 X버튼이 나타났을 때 타이밍에 맞추어 누르면 '추억 어필'이 발동한다. '추억 어필'은 아이돌들과 함께 활동을 함으로써 늘어나며, 아이돌이 가지고 있는 추억의 수만큼 라이브 중에 발동 시킬 수 있고 이를 통해 회장이 더욱 달아오르기 때문에 높은 점수의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타겟의 중앙에 별(☆) 표시가 나타났을 때 터치패드를 누르면 '익스트림 버스트'가 발동하며, '익스트림 모드'까지 발동시키면 보다 높은 스코어로 클리어 라인을 노리기 쉬워진다.

 

라이브에서는 각각의 특징적인 '타입'의 유닛을 요구하는 팬들이 모인다. 이 타입에는 '의상'이 큰 영향을 끼치며 유닛과 라이브의 타입이 매치하는 경우에도 높은 스코어로 클리어 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 정보

발매일: 2016년 연내 발매 예정

퍼블리셔: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장르: 아이돌 육성 라이브 게임

권리표기: ©窪岡 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