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11. 24. 21:51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

한국 오리지널 한정판 예약판매 일정 공개

-      G-STAR 2015에서 뜨거운 방문객 반응 얻어

-      전세계 최초 스틸북 카트리지 케이스를 포함한 호화 한정판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스파이크츈 소프트(대표 나카무라 코이치)와 협력하여 PlayStation®Vita용 탄환액션게임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한국어)”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는 깊이 있는 스토리와 뛰어난 캐릭터성으로 일본 현지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웰메이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주인공 나에기 코마루는 코토다마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효과를 발휘하는 확성기형 해킹총에 의지해 위기를 극복한다. 또 다른 히로인 후카와 토코제노사이더 쇼라는 이중인격의 힘을 이용해 나에키 코마루를 서포트한다. ‘제노사이더 쇼는 강력한 파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슈터와 액션에 취약한 입문자가 게임을 클리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본 타이틀은 지난 1112일부터 1115일까지 개최되었던 G-STAR 2015에서 한국어판을 일반 공개하였으며, 테라사와 PD를 초청한 스테이지 이벤트를 진행하여 방문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시연 부스에는 대기행렬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인기가 높아 시리즈 팬들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현장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이번 타이틀에 대한 기대감이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G-STAR 2015의 스테이지 이벤트에서 한국 오리지널 한정판의 상세(아래 참고)가 공개되었는데, 각 구성품에 대한 평가도 매우 긍정적이었다.

 

1.     PlayStation®Vita 전용 한국 오리지널 커스텀 테마

2.     나에기 코마루 열쇠고리(오마루 버전)

3.     풀컬러 설정자료집(88P)

4.     PlayStation®Vita전용 스틸북 카트리지 케이스(12개 들이)

 

본 제품의 예약판매는 1125일부터 12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예약판매에 관한 상세한 안내는 예약판매전문 커뮤니티 예판넷(http://yepan.net)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한정판의 언박싱 영상은 네이버 블로거 사키엘과 협력하여 오늘부터 유투브 채널(http://fa.do/Nywn)에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5123

플랫폼 : PS Vita

해외 퍼블리셔 : Spike Chunsoft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탄환액션

 

저작권: ©Spike Chunsoft Co., Ltd. “단간론파” is a trademark of Spike Chunsoft Co., Ltd.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