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11. 23. 13:53

 

인트라게임즈, 한국어판 타이틀 사전 시연회 개최

-      최신 한국어판 타이틀을 누구보다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

-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는 이벤트 실시 예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와 협력하여 용산 전자상가 소재의 PlayStation® Zone에서 발매를 앞두고 있는 한국어판 게임 타이틀 4종을 사전에 체험할 수 있는 시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시연 타이틀은 G-SATR 2015에서 방문객들의 관심을 가장 많이 모았던 스파이크 춘 소프트의 PlayStation®Vita 전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E”이다. 본 게임은 잔혹함과 코믹함이 공존하는 독특한 표현 방식과 충격적인 스토리, 개성넘치는 캐릭터들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확성기형 해킹총을 이용해 다양한 효과를 발휘하는 코토다마라는 프로그램 코드를 적재적소에 사용하여 주인공들을 쫓아오는 거대한 절망과 맞서 싸워야만 한다.

 

 두 번째 시연 타이틀은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PlayStation®4 전용 RPG 마녀와 백기병 Revival”이다. 늪의 마녀 메타리카는 세상을 늪으로 가득 채우기 위해 전설의 마신 백기병을 소환하고, 백기병을 통해 처음으로 바깥 세상을 접하게 되면서 기상천외한 모험이 시작된다. 무기 조합을 이용한 콤보 시스템과 나만의 무기를 만들어낼 수 있는 연성 시스템, 그리고 메타리카를 조작할 수 있는 환영의 탑등 한층 파워 업한 RPG를 만나볼 수 있다.

 

 세 번째 시연 타이틀은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PlayStation®Vita 전용 밤길탐색 어드벤처 게임 요마와리: 떠도는 밤이다. 어느 날 산책을 하다가 애완견 뽀로를 잃어버리게 된 소녀. 소녀의 언니는 혼자 돌아온 모습을 보고 집을 나서게 되고, 홀로 남은 소녀는 언니와 애완견을 찾아 밤거리를 헤매게 된다. 하지만 낮의 모습과는 너무나도 다른 기괴한 밤거리, 과연 소녀는 목숨을 위협하는 공포를 극복하고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을까.

 

 네 번째 시연 타이틀은 크레이지 몽키 스튜디오의 PlayStation®4 전용 액션 게임 건즈, 고어 & 카놀리이다. 보스의 명령으로 중요 인물을 찾기 위해 깡패촌을 찾은 마피아 행동대장 비니 카놀리는 앞을 가로막는 좀비들과 라이벌 깡패들, 군인들을 해치우며 전진하게 된다. 호쾌한 액션과 뛰어난 그래픽 표현, 빠른 템포의 게임 플레이가 특징이며, 다운로드 전용 게임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시연은 1128() 11:00 ~ 16:30까지 진행하며, 입장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누구든지 현장을 방문하여 한국어판 게임을 사전에 시연해볼 수 있다. 기타 이벤트는 아래의 시간표대로 운영된다.

 

12:00 ~ 12:30 ‘건즈, 고어 & 카놀리대전 이벤트(사전신청)

14:00 ~ 14:30 ‘마녀와 백기병 Revival’ OX 퀴즈 이벤트(현장 체류자 대상)

16:00 ~ 16:30 경품 추천 이벤트(현장 체류자 대상)

    이벤트 일정은 현장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모바일 앱을 통해 별도의 알람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상기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고급 게이밍 헤드셋과 최신 게임 타이틀, PSN 바우처 코드(5,000 ~ 50,000) 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현장에서 실시되는 설문조사에 응모한 인원을 대상으로 별도의 추첨을 진행하여 추가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5. 11. 23. 13:44

 

크리미널 걸즈2’ 한정판 일러스트 결정 투표

-      캐릭터 디자이너 호리 아이리에게 제작 의뢰 결정

-      팬들이 가장 선호하는 사양의 스페셜 일러스트를 적용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한국어판 발매가 결정된 PlayStation®Vita전용 소녀체벌RPG “크리미널 걸즈2의 한국 한정판에 사용될 스페셜 일러스트를 결정하는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리미널 걸즈22016년 한국어판의 정식 발매가 확정된 타이틀로 스토리와 전략성, 다양해진 캐릭터의 개성 등 전작보다 한층 진화한 시리즈 최신작이다. 플레이어는 미래에 죄를 저지를 운명이었으나 젊은 나이에 목숨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지금은 죄인이 아닌 반죄인7명의 소녀들을 이끌고 지옥의 탑정상을 향하게 된다. 하지만 소녀들 사이에는 진짜 죄인이 한 사람 숨어있어 내부 갈등을 초래하게 되고, 그 정체를 밝혀내기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게 만든다.

 

 이전에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한정판 전용 디자인 아웃박스, A5 사이즈의 풀컬러 비주얼 아트북(40P),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시노아의 엉덩이 디자인 아이마스크로 구성된 일본과 동일한 한정판을 국내 발매할 예정이었으나, 여기에 한국만의 독점 구성품이 추가된다.

 

 독점 구성품의 상세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으나 캐릭터 디자이너 호리 아이리에게 스페셜 일러스트 제작을 의뢰하여 사용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스페셜 일러스트는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서 아래와 같은 설문조사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1.     선호하는 캐릭터

2.     선호하는 캐릭터와 짝이 되었으면 하는 캐릭터

3.     캐릭터가 착용하기를 희망하는 의상

4.     기타 관련 설문

 

 설문조사 기간은 1120()부터 1129()까지이며, 최종결과에 따라 스페셜 일러스트의 상세가 결정될 전망이다. 설문조사는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http://blog.naver.com/intralinks/220543117830)설문 조사 바로가기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모바일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6년 상반기

플랫폼 : PlayStation®Vita

해외 퍼블리셔 : Nippon Ichi Softwar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소녀체벌RPG

 

저작권: ©2013-2015 Nippon Ichi Software, Inc.

©2015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