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16'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5.04.16 [인트라게임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출시
게임 속으로2015. 4. 16. 22:25

 

인트라게임즈, 안드로이드 버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출시

 

-      인트라게임즈가 출시하는 모든 타이틀 정보를 한 눈에

-      다양한 편의 기능 외에 가입자 대상으로 여러 혜택을 제공할 예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자사의 제품 정보와 출시 계획 등에 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인트라게임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트라게임즈는 인트라게임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 버전)”을 통해 출시 제품에 관한 다양한 정보는 물론이고, 예약판매와 같은 주요 정보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사용자가 구독버튼을 누른 타이틀에 관한 정보는 푸시 알림으로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로 인해 유비소프트, 반다이남코, 포커스 홈 인터랙티브, 니혼이치 소프트웨어 등 인트라게임즈가 유통 혹은 퍼블리싱하는 파트너사의 타이틀 정보를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주요 메뉴는 지금까지 출시한 인트라게임즈의 게임 목록’, 출시 예정인 제품과 출시 가능성이 있는 타이틀의 새 소식’, 예정된 예약판매 정보를 알려주는 예약판매로 구성되어 있다. 가입은 별도의 인증 절차가 없이 이메일 주소만 있으면 가능하다. 또한, 가입자에게는 정보 제공 외에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자세한 사용 방법은 공식 블로그의 안내 페이지(http://blog.naver.com/intralinks/220330609434)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의 전용 링크(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tragames)를 통해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하다.

 

 


 

저작권: ©2015 Intra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