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2/16'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4.12.16 [PS3]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1월 22일 발매
게임 속으로2014. 12. 16. 22:51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발매 결정

 

- 새로운 능력 신의화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

- 20주년 스페셜 애니메이션 테일즈 오브 제스티라아 ~도사의 여명~’ 수록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PlayStation®3용 액션RPG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1 22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테일즈 오브시리즈의 20주년 기념 작품으로써, 일본을 대표하는 액션RPG이다. 이번 신작은 다양한 신규 요소를 도입하고 시스템을 대폭 강화하여 RPG 본연의 재미를 추구하였다.

 

게임의 주인공 슬레이는 천족과 함께 자라난 순수한 청년으로 그들과 융합하는 신의화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일단 신의화를 하면 캐릭터의 외양이 변하는 것은 물론이고 스테이터스가 강화되거나 평소에는 사용할 수 없는 특별한 힘을 이용하여 적들과 싸울 수 있다. 이외에도 숨겨진 효과들이 있으니 잘 활용한다면 위기를 타파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캐릭터의 능력은 장비의 융합과 장비의 스킬 설정, 그리고 땅의 주인의 가호 레벨과 노르민 설정 등으로 강화할 수 있다. 다양한 세팅을 시험하여 최강의 조합을 찾아내는 것도 게임의 재미 중 하나이다. 한편, 게임 진행 도중 입수한 어태치먼트와 코스튬을 이용하여 캐릭터의 외양을 꾸미는 시스템도 건재하다.

 

게임과 함께 수록된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 도사의 여명 ~’테일즈 오브시리즈의 20주년을 기념하여 ufotable에서 제작한 스페셜 애니메이션으로 한글 자막을 지원할 예정이다. 본편의 이야기와 연관된 내용을 담고 있으며, 세계관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통해 게임의 몰입을 한층 높여줄 것이다. 또한, 초회특전으로 아리샤, 미크리오, 라일라의 한정 프리미엄 비오의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덕트 코드와 슬레이, 아리샤, 미크리오, 에드나의 도트 그림체로 디자인한 프리미엄 러버 스트랩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http://www.intragames.co.kr) 및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그리고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51 22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S3

장르: 액션RPG

권리표기:

©いのまたむつみ

©藤島康介

©BANDAI NAMCO Games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