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4. 12. 11. 09:13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신규 발매일 안내 및

한글판 스탠다드에디션 공개

 

-      전작의 35배에 달하는 오픈월드와 100시간 이상을 자랑하는 플레이 타임

-       게롤트 연대기의 대미를 장식하는 대서사시를 한글로 즐겨라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게임즈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자막 한글로 출시 예정인PS4, Xbox ONE, PC용오픈월드 액션RPG“The Witcher3 : Wild Hunt(이하 위쳐 3: 와일드 헌트’)”의 변경된 발매일 및 스탠다드에디션의정보를 공개했다.

 

지난 12 9, 개발사인 CD PROJEKT SA는 기존 20152 24일로 예정 되어 있던 발매일을20155 19일로 변경하였으며, 이에 대한 공개 서한을 발표했다.

 

The Witcher 3: Wild Hunt - 공개서한

 

친애하는 게이머 여러분,

 

처음 The Witcher 3: Wild Hunt를 만들기 시작했을 때부터 저희는 이 게임이 야심작이 될 것을 알고 있었으며, 여전히 여러분들께 놀라운 경험과 광활한 오픈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장대한 모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The Witcher의 큰 특징인 거대한 규모와 복잡함은 제작에 많은 영향을 주었으며, 작업을 마무리하는 시점에 접어들며 좀 더 수정이 필요한 세부적인 요소들을 발견하였습니다.The Witcher 3: Wild Hunt를 저희 스튜디오 사상 가장 중요한 게임으로 선보이기 위해, 여러분께서 게임을 완벽하게 즐기실 수 있는 수준까지 게임을 조금 더 다듬을 필요가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현재 작업량을 다시 한번 점검했으며, 제작진 전원이 최선을 다해 작업에 임하고 있으나추가로 12주의 시간이 더 필요하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이에 The Witcher 3: Wild Hunt의 발매일을 2015 5 19일로 변경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무엇보다 발매일을 성급하게 정했던 점 여러분께 깊이 사과 드립니다. 이번 일은 저희에게 있어서도큰 교훈이 되었습니다. 저희는 Wild Hunt를 최고의 RPG 중 하나로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혼란을 야기한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리며, 앞으로도 여러분의 신뢰를 부탁 드립니다.

 

여러분께서 항상 보내주신 모든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보내주신 성원은 저희의 열정을 채워주었으며 앞으로도 그러할 것입니다.

 

CD PROJEKT SA 경영진 일동

 

한편,위쳐 3: 와일드 헌트는 게롤트의 연대기 중 최종장에 해당하는 시리즈 최신작. ‘와일드 헌트라는 군대와의 전투를 중심으로 장대한 대서사시가 그려질 예정이다. 게임은 오픈월드 액션RPG로 진화하였으며, 전작에 비하여 35배 가량 넓어진 무대를 배경으로 100시간 이상의 플레이 타임을 보장한다.

 

게임의 자유도 또한 대폭 확장되어 방대한 판타지 세계를 자유롭게 모험할 수 있다. 점프 액션과 등반 액션이 추가되었으며, 말을 타는 것 외에도직접 수영을 하여 이동 할 수도있다. 야생에서는 사냥도 가능하며, 모피와 짐승 뼈, 발톱 같은 전리품을 수집하여 마을에서 판매할 수도 있다. 또한, 세계 곳곳의 마을과 필드에서는 NPC의 일상생활과몬스터들의생태에 따른 다양한 행동 패턴을 관찰할 수 있어 보다 생동감 넘치는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더 위쳐3: 와일드 헌트의국내 스탠다드에디션의 발매가 확정되었다. 이 에디션은 게임 타이틀, 공식 사운드트랙 특전 CD, 개발사 공식 위쳐유니버스개요서”, 게임의 상세한 모습을 담은 실물 지도, 특제 스티커 세트, 고급 보호 슬리브로 구성되어 있다. 기타 예약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에대한보다자세한정보는인트라게임즈홈페이지(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게임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에서확인할수있다.

 


 

제품특징

■ 거대하고 방대한 오픈 월드

바다를 항해하고, 오래된 유물을 찾기 위해 잠수하거나 말을 타고 전투하는 등 위쳐의 세계가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다. 호화롭지만 부패한 도시 노비그라드, 얼어붙을듯한 추위와 바람이 맞이하는 스켈리게 제도, 전쟁으로 파괴되어 황량한 무인지대를 방문하고, 이러한 여정 속에서 특별한 위쳐 센스를 사용하여 흉포한 몬스터를 사냥하고 돈을 벌어보자. 어디든지 갈 수 있고, 무엇이든지 할 수 있다!

 

■ 견줄 데 없는 소설과 같은 이야기, 100시간 이상의 게임 플레이

주요퀘스트와 부가 퀘스트 플레이만 100시간 이상으로, 더 위쳐는 진지하고 스토리 중심의 전통적인 RPG와 오픈 월드 게임이 주는 선택지의 자유도를 겸비하고 있다. 게롤트의스킬을 개발하여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거나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게임 전체가 뒤바뀔 수 있다.

 

■ 전략적이고 직관적이며 복합적인 전투

‘더위쳐의 잔혹하고 전략적이며 매우 직관적인 전투 시스템은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전투기법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의 수많은 적들을 쓰러뜨리기 위해 자신만의 전략을 사용하여 적과 11로 싸우거나, 대상을 수시로 바꾸며 싸우는 심리스 형식의 전투 방식을 취할 수 있다. 공격 사정 거리에 들지 않은 몬스터를 쓰러뜨리기 위해 활을 사용하거나, 적을 벽으로 내리꽂는 등 현실 세계의 물리법칙을 무기 삼아 주변 환경을 활용할 수도 있다.

 

■ 차세대 기기에 걸맞은 충격적인 비주얼과 오디오

RPG 비쥬얼퀄리티의 새 지평을 열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차세대 기기인 PS4, Xbox One PC만을 위해 제작 되었다. CD Projekt RED REDengine 3로 구현되는 충격적인 그래픽과 완벽한 7.1 오디오 시스템은 모든 장르를 통틀어 플레이어에게 완전히 새로운 체험을 선사할 것이다.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2015 5 19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S4, Xbox ONE, PC

장르:RPG

권리표기:The Witcher® is a trademark of CD Projekt S. A. The Witcher game © CD Projekt S. A.  All rights reserved. The Witcher game is based on a novel of Andrzej Sapkowski. All other copyrights and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12. 11. 09:05

 

건담 브레이커2예약판매일정발표

 

- 지구와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새로운 스토리

- 건담 프라모델이 탑승 가능한 장비가 시리즈 최초로 등장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PlayStation®3, PlayStation®Vita용 창조파괴 공투액션게임'건담 브레이커2'의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건담 브레이커2’는전작의 기본 시스템인 파괴’, ‘수집’, ‘창조라는 흐름을 초월진화하여 계승한 건담 브레이커시리즈 최신작이다. 플레이어는 미션에 출격하여 적들을 격파하고 그 부품을 수집하여 다양한 조합으로 자신만의 건담을 창조해낼 수 있다. 특히, 이번 작품에 등장하는 건담 프라모델은 색상이나 일부 부품이 다른 것을 제외하고도 100기 이상이며, 머리와 몸통 파츠의 조합 패턴은 약 100억 종류를 넘긴다.

 

뿐만 아니라 스토리도 일신되어 전작과 다르게 지구와 우주를 무대로 한 새로운 스토리가 펼쳐진다. 신규 캐릭터로는 레아’, ‘쇼우마’, ‘카레비등이 참전하며, 이들의 디자인은 기동전사 건담 THE ORIGIN I 푸른 눈동자의 캐스발의 캐릭터 디자이너 코토부키츠카사가 담당하게 되었다. 그 밖의 참전 기체와 캐릭터의 정보는 차차 밝혀질 예정이다.

 

스케일이 다른 건담 프라모델과 싸우는 거대 보스전에는 거대 전함도 보스로 출현하게 되었다. 스테이지 상에는 대포와 같은 위력적인 장치도 존재하여 강적과의 싸움에서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메가 라이더나 베이스 자바와 같이 건담 프라모델이 탑승 가능한 장비들도 등장하여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전작 건담 브레이커의 데이터가 존재하는 경우, 수집해둔 파츠 중 일부를 건담 브레이커2’로 인계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한편, 예약판매는 1211일부터 12 16일까지 진행하며, 건담 브레이커2”의 콜렉션 카드를 예약특전으로 증정한다. 초회특전으로는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유니콘에 등장하는 인기 기체이자 유니콘 2호기 밴시의 종합사양강화 기체인‘HG 밴시 노른 [U]’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를 증정한다. 또한, 2014 10월부터 방영을 시작한 TV 애니메이션 건담 빌드파이터즈 트라이에 등장하는 최신 기체 3(HG 파워드 짐 카디건’, ‘HG 빌드버닝 건담’, ‘HG 라이트닝 건담’)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특별 프로덕트 코드가 동봉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http://www.intragames.co.kr) 및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그리고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namcobandaigames.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12 18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S3, PS Vita

장르: 창조파괴공투액션

권리표기:

©SOTSUSUNRISE

©SOTSUSUNRISEMBS

©SOTSUSUNRISETV TOKYO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