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4. 12. 2. 22:47

 

셜록 홈즈: 크라임&퍼니시먼트’, 한글판 예약판매일정 공개

 

-      모든 이해 관계를 가늠하여 자신만의 결론을 도출하라

-      PC게임 셜록 홈즈의 유산(한글)’셜록 홈즈 베스트 걸작선증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포커스 홈 인터랙티브(Cédric Lagarrigue, CEO)와 협력하여 PS4, PC용 추리 수사 게임 셜록 홈즈: 크라임&퍼니시먼트의 정식 한글판을 201412 19일에 국내 발매한다고 밝혔다.

 

셜록 홈즈: 크라임&퍼니시먼트는 게임에 제공되는 다양한 수사 기법을 동원하여 현장 수사부터 범인 검거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건의 추리를 플레이어 스스로의 힘으로 이끌어가야 하는 혁신적인 자유도를 자랑하는 셜록 홈즈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 게임을 통해 겪게 되는 모든 경험은 진짜 셜록 홈즈가 된 것 같은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플레이어는 살인, 실종, 절도 등 6종류의 사건을 통해 놀라운 추리 과정을 경험하게 될 것이며, 코난 도일의 원작 소설에서 느껴왔던 클래식한 정취를 그대로 느끼게 될 것이다. 게임에 수록된 각 사건의 결말 파트에서는 단순한 정의 실현 외에도 모든 이해 관계를 가늠한 후에 완전히 다른 결정을 내리는 것도 가능하다. 이런 선택들은 셜록 홈즈의 평판과 사건 해결에 예측할 수 없는 형태로 영향을 끼칠 것이다.

 

예약판매는 125일부터 12 17일까지 진행한다. 예약특전으로는 명탐정의 마지막 모험을 다루었으며 전통적인 포인트&클릭 방식을 탈피하여 3인칭으로 거듭나는 혁신을 이룩했던 전작 셜록 홈즈의 유산(한글판)’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스팀 코드와 아서 코난 도일의 원작 소설에서 가장 스릴 넘치는 챕터로 구성되어 게임과 더불어 셜록키언들의 향수를 자극할 국내 도서 셜록 홈즈 베스트 걸작선을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12 19

대응 기종: PS4, PC

해외 퍼블리셔 : Focus Home Interactiv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추리/수사

 

저작권:

About Focus Home Interactive

Founded in 1996, Focus Home Interactive is an independent French publisher based near Paris, France. Known for the quality, diversity and originality of its catalogue, Focus has published and distributed original titles that have become benchmark titles worldwide - such as Blood Bowl, the strategy games Wargame, Sherlock Holmes, TrackMania, Runaway, Cities XL and also Cycling Manager and Farming Simulator.

 

© 2014 Frogwares. Published under license and authorization of Frogwares. All rights reserved. Sherlock Holmes, Frogwares and their respective logos are trademarks of Frogware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12. 2. 22:36

 

The Crew™ 오늘 발매

 

-      함께 해야 진가를 발휘하는 소셜 기능이 강력한 게임

-      방대한 오픈월드에 걸 맞는 유기적이고 풍부한 콘텐츠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4, Xbox One, PC용 액션 드라이빙 MMO 게임 “The Crew™(이하 더 크루’)”를 오늘(12 2) 정식 발매한다.

 

 더 크루는 드라이빙 게임에 MMO의 특성을 더 하여 전혀 색다른 느낌의 장르로 만들어진 유비소프트의 신규 IP이다. 광활한 북미 대륙을 무대로 하여 진정한 드라이빙이 무엇인지 보여주며, 실시간으로 연동되는 온라인 기능들은 예측을 불허하는 온갖 사건과 이벤트를 선사하여 긴장을 늦추지 못하게 만들 것이다.

 

 또한, 싱글 플레이 캠페인 외에도 방대한 콘텐츠가 곳곳에 배치되어 지속적인 재미와 흥미를 제공해준다. 그 중 미션 콘텐츠에는 지정한 위치까지 도착 시간을 겨루는 ‘GO TO’, 제한 시간 내에 지정된 아이템을 회수하는 ‘COLLECT’, 추적 차량을 따돌리고 도망쳐야 하는 ‘Get Away’, 목표 차량에 최대한 근접한 상태로 주행하는 ‘Follow’, 목표 차량의 움직임을 멈추게 해야 하는 ‘Takedown’ 등이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드라이빙 테크닉을 테스트하는 도전과제 스킬이 존재한다.

 

플레이어는 더 크루의 온라인 세계에서 5개의 팩션 중 하나에 가입하여 크루 멤버들과 함께 세력을 넓히기 위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시기를 불문하고 모험을 추구하는 플레이어들과 마주치게 될 것이다. 게임에 접속한 플레이어는 서로가 적이거나 아군이며, 모든 캠페인 미션을 협력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광활한 오픈월드 속에서는 어떤 장소라도 대결 미션의 무대가 될 수 있고, 이런 환경들은 플레이어의 창의적인 드라이빙 스킬과 최상의 경로를 탐색하는 능력을 키워줄 것이다.

 

본 제품은 오늘(12 2)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전문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특설 페이지(http://www.intragames.co.kr/ubisoft2014/tc/)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특징

n  진정한 멀티 플레이 드라이빙

도로 위의 다른 플레이어들을 끌어들여 당신 만의 크루를 결성할 지 그들과 경쟁할 지 선택하라. 당신의 목표가 호송대를 보호하는 것인지, 또는 경찰들의 추적을 따돌리는 것인지 간에 언제나 경계 없는 온라인 세계 속에 뛰어들어 친구들과 함께 목적을 달성하라.

 

n  미국 전체가 바로 당신의 드라이빙 무대

디트로이트의 불법 레이싱부터, 그랜드 캐년의 숨막힐 듯한 경치를 따라가는 플로리다의 해변 고속도로에 이르기까지, 미국이 제공하는 최고의 경치를 경험하라. 거대한 오픈 월드 속 모든 도로 위에서 당신은 예상치 못했던 도전들에 맞닥뜨리게 될 것이다.

 

n  다음 도전에 대비하라

     방대한 수의 등록된 자동차에 당신만의 외형과 성능을 입혀라. 당신의 직업에 따라 도로(street), 퍼포먼스(perf), 비포장(dirt), 기습(raid), 서킷(circuit) 5가지 튜닝 성능을 지형의 상태에 따라 선택하라.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들을 사용하여 당신의 차체를 꾸며라.

 

n  멈추지 않는 레이싱 

스트리트 레이서와 법의 집행관 중 한 쪽을 선택하고, 당신의 일을 하면서 도로를 지배하는 궁극의 레이서가 될 수 있도록 당신의 평판을 올려라.

 

n  당신의 손끝에서 변화되는 차         

더 크루 컴패니언 게임을 통해 iOS, Android, 웹 사이트 내에서 모두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다. 실제 플레이 전에 당신의 경주를 미리 체험해보고 차 부품을 장비하거나, 채팅을 하고 친구들의 프로필을 탐색하고, 당신의 크루의 일원을 만들어보라.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122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games

기종: PS4, Xbox One, PC

장르: 액션 드라이빙 MMO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and Far Cry.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3-14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007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14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The Crew logo,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