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reView2014. 12. 27. 13:58

 

[리뷰] 어쌔신 크리드 로그

 

 

 

[어쌔신 크리드]의 새로운 타이틀로 추정되는 [어쌔신 크리드 로그]에 대한 정보가 스위스 게임 유통 사이트인 월드 오브 게임즈에 유출되었었죠. 당시 정보에 따르면 [어쌔신 크리드 로그]의 발매 일이 차세대 용으로 발매 예정인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의 발매 일과 동일해 실수로 정보를 기재한 것이 아니냐는 관점이 지배적이었습니다.

 

이후 [어쌔신 크리드 로그]에 대한 정보가 차례차례 공개되었는데,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 [어쌔신 크리드 3] 사이의 시간대인 1758년 뉴욕을 배경으로 암살단이었으나 변절하여 템플러가 된 셰이 패트릭 코맥을 주인공으로 한 이번 작품은 자막 한글화를 통해 지난 11, PS3버전만이 정식 발매 되었습니다.

 

 

 

   게임특징

 

 

 

타이틀 명에서 볼 수 있는 로그(Rogue)’라는 단어가 무리를 떠나다’, ‘독자적으로 행동하다’, ‘변절등을 의미하듯이, 이번 작품에서는 암살단이었으나 변절하여 템플러가 되어 암살단을 사냥하는 어쌔신 헌터를 주인공으로 한 파격적인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주인공 셰이 패트릭 코맥은 암살단에서 주목 받는 인물이었지만 암살단이 템플러들의 지배를 몰아내기 위해 손잡은 밀수업자, 해적, 갱단, 용병 등의 범죄자들이 암살단의 이름을 걸고 사회를 혼란스럽게 하자 자신의 철학과 암살단을 향한 충성에 대해 다시 생각하던 중 템플러들의 목표가 자신의 신념과 유사하다는 것을 알고 나서 암살단을 배신하고 템플러로 전향하여 과거 자신의 스승들이자 동료들을 하나하나 추적하여 사냥하기 시작합니다.

 

 

 

 

[어쌔신 크리드 로그]에서는 날씨가 실시간으로 바뀌어 항해에 여러 제한이 생기거나 피해를 입고 자원을 모아 무역을 하며, 다양한 레벨의 함선이 등장하는 등 전작에서 호평을 받았던 해상전 요소가 보다 강화되었습니다.

 

특히 플레이어의 배인 모리건 호는 템플 기사단의 지원을 받는 만큼 퍼클 건과 같은 당시 최신 무기를 장비할 수 있으며 북대서양의 해상을 탐험하는 만큼 얼음이 덮여 있는 결빙해역에서 수역의 얼음을 부수어 항로를 만들기 위해 사용되는 쇄빙선도 등장합니다.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는 주어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지역과 공간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오픈월드 게임 방식을 채택하고 있는데, 이번 작품에서도 방대한 규모의 독특한 환경을 탐험하게 됩니다.

 

북미대륙과 유럽, 아프리카 대륙 사이의 해양인 북대서양 해상 속에서 북극을 체험하고 빙산을 둘러보거나, 아메리카 대륙에 있는 리버 밸리의 협수로를 따라 항해를 하고 18세기의 뉴욕을 탐험하는 등 육지와 바다를 넘나드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게임시스템

 

 

 

[어쌔신 크리드 로그]에서는 암살자, 해적, 탐험가, 사냥꾼, 전사, 수완가에 따른 각각의 챌린지가 존재하고 해당 챌린지를 완료하면 보상이 주어집니다.

 

암살자 챌린지에는 뷰포인트 동기화, 암살 수행, 공중 암살, 이중 암살, 교전 장소에서 탈출하기, 암살 저지 수행하기 등이 해당되고, 해적 챌린지에는 선박 업그레이드, 배 포획, 창고 약탈, 요새 점령, 군함 처치 등이 해당되며, 탐험가 챌린지에는 애니머스 조각 수집, 바이킹 검의 조각 수집하기 등이 해당되는데, 이외에도 동물 사냥, 약탈하기, 건물 보수하기 등 게임 내에서 행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북대서양에서 원활한 항해를 위해서는 항만 관리소 상점이나 선장실을 통해 선체의 저항력이나 화력과 대포 수의 증가, 화물 수용량을 증가시키는 등의 선박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업그레이드 항목에는 손상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주는 선체 철갑, 화력을 높여주는 대포 수의 증가,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화포, 적선을 들이받아 타격을 입힐 수 있는 충각, 저장고 용량 등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데, 각 항목에는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비용 외에 특정 메인스토리를 진행해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플레이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상점에서 구입했거나 퀘스트 진행을 통해 획득한 검과 단검, 권총 등을 장비하거나 동물의 가죽으로 보호 장비를 제작해 체력을 증가시키고 주머니를 만들어 보다 많은 아이템을 소지하고 의상을 제작해 외형에 변화를 줄 수도 있습니다.

 

검은 속도, 콤보, 피해 수치에 따라 특징이 나뉘고, 권총은 피해, 기절, 사정거리에 따라 특징이 나뉘는데, 일부 검과 권총은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해제되거나 Uplay 보상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무기들도 존재합니다.

 

 

 

   게임플레이

 

 

 

플레이어의 행동에는 의심 받지 않으며 사회적으로 용인될 수 있는 수준의 사회적 상태와 질주와 같은 빠르고 강력한 움직임으로 사람들을 밀치게 되는 반사회적 상태 중 행동하는 방침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반사회적 상태로 적의 주목을 받게 되면 전투가 펼쳐지는데, 정면에 있는 적을 공격하거나 적이 공격하는 타이밍에 반격을 가할 수도 있습니다. 반격에 성공하면, 도구나 원거리 무기로 적을 공격하고 무장해제 및 기절시키기, 적 던지기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공격을 마무리 지을 수 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로그]에서 다른 배를 공격하고 약탈하면 현상 수배 미터가 올라가 적 함선의 추격을 받게 됩니다. 해상 전투 중에는 앞, , 양옆의 시점 방향에 따라 무기가 달라지는데, 측면 대포로 조준 후 구형 포탄을 발사하거나 뱃머리 대포로 적함의 움직임을 둔화시킬 수 있습니다.

 

대포를 이용한 직접적인 함선 공격 외에도 바다에 연료유를 투척해 그 위로 이동하는 적함에 피해를 입히거나 배에 충각을 설치해 적함에 달려들어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적함의 돛이 부러지고 배가 행동 불능 상태가 되면 적함에 승선해 선원 전투를 통해 적의 항복을 받아낼 수 있습니다. 적함의 선원들이 항복하면 적함을 나포하여 함대에 추가하거나 적함의 부품으로 아군 선박을 수리하는 등 플레이어가 적함 선원들의 운명을 결정짓게 됩니다.

 

적의 배에 올라타 약탈을 하면 배를 업그레이드 하는데 사용되는 목재, 배의 외관을 꾸미는데 사용되는 천, 건물을 보수하는데 사용되는 석재, 항만 관리소에 판매할 수 있는 담배 등의 화물 자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치며

 

 

 

[어쌔신 크리드 로그]는 북아메리카의 영국과 프랑스와의 대립으로 인한 식민지전쟁에서부터 시작된 7년 전쟁 시대를 배경으로 [어쌔신 크리드 4] [어쌔신 크리드 3] 사이의 시기를 무대로 삼고 있어 전작에 등장했던 주요 역사적인 인물들과 장소를 다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차세대 기종으로 선보인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와 같은 날 발매되었고, 멀티플레이 요소 없이 전작의 시스템을 계승하고 있어 상대적으로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싱글 플레이에 초점을 맞춰 시리즈 특유의 재미와 암살자가 템플러로 변해가는 파격적인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의 팬이라면 [어쌔신 크리드 3],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로 이어지는 북미 3부작의 종결편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Game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크루 (The Crew) 리뷰  (0) 2015.01.11
건담 브레이커2 리뷰  (0) 2015.01.04
[리뷰] 파 크라이 4  (0) 2014.12.15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리뷰  (0) 2014.12.14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레볼루션 리뷰  (0) 2014.10.21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12. 22. 00:23

 

다크판타지 액션RPG ‘바운드 바이 플레임한글판, 발매

 

-      PlayStation®4의 첫 번째 다크판타지 액션RPG를 한글로 만난다

-      깊이 있는 스토리와 다양한 바리에이션의 콘텐츠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포커스 홈 인터랙티브(Cédric Lagarrigue, CEO)와 협력하여 PS4용 다크판타지 액션RPG 바운드 바이 플레임의 정식 한글판을 오늘(1219) 발매한다고 밝혔다.

 

바운드 바이 플레임은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분기가 발생하는 스토리 전개와 캐릭터의 외관을 좌우하는 방대한 장비 커스터마이즈, 그리고 직관적인 조작성과 전략성을 강조한 전투 시스템이 특징적인 다크판타지 액션RPG이다.

 

플레이어는 얼음의 군주들로 인하여 황폐해진 베르티엘 대륙을 무대로 악마가 빙의한용병과 그를 둘러싼 인물들의 치열한 사투를 중심으로 한 스토리 속으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서브 퀘스트, 수집 요소, 동료와의 스토리 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RPG로써 내실을 다졌다.

 

PlayStation®4에서는 한글로 발매하는 첫 다크판타지 액션RPG 장르이며, 조작 방식과 시스템이 PlayStation®4에 최적화되어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편, 인트라게임즈는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공식 블로그를 통해 게임에 대한 소개 자료(http://blog.naver.com/intralinks/220095764660)를 제공하고 있다. 본 제품은 금일부터 온/오프라인 전문 게임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Ø  플레이어의 선택은 막대한 영향을 끼친다. 수많은 인물들과 적대 관계 혹은 협력 관계가 형성될 것이며, 잘못된 선택은 게임의 후반에 상상을 뛰어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된다.

 

Ø  양손 무기를 휘두르는 마셜 테크닉, 데몬의 화염을 소환하는 파이어 매직, 어둠 속에 숨어 급소를 노리는 웨이 오브 섀도우. 스킬 포인트를 적절히 투자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로 육성한다.

 

Ø  바운드 바이 플레임의 세계에는 초자연적인 생물들이 득실거린다. 플레이어는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충격적이고 강력한 존재들과 대적하게 될 것이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 1219

플랫폼 : PlayStation®4

해외 퍼블리셔 : Focus Home Interactiv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액션RPG

 

저작권:

About Focus Home Interactive

Founded in 1996, Focus Home Interactive is an independent French publisher based near Paris, France. Known for the quality, diversity and originality of its catalogue, Focus has published and distributed original titles that have become benchmark titles worldwide - such as Blood Bowl, the strategy games Wargame, Sherlock Holmes, TrackMania, Runaway, Cities XL and also Cycling Manager and Farming Simulator.

 

© 2014 Spiders Studios and Focus Home Interactive. Bound By Flame is developed by Spiders Studios and published by Focus Home Interactive. Bound By Flame and its logo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Spiders Studio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12. 22. 00:02

 

셜록 홈즈: 크라임&퍼니시먼트’, 한글판 발매

 

-      제약을 가하지 않는 게임 스타일, 플레이어가 곧 셜록 홈즈이다

-      국내외 언론이 인정한 진짜 셜록 홈즈 게임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포커스 홈 인터랙티브(Cédric Lagarrigue, CEO)와 협력하여 PS4, PC용 추리 수사 게임 셜록 홈즈: 크라임&퍼니시먼트의 정식 한글판을 오늘(12 19) 발매한다고 밝혔다.

 

셜록 홈즈: 크라임&퍼니시먼트는 코넌 도일의 원작 소설에서 느껴지는 클래식한 정취를 재해석하여 현대적인 시각으로 표현한 시리즈 최신작이다. 셜록 홈즈만의 탐정 스킬과 그의 스타일을 원작 소설에 가장 가깝게 표현하려 했으며, 이런 일련의 과정에 있어 특별한 제한을 두지 않고 자유로운 조사와 추리를 통해 결론을 내리도록 하고 있다. 이 모든 장치는 플레이어가 셜록 홈즈 자신이 된 것 같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또한, 기본적인 게임 설정은 3인칭으로 되어 있지만, 원한다면 1인칭 시점으로 변경하여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하여 게임에 더욱 몰입하게 만든다. 이와 관련하여 인트라게임즈의 공식 채널(http://tvpot.daum.net/v/v0e13DLEbnErugboDwwg6uD)을 통해 시점별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었다.

 

범죄자의 응징은 이 게임이 제시하는 궁극적인 목적은 아니며, 이면에 숨겨진 인과 관계와 사연을 플레이어가 직접 파헤치도록 유도함으로써 최종 결정을 내릴 때, 어떤 기준에 의거할 것인가를 고민하게 한다. 또한, 그에 따른 결과를 네트워크를 경유하여 전세계 플레이어들과 공유함으로써 다시 한 번 자신의 선택을 되돌아보게 만들기도 한다.

 

국내 매체 및 블로거를 대상으로 진행됐던 프리뷰 캠페인에서는 매끄러운 스토리 전개와 추리 과정’, ‘한글화로 인한 뛰어난 몰입도’, ‘뛰어난 퀄리티의 인물 묘사등으로 전작의 단점을 보완한 수작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또한, 해외 언론 및 유저들의 평가도 매우 긍정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본 제품은 오늘(12/19)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희망소비자가격은 각각 59,800(PlayStation®4), 42,000(PC)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12 19

대응 기종: PS4, PC

해외 퍼블리셔 : Focus Home Interactiv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추리/수사

 

저작권:

About Focus Home Interactive

Founded in 1996, Focus Home Interactive is an independent French publisher based near Paris, France. Known for the quality, diversity and originality of its catalogue, Focus has published and distributed original titles that have become benchmark titles worldwide - such as Blood Bowl, the strategy games Wargame, Sherlock Holmes, TrackMania, Runaway, Cities XL and also Cycling Manager and Farming Simulator.

 

© 2014 Frogwares. Published under license and authorization of Frogwares. All rights reserved. Sherlock Holmes, Frogwares and their respective logos are trademarks of Frogware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12. 18. 23:07

 

창조파괴공투액션 건담 브레이커2’ 오늘 발매

 

- 현실의 상식을 뛰어넘는 창조파괴를 만끽하라

- 더 속도감 넘치게, 더 박진감 있게 변화한 최신작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layStation®3, PlayStation®Vita용 창조파괴 공투액션게임 '건담 브레이커2'를 오늘(12 18) 발매한다.

 

건담 브레이커2’는 건담 프라모델을 소재로 하는 액션게임으로 상식의 틀을 벗어나 건담 프라모델의 창조와 파괴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신작은 팬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초월진화를 이룩하였다.

 

등장 기체는 100기 이상이며 각 파츠의 조합으로 100억 종류 이상의 패턴을 창조해낼 수 있다. 기체를 커스터마이즈하는 도금, 도장 등의 종류도 대거 추가되어 더욱 개성 넘치는 프라모델을 완성할 수 있게 되었다. 완성한 프라모델은 새롭게 탑재된 포토 모드에서 원하는 배경에서 다양한 각도로 촬영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도중에 입수한 소재를 조합하여 파츠를 성장시켜 다양한 파츠와 무기로 진화시키는 스크래치나 웨폰빌드 시스템은 기체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발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무료 추가 미션을 공개할 예정으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공개될 미션에 등장하는 기체는 아래와 같다.

 

건담 시작 3호기 스테이멘

 

전작을 능가하는 참신하고 풍성한 콘텐츠와 새로운 시스템을 탑재하여 초월진화한 창조파괴공투액션게임 건담 브레이커2”는 오늘(12/18)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전문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http://www.intragames.co.kr) 및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그리고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12 18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S3, PS Vita

장르: 창조파괴공투액션

권리표기:

©SOTSUSUNRISE

©SOTSUSUNRISEMBS

©SOTSUSUNRISETV TOKYO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12. 16. 22:51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발매 결정

 

- 새로운 능력 신의화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

- 20주년 스페셜 애니메이션 테일즈 오브 제스티라아 ~도사의 여명~’ 수록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PlayStation®3용 액션RPG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1 22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테일즈 오브시리즈의 20주년 기념 작품으로써, 일본을 대표하는 액션RPG이다. 이번 신작은 다양한 신규 요소를 도입하고 시스템을 대폭 강화하여 RPG 본연의 재미를 추구하였다.

 

게임의 주인공 슬레이는 천족과 함께 자라난 순수한 청년으로 그들과 융합하는 신의화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일단 신의화를 하면 캐릭터의 외양이 변하는 것은 물론이고 스테이터스가 강화되거나 평소에는 사용할 수 없는 특별한 힘을 이용하여 적들과 싸울 수 있다. 이외에도 숨겨진 효과들이 있으니 잘 활용한다면 위기를 타파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캐릭터의 능력은 장비의 융합과 장비의 스킬 설정, 그리고 땅의 주인의 가호 레벨과 노르민 설정 등으로 강화할 수 있다. 다양한 세팅을 시험하여 최강의 조합을 찾아내는 것도 게임의 재미 중 하나이다. 한편, 게임 진행 도중 입수한 어태치먼트와 코스튬을 이용하여 캐릭터의 외양을 꾸미는 시스템도 건재하다.

 

게임과 함께 수록된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 도사의 여명 ~’테일즈 오브시리즈의 20주년을 기념하여 ufotable에서 제작한 스페셜 애니메이션으로 한글 자막을 지원할 예정이다. 본편의 이야기와 연관된 내용을 담고 있으며, 세계관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통해 게임의 몰입을 한층 높여줄 것이다. 또한, 초회특전으로 아리샤, 미크리오, 라일라의 한정 프리미엄 비오의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덕트 코드와 슬레이, 아리샤, 미크리오, 에드나의 도트 그림체로 디자인한 프리미엄 러버 스트랩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http://www.intragames.co.kr) 및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그리고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51 22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S3

장르: 액션RPG

권리표기:

©いのまたむつみ

©藤島康介

©BANDAI NAMCO Games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Game reView2014. 12. 15. 21:27

 

[리뷰] 파 크라이 4

 

 

 

게임스컴 2014를 통해 신규 트레일러가 공개된 이후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은 [파크라이 4]는 유비소프트 몬트리올 스튜디오를 주축으로 토론토, 상하이, 키예프 스튜디오, 레드스톰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개발한 오픈월드 FPS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주로 정글 지역을 배경으로 삼았던 전작들과는 달리 이번 [파크라이 4]에서는 눈 덮인 히말라야 산맥을 무대로 자막 한글화를 통해 지난 11, PS4, PS3, Xbox One, PC용이 정식 발매 되었습니다.

 

 

 

   게임특징

 

 

 

[파 크라이 3]에서 섬을 점령하고 납치와 인신매매를 일삼으며 미치광이다운 대사와 행동으로 살인을 즐기는 해적들의 우두머리인 바스 몬테네그로는 섬의 공포이자 광기라는 게임 주제를 제대로 보여주며 악역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습니다.

 

이번 작품의 표지를 장식하고 있는 페이건 민은 홍콩 마피아 출신의 키라트 독재자로 살인, 약탈, 마약거래, 인신매매, 밀렵, 고문 등을 일삼던 인물로 등장부터 바스에 버금가는 광기를 보여줍니다. 주인공과도 특별한 인연을 맺고 있는 페이건 민이 최고의 악역 후보로 새롭게 올라설 수 있을지 게임을 통해 직접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키라트를 지배하고 있는 독재자 페이건 민을 타도하기 위해 무기를 들고 반역을 강요하며 스스로 테러리스트들이 된 골든 패스 세력에는, 키라트의 종교적이고 전통적인 모습을 이어가겠다는 국수주의자 세이벌과 전통에 반감을 가지고 키라트를 해방한 뒤 현대적인 모습을 만들고자 하는 아미타라는 두 리더가 존재합니다.

 

플레이어는 두 리더를 통해 진행되는 힘의 균형 미션에서 세이벌아미타중 누구를 돕느냐에 따라 완전히 다른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돕는 쪽의 리더에게 골든 패스의 주도권에 대한 힘이 실리게 되는데, 한쪽의 퀘스트만 진행하게 되면 결국 힘의 균형이 깨지고 다른 리더를 처단하라는 퀘스트를 부여 받아 권력을 잡기 위해 변해가는 리더의 모습을 경험하게 됩니다.

 

 

 

 

[파 크라이 4]에는 실시간 개입이 가능한 온라인 협동 플레이가 도입되어 드롭 인, 드롭 아웃 방식으로 게임 내 어떤 지점에서건 자유롭게 친구를 초대하거나 메인 메뉴에서 키라트 키를 친구에게 보내 함께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협동 플레이를 원하는 시점에 휠을 열고 친구 초대하기를 선택한 후 도움 주기를 선택하면 다른 플레이어의 게임에 참여하고, 도움 받기를 선택하면 다른 플레이어가 진행 중인 게임에 참여하게 됩니다.

 

 

 

   게임시스템

 

 

 

플레이어는 종탑과 전초기지를 해방시켜 새로운 퀘스트를 해제하고 전체 맵을 완성해 나가게 됩니다. 종탑 꼭대기에 올라가 선전 방송 신호를 가로채 탑을 해방하면 맵의 안개가 사라져 무료 무기를 입수하고 새 퀘스트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들의 전초기지에서 모든 적들을 쓰러트리고 전초기지를 해방시키면 퀘스트와 아지트를 해제할 수 있게 됩니다. 아지트는 빠른 이동 도착지 및 탄약을 보충하고 무기를 구매하거나 주문 제작할 수 있으며, 약탈한 물건을 팔 수도 있는 교역소 역할도 합니다.

 

 

 

 

전초기지를 탈환하고 아이템을 수집하는 등의 다양한 행동을 통해 XP를 획득하게 되는데, 일정 XP 이상 모으면 스킬 메뉴에 있는 호랑이 스킬과 코끼리 스킬 중 원하는 스킬을 배울 수 있는 스킬 포인트가 주어집니다.

 

호랑이 스킬은 테이크다운, 달리기 중 재장전, 방탄복으로 피해 흡수, 조준 속도 향상, 무기 정확도 향상 등 신체적 행동을 개발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고, 코끼리 스킬은 체력 향상, 체력 상태바의 재생 시간 단축, 수리 도구 성능 향상, 폭발에 의한 피해 감소 등 체력 및 치료 개발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 플레이어가 원하는 능력이나 효능을 증가시키기 위한 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키라트의 전투를 통해 락샤사와 골든 패스 진영으로 나뉘어 5 5 멀티플레이 온라인 매치에 참여하거나 맵 에디터를 통해 플레이어가 직접 생성한 맵으로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락샤사는 깃대 주변에서 전초기지를 점령해야 하고, 골든 패스는 폭탄을 설치해서 선전 기지를 파괴하는 등의 임무가 주어집니다. 시합을 완료하면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데, 획득한 코인을 사용해 락샤사와 골든 패스 진영의 무기와 업그레이드에 사용할 수 있으며, 각기 고유의 스킬 세트가 존재해 여러 스킬을 적절히 혼합하여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로 육성해 나갈 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키라트 전역에서는 수많은 전투가 벌어지고 있는데, 플레이어는 육상, 수중, 공중 등 원하는 각도에서 전투에 참전할 수 있습니다. 전면 공격부터 소음기를 부착한 총기를 사용하는 잠행 공격, 스나이퍼 라이플이나 유탄 발사기를 쓰는 원거리 전투까지 다양한 형태의 전투를 펼칠 수 있습니다.

 

또한, 돌을 던져 적의 주의를 돌리거나 카메라로 적에게 태그를 붙일 수 있고 테이크다운 스킬로 전투를 제압하거나 폭발물을 터뜨려 혼란을 일으키는 등 플레이어의 판단에 따른 전투가 가능합니다.

 

 

 

 

맵을 통해 야생 동물들의 대략적인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데, 칼이나 활로 야생동물을 사냥할 경우 가죽에 상처가 나지 않지만, 화기를 사용하면 동물의 시체가 훼손되어 가죽을 조금 밖에 얻을 수 없고, 폭발물을 사용하면 동물 사체가 모두 파괴되기 때문에 가죽도 얻을 수 없게 됩니다.

 

수집한 가죽은 제조 메뉴을 통해 무기 권총집, 지갑, 약탈가방, 주사기 세트, 미끼 가방, 탄약 가방, 투척 병기 가방, 폭발물 가방, 화살통 등의 제조 및 업그레이드 시에 사용해 아이템의 소지 량을 늘려갈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 전용인 키라트의 전투 모드에는 전초기지, 데몬 마스크, 선전 기지 폭파, 조건 매치 모드가 존재하는데 각각 골든 패스와 락샤사의 대립되는 입장에서 아군과 적군을 번갈아 가며 2라운드 대전을 펼치게 됩니다.

 

전초기지 모드에서 골든 패스는 전초기지를 사수해야 하는 반면, 락샤사는 전초기지를 점령하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데몬 마스크 모드에서의 골든 패스는 락샤사가 미신을 몰아내기 전에 마스크를 복구해야 하며, 선전 기지 폭파 모드에서는 페이건의 실체를 드러내기 위한 전투를 펼치는 등 골든 패스와 락샤사 간의 대립되는 입장에서 키라트를 차지하기 위한 전투를 펼칩니다.

 

 

 

마치며

 

 

 

[파 크라이 4]는 히말라야 산맥의 눈 덮인 설원과 수풀이 무성한 숲, 야생의 동물들이 등장하는 미지의 땅 키라트를 배경으로 수많은 장비와 무기를 활용해 자유도 높은 게임 플레이 방식으로 다양한 미션을 진행하는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야생 동물에는 호랑이, , 독수리, 표범 외에 코끼리가 새롭게 추가되었는데, 플레이어가 직접 코끼리에 올라타 적을 던져 버리거나 돌진하는 등의 공격도 펼칠 수 있게 되어 한층 다채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작의 호평 받은 시스템을 대부분 그대로 계승하고 있어 신선한 맛은 덜하지만 스토리 전개에 따른 분기점이 발생하고, 수작으로 평가 받은 전작의 시스템을 계승하고 있는 만큼 FPS 팬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한 작품입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Game reView2014. 12. 14. 09:56

 

[리뷰]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템플러와 암살단 간의 스토리를 담은 [어쌔신 크리드]의 신작이 18세기 파리를 배경으로 노틀담, 세느강 등 파리의 명소를 재현하고 차세대기 콘솔용으로 제작 중이라는 발표로 언론과 유저들의 관심을 불러모았죠.

 

유비소프트에서 이미 3년 이상 만들어온 것으로 알려진 신작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2014 11, PS4, Xbox One, PC용으로 자막 한글화를 통해 정식 발매되었습니다.

 

 

 

   게임특징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는 애니머스라는 기계를 통해 기억들을 찾아가며 암살자와 템플 기사단과의 전쟁을 체험하게 됩니다. 12세기의 십자군 전쟁부터 15세기 르네상스 시대의 이탈리아, 17세기 미국 독립전쟁 등 역사적으로 의미 있는 사건들을 게임 배경으로 삼고 있는데, 이번 작품은 1789년 프랑스 혁명을 배경으로 스토리를 펼쳐나갑니다.

 

노틀담 대성당 등 파리의 주요 건물들이 당시 크기의 1:1 사이즈로 건물 내부의 인테리어도 사실적으로 구현되어 있으며, 도시 곳곳에서 분노한 군중들과 이를 저지하기 위한 병사들의 모습 등 혼란했던 당시 파리의 모습을 구현해 내고 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는 차세대 콘솔로 선보이는 작품인 만큼 기존 시리즈에 사용되어온 엔빌(Anvil) 엔진을 차세대 콘솔에 적합하도록 새롭게 개선하여 최대 5000명의 NPC가 각각의 액션이 다르며, 비가 오면 수위가 변하고 빗방울 단위로 옷이 젖는 등 연기자의 액션을 직접 캡쳐해 캐릭터의 표정과 움직임을 리얼하게 표현해 내고 있습니다.

 

또한 적들의 행동도 보다 지능적으로 바뀌어 적의 숫자가 적으면 신중하게 공격해 오지만, 적의 숫자가 많으면 보다 과감하고 적극적인 공격 패턴을 보여 게임의 난이도가 상승하였습니다.

 

 

 

 

시리즈 최초로 협동 플레이가 도입되어 초대 시스템을 통해 최대 3명의 유저와 함께 파리 시내를 자유롭게 누비면서 숨겨진 수집품을 찾거나 동료들과 함께 협동 미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협동 플레이 시에는 동료와 서로 가까이 있으면 특정 스킬의 효과가 증폭되거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 할 때만 사용 가능한 스킬이 존재합니다. 쓰러진 동료를 되살릴 수 있는 부활 스킬, 연계 범위 안에 있는 모든 동료를 치유하는 단체 회복, NPC의 모습을 본뜨는 변장 스킬, 매의 눈으로 얻은 정보를 공유하는 공동 탐지 감각 스킬 등 각자의 스킬로 역할 분담을 통해 서로를 의지하며 협력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게임시스템

 

 

 

플레이어의 장비와 스킬에 따라 생존을 우선시 하는 방어형, 적에게 많은 피해를 입히는 데 주력하는 격투형, 플레이어의 속도와 유연성을 중시하는 민첩형, 적의 눈을 피하는 데 주력하는 암살형의 4가지 플레이 스타일로 등급이 나뉩니다.

 

방어형 스타일에 속하는 장비와 스킬은 더 많은 체력과 치유력을 제공하고 격투형 스타일에는 적을 즉사시키는 장비가 속하며, 민첩형은 질주 및 이동 기반 능력을 강화하는 스킬과 장비, 암살형은 몸을 숨기거나 발각되지 않고 이동하는 스킬과 장비가 해당되어 챌린지 유형에 따라 특정 플레이 스타일에 유리하도록 장비와 스킬을 선택하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거나 협동 미션에서 싱크 포인트 수집품을 획득하면 싱크 포인트를 얻게 되는데, 이 포인트를 사용해 새로운 스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각 스킬은 특정 시퀀스를 완료해야만 구매할 수 있는 요구사항도 존재합니다.

 

스킬에는 강한 공격을 구사할 수 있는 긴 무기 전문가, 검을 마스터하는 한 손 무기 전문가, 적의 균형을 무너뜨려 무력화하는 일격, 쓰러진 적에게 치명타를 날리는 지면 처형, 권총을 사용할 수 있는 원거리 무기 등의 스킬을 구매해 적과의 전투를 보다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에선 암살자 행동을 완료하면 크리드 포인트가 지급되는데, 커스터마이징 메뉴에서 이 포인트를 소비하여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거나 새로운 색상의 의상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암살자 행동에는 싱글 플레이와 협동 플레이를 통해서 완료할 수 있는 행동으로 나뉘는데, 5명 이상의 적을 연속으로 처치하거나 격투 중 완벽한 방어 3회 연속 구사, 치명적인 체력 상태로 전투 종료, 동료 부활, 2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신뢰의 도약 시전, 동료가 표시한 적 처치, 동료가 던진 폭죽탄에 유인된 적 처치 등 크리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행동들이 존재합니다.

 

 

 

   게임플레이

 

 

 

일반적인 사회적 상태에서는 행동이나 움직임이 느리고 주의를 끌 염려가 없지만, 질주를 하면 반사회적 상태로 전환되어 행동은 빨라지지만 사람들을 불안하게 만들거나 적대적으로 인식될 수 있습니다.

 

제한된 지역에서 적에게 발각되면, 노란색 표시가 나타나서 발각되었음을 알려주고, 표시가 빨간색으로 바뀌기 전에 시야에서 벗어나면 마지막 지점에서 그림자 형상이 나타납니다. 적들은 그림자 형상이 나타난 위치를 조사하니 발각되지 않도록 숨거나 적들을 유인하기 위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제한된 지역에서 경비병에게 발각되어 표시가 빨간색으로 바뀌면 전투에 휘말리게 됩니다. 전투시 자동적으로 무기를 꺼내 가까운 적에게 초점이 맞춰지고, 공격, 방어, 회피, 화기 발사 등의 기술을 조합하여 적을 물리쳐야 합니다.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에서 플레이어는 한 손 무기, 긴 무기, 중무기 등 각각 서로 다른 장단점을 가진 근접 무기와 권총을 장착하여 전투 스타일에 따른 무기를 소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이 무기를 휘두르는 동시에 방어를 하면 역습의 기회를 마련하고, 스킬 해제를 통해 강한 공격이나 강력한 일격을 시전할 수 있게 됩니다.

 

 

 

 

파리 전역에 있는 상점에서 장비를 구매하거나 보상으로 획득한 장비는 커스터마이징 메뉴에서 장비 교체를 통해 능력에 변화를 주거나 장비의 색상이나 외형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장비에는 머리, 가슴, , 허리, 다리의 다섯 가지 종류가 존재합니다. 각 종류마다 하나의 장비를 착용할 수 있는데, 품질이 높을수록 플레이어의 능력에 적용되는 속성이 향상되는 만큼 장비와 스킬을 특정 플레이 스타일에 유리하도록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치며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는 프랑스 혁명을 배경으로 본격적인 차세대 콘솔 전용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로 E3 2014에서 공개한 영상만으로 언론의 관심을 모아 유비소프트의 주식이 상승했을 정도로 주목을 받은 작품입니다.

 

차세대 콘솔에 걸맞은 디테일 한 건물들의 그래픽을 보여주고 적들의 인공지능도 향상되어 전투가 어려워져 플레이 전반적으로 전술적인 접근이 필요해 보다 긴장감 있는 전투와 협동 미션을 통한 협력 플레이의 재미를 선사합니다. 하지만, 출시 이후 프레임 저하문제, Uplay 서버 문제, 각종 버그 등으로 혹평이 쏟아져 유비소프트의 주식이 폭락하는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패치 이후 프레임 드랍 문제가 개선되고 버그 등을 수정해 보다 안정된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유비소프트는 여러 문제에 대해 공식적인 사과와 함께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구매자 전원에게 추가 DLC를 무료로 제공하고 시즌패스 소유자나 골드 에디션 구매자에게는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겠다고 보상 안을 발표하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자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록 버그 등의 문제로 게임의 전반적인 완성도는 떨어지지만, 노스트라다무스 수수께끼, 살인 미스터리, 사교 클럽 미션, 군중 이벤트, 협동 미션 등 즐길 거리가 풍성해 이렇게 묻혀버리기엔 아까운 작품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12. 11. 09:13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신규 발매일 안내 및

한글판 스탠다드에디션 공개

 

-      전작의 35배에 달하는 오픈월드와 100시간 이상을 자랑하는 플레이 타임

-       게롤트 연대기의 대미를 장식하는 대서사시를 한글로 즐겨라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게임즈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자막 한글로 출시 예정인PS4, Xbox ONE, PC용오픈월드 액션RPG“The Witcher3 : Wild Hunt(이하 위쳐 3: 와일드 헌트’)”의 변경된 발매일 및 스탠다드에디션의정보를 공개했다.

 

지난 12 9, 개발사인 CD PROJEKT SA는 기존 20152 24일로 예정 되어 있던 발매일을20155 19일로 변경하였으며, 이에 대한 공개 서한을 발표했다.

 

The Witcher 3: Wild Hunt - 공개서한

 

친애하는 게이머 여러분,

 

처음 The Witcher 3: Wild Hunt를 만들기 시작했을 때부터 저희는 이 게임이 야심작이 될 것을 알고 있었으며, 여전히 여러분들께 놀라운 경험과 광활한 오픈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장대한 모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The Witcher의 큰 특징인 거대한 규모와 복잡함은 제작에 많은 영향을 주었으며, 작업을 마무리하는 시점에 접어들며 좀 더 수정이 필요한 세부적인 요소들을 발견하였습니다.The Witcher 3: Wild Hunt를 저희 스튜디오 사상 가장 중요한 게임으로 선보이기 위해, 여러분께서 게임을 완벽하게 즐기실 수 있는 수준까지 게임을 조금 더 다듬을 필요가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현재 작업량을 다시 한번 점검했으며, 제작진 전원이 최선을 다해 작업에 임하고 있으나추가로 12주의 시간이 더 필요하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이에 The Witcher 3: Wild Hunt의 발매일을 2015 5 19일로 변경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무엇보다 발매일을 성급하게 정했던 점 여러분께 깊이 사과 드립니다. 이번 일은 저희에게 있어서도큰 교훈이 되었습니다. 저희는 Wild Hunt를 최고의 RPG 중 하나로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혼란을 야기한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리며, 앞으로도 여러분의 신뢰를 부탁 드립니다.

 

여러분께서 항상 보내주신 모든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보내주신 성원은 저희의 열정을 채워주었으며 앞으로도 그러할 것입니다.

 

CD PROJEKT SA 경영진 일동

 

한편,위쳐 3: 와일드 헌트는 게롤트의 연대기 중 최종장에 해당하는 시리즈 최신작. ‘와일드 헌트라는 군대와의 전투를 중심으로 장대한 대서사시가 그려질 예정이다. 게임은 오픈월드 액션RPG로 진화하였으며, 전작에 비하여 35배 가량 넓어진 무대를 배경으로 100시간 이상의 플레이 타임을 보장한다.

 

게임의 자유도 또한 대폭 확장되어 방대한 판타지 세계를 자유롭게 모험할 수 있다. 점프 액션과 등반 액션이 추가되었으며, 말을 타는 것 외에도직접 수영을 하여 이동 할 수도있다. 야생에서는 사냥도 가능하며, 모피와 짐승 뼈, 발톱 같은 전리품을 수집하여 마을에서 판매할 수도 있다. 또한, 세계 곳곳의 마을과 필드에서는 NPC의 일상생활과몬스터들의생태에 따른 다양한 행동 패턴을 관찰할 수 있어 보다 생동감 넘치는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더 위쳐3: 와일드 헌트의국내 스탠다드에디션의 발매가 확정되었다. 이 에디션은 게임 타이틀, 공식 사운드트랙 특전 CD, 개발사 공식 위쳐유니버스개요서”, 게임의 상세한 모습을 담은 실물 지도, 특제 스티커 세트, 고급 보호 슬리브로 구성되어 있다. 기타 예약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에대한보다자세한정보는인트라게임즈홈페이지(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게임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에서확인할수있다.

 


 

제품특징

■ 거대하고 방대한 오픈 월드

바다를 항해하고, 오래된 유물을 찾기 위해 잠수하거나 말을 타고 전투하는 등 위쳐의 세계가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다. 호화롭지만 부패한 도시 노비그라드, 얼어붙을듯한 추위와 바람이 맞이하는 스켈리게 제도, 전쟁으로 파괴되어 황량한 무인지대를 방문하고, 이러한 여정 속에서 특별한 위쳐 센스를 사용하여 흉포한 몬스터를 사냥하고 돈을 벌어보자. 어디든지 갈 수 있고, 무엇이든지 할 수 있다!

 

■ 견줄 데 없는 소설과 같은 이야기, 100시간 이상의 게임 플레이

주요퀘스트와 부가 퀘스트 플레이만 100시간 이상으로, 더 위쳐는 진지하고 스토리 중심의 전통적인 RPG와 오픈 월드 게임이 주는 선택지의 자유도를 겸비하고 있다. 게롤트의스킬을 개발하여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거나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게임 전체가 뒤바뀔 수 있다.

 

■ 전략적이고 직관적이며 복합적인 전투

‘더위쳐의 잔혹하고 전략적이며 매우 직관적인 전투 시스템은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전투기법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의 수많은 적들을 쓰러뜨리기 위해 자신만의 전략을 사용하여 적과 11로 싸우거나, 대상을 수시로 바꾸며 싸우는 심리스 형식의 전투 방식을 취할 수 있다. 공격 사정 거리에 들지 않은 몬스터를 쓰러뜨리기 위해 활을 사용하거나, 적을 벽으로 내리꽂는 등 현실 세계의 물리법칙을 무기 삼아 주변 환경을 활용할 수도 있다.

 

■ 차세대 기기에 걸맞은 충격적인 비주얼과 오디오

RPG 비쥬얼퀄리티의 새 지평을 열더 위쳐 3: 와일드 헌트는 차세대 기기인 PS4, Xbox One PC만을 위해 제작 되었다. CD Projekt RED REDengine 3로 구현되는 충격적인 그래픽과 완벽한 7.1 오디오 시스템은 모든 장르를 통틀어 플레이어에게 완전히 새로운 체험을 선사할 것이다.

 

 

제품정보

발매예정일: 2015 5 19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S4, Xbox ONE, PC

장르:RPG

권리표기:The Witcher® is a trademark of CD Projekt S. A. The Witcher game © CD Projekt S. A.  All rights reserved. The Witcher game is based on a novel of Andrzej Sapkowski. All other copyrights and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12. 11. 09:05

 

건담 브레이커2예약판매일정발표

 

- 지구와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새로운 스토리

- 건담 프라모델이 탑승 가능한 장비가 시리즈 최초로 등장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PlayStation®3, PlayStation®Vita용 창조파괴 공투액션게임'건담 브레이커2'의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건담 브레이커2’는전작의 기본 시스템인 파괴’, ‘수집’, ‘창조라는 흐름을 초월진화하여 계승한 건담 브레이커시리즈 최신작이다. 플레이어는 미션에 출격하여 적들을 격파하고 그 부품을 수집하여 다양한 조합으로 자신만의 건담을 창조해낼 수 있다. 특히, 이번 작품에 등장하는 건담 프라모델은 색상이나 일부 부품이 다른 것을 제외하고도 100기 이상이며, 머리와 몸통 파츠의 조합 패턴은 약 100억 종류를 넘긴다.

 

뿐만 아니라 스토리도 일신되어 전작과 다르게 지구와 우주를 무대로 한 새로운 스토리가 펼쳐진다. 신규 캐릭터로는 레아’, ‘쇼우마’, ‘카레비등이 참전하며, 이들의 디자인은 기동전사 건담 THE ORIGIN I 푸른 눈동자의 캐스발의 캐릭터 디자이너 코토부키츠카사가 담당하게 되었다. 그 밖의 참전 기체와 캐릭터의 정보는 차차 밝혀질 예정이다.

 

스케일이 다른 건담 프라모델과 싸우는 거대 보스전에는 거대 전함도 보스로 출현하게 되었다. 스테이지 상에는 대포와 같은 위력적인 장치도 존재하여 강적과의 싸움에서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메가 라이더나 베이스 자바와 같이 건담 프라모델이 탑승 가능한 장비들도 등장하여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전작 건담 브레이커의 데이터가 존재하는 경우, 수집해둔 파츠 중 일부를 건담 브레이커2’로 인계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한편, 예약판매는 1211일부터 12 16일까지 진행하며, 건담 브레이커2”의 콜렉션 카드를 예약특전으로 증정한다. 초회특전으로는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유니콘에 등장하는 인기 기체이자 유니콘 2호기 밴시의 종합사양강화 기체인‘HG 밴시 노른 [U]’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를 증정한다. 또한, 2014 10월부터 방영을 시작한 TV 애니메이션 건담 빌드파이터즈 트라이에 등장하는 최신 기체 3(HG 파워드 짐 카디건’, ‘HG 빌드버닝 건담’, ‘HG 라이트닝 건담’)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특별 프로덕트 코드가 동봉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http://www.intragames.co.kr) 및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그리고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namcobandaigames.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12 18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S3, PS Vita

장르: 창조파괴공투액션

권리표기:

©SOTSUSUNRISE

©SOTSUSUNRISEMBS

©SOTSUSUNRISETV TOKYO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12. 9. 00:06

 

PlayStation®4바운드 바이 플레임한글판, 예약판매정보 공개

 

-      높은 자유도와 전략성을 갖춘 한글판 다크판타지 액션RPG

-      방대한 커스터마이즈 시스템으로 개성 넘치는 연출도 가능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포커스 홈 인터랙티브(Cédric Lagarrigue, CEO)와 협력하여 PS4용 다크판타지 액션RPG 바운드 바이 플레임의 정식 한글판을 1219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바운드 바이 플레임은 자유도 높은 스토리 분기 선택과 커스터마이즈 시스템, 단순하지만 정확한 타이밍을 요구하는 조작성과 전략성을 강조한 전투 시스템을 주요 특징으로 하는 다크판타지 액션RPG이다.

 

메인 스토리에는 여러 분기가 존재하며 플레이어는 대화 선택지를 통해 흐름을 결정할 수 있으며, 이것이 앞으로의 게임 플레이와 게임의 세계에 다양한 형태로 영향을 끼친다. 함께 싸울 동료를 선택하는 것도 플레이어의 자유 의사에 맡겨지고, 경우에 따라 동료와의 로맨스가 전개되기도 한다.

 

게임을 시작하면 자유도 높은 커스터마이즈 시스템으로 플레이어의 분신을 만들 수 있다. 플레이어의 장비는 게임의 진행 도중에 입수한 소재로 제작할 수 있고, 각 부위의 커스터마이즈를 통해 장비의 외형뿐만 아니라 성능 자체도 변화하기 때문에 전략에 있어서도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

 

캐릭터 성장은 레벨 기반으로 이루어지며, 선택한 스킬 트리에 따라 전투 방식에 변화가 생겨난다. 전투 시스템은 단순한 편이지만 세밀한 조작을 요구한다. 여타 액션RPG처럼 단순 공격만으로는 적들을 쉽게 물리칠 수 없다. 적절한 타이밍에 공격하고 또 방어해야만 승리를 거머쥘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다. 또한, 적에게 큰 타격을 줄 수 있는 지뢰와 같은 다양한 아이템의 사용도 중요하다.

 

제품의 예약판매는 129일부터 1217일까지 진행하며, 예약판매특전으로 게임의 원화와 설정이 수록된 하드커버 재질의 풀컬러 아트북을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Ø  플레이어의 선택은 막대한 영향을 끼친다. 수많은 인물들과 적대 관계 혹은 협력 관계가 형성될 것이며, 잘못된 선택은 게임의 후반에 상상을 뛰어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된다.

 

Ø  양손 무기를 휘두르는 마셜 테크닉, 데몬의 화염을 소환하는 파이어 매직, 어둠 속에 숨어 급소를 노리는 웨이 오브 섀도우. 스킬 포인트를 적절히 투자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로 육성한다.

 

Ø  바운드 바이 플레임의 세계에는 초자연적인 생물들이 득실거린다. 플레이어는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충격적이고 강력한 존재들과 대적하게 될 것이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 1219

플랫폼 : PS4

해외 퍼블리셔 : Focus Home Interactiv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액션RPG

 

저작권:

About Focus Home Interactive

Founded in 1996, Focus Home Interactive is an independent French publisher based near Paris, France. Known for the quality, diversity and originality of its catalogue, Focus has published and distributed original titles that have become benchmark titles worldwide - such as Blood Bowl, the strategy games Wargame, Sherlock Holmes, TrackMania, Runaway, Cities XL and also Cycling Manager and Farming Simulator.

 

© 2014 Spiders Studios and Focus Home Interactive. Bound By Flame is developed by Spiders Studios and published by Focus Home Interactive. Bound By Flame and its logo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Spiders Studio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