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4. 8. 13. 13:36

 

슈퍼로봇대전OG사가 마장기신F COFFIN OF THE END 예약판매 실시

 

- 더욱 화려해진 전투 애니메이션과 깊어진 전략성을 자랑하는 최신작

- 타이틀 메인 비주얼이 인쇄된 프로모션 카드 증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8 28일 발매 예정인 PlayStation®3용 시뮬레이션 RPG 슈퍼로봇대전OG사가 마장기신F COFFIN OF THE END”의 예약판매정보를 공개했다.

 

슈퍼로봇대전OG사가 마장기신F COFFIN OF THE END”는 마장기신(혹은 마장기)을 조작하여 적을 격파하는 시뮬레이션 RPG이다. 주인공 마사키 안도와 그가 조종하는 기체 사이바스타는 여러 슈퍼로봇대전시리즈에 등장하여 많은 인기를 얻기도 하였다. 이번 작품은 시리즈 완결편에 해당하는 스토리가 전개된다.

 

이번 신작은 새로운 캐릭터의 시점에서 마장기신의 세계관을 다시 설명한다. 때문에 처음으로 게임을 접하는 유저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또한, 전작에서 호평을 받았던 미려한 전투 장면과 뛰어난 전략성을 자랑하는 게임성을 계승하였다. 여기에 파일럿의 플래너에 따른 기체의 파라미터 변화와 수호정령과의 상성과 등급이 전투에 영향을 미치는 등의 독자적인 시스템도 추가되었다.

 

예약판매는 8 14일부터 8 26일까지 진행하며, 제품의 메인 비주얼이 인쇄된 콜렉터즈 카드를 예약특전으로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http://www.intragames.co.kr) 및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그리고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namcobandaigames.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게임의 주요 특징

 

미려한 로봇의 전투 애니메이션

PlayStation®3의 성능을 활용하여 슈퍼로봇대전시리즈 특유의 도트 그래픽을 고해상도로 표현했다. 그로 인하여 리얼타입 로봇들의 박력 넘치는 전투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 있다.

 

다수의 독자적인 시스템 탑재

슈퍼로봇대전시리즈의 기본 시스템에 기체의 방향에 따른 명중률과 공격력이 증감’, ‘파일럿의 플래너에 따른 기체의 파라미터 변화’, ‘기체가 가진 수호정령의 상성과 등급에 따른 영향등 독자적인 시스템이 다수 탑재되었다.

 

신규 캐릭터와 기체가 다수 등장

시리즈의 친숙한 마장기신 혹은 마장기, 그리고 파일럿들 외에 신규 캐릭터와 기체가 등장한다. 또한, 스토리 도입부를 신규 캐릭터의 시점에서 묘사하여 게임의 세계관을 재조명해주기 때문에 전작을 플레이하지 않았던 유저들도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 8 28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3

장르: 시뮬레이션 RPG

권리표기: ©SRWOG PROJECT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