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8/12'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4.08.12 [멀티] 바운드 바이 플레임, 9월 4일 발매
게임 속으로2014. 8. 12. 18:52

 

판타지 액션 RPG ‘BOUND BY FLAME’, 예약판매정보 공개

 

-      방대한 분량의 게임 플레이를 보장하는 한글 RPG

-      호화 하드커버 아트북을 예약판매특전으로 제공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포커스 홈 인터랙티브(Cédric Lagarrigue, CEO)와 협력하여 PS3, PC용 액션 RPG “BOUND BY FLAME(이하 바운드 바이 플레임’)”의 정식 한글판을 94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한편, PS4는 차후 발매 예정이다.

 

바운드 바이 플레임은 얼음의 군주들과의 전쟁으로 피폐해진 판타지 세상을 무대로 살아남은 소수의 인간들이 벌이는 투쟁의 중심에 선 어느 용병의 대서사시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화염의 악마에게 빙의된 용병이 되어 세상을 구원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해야 한다.

 

 게임은 메인 퀘스트와 사이드 퀘스트, 방대한 커스터마이즈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어 충분한 플레이 타임을 보장한다. 또한,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상황 전개가 달라지기도 하고, 원하는 동료 캐릭터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모험을 함께 할 수도 있다.

 

또한, 캐릭터의 직업은 제한되어 있지 않으며 스킬 트리를 어떻게 개발하느냐에 따라 플레이 스타일이 달라지기도 한다. 제련 시스템은 게임을 진행하면서 입수한 소재들을 가공하여 새로운 장비를 제작하거나 기존의 장비를 강화할 수 있게 해준다.

 

제품의 예약판매는 8 13일부터 9 2일까지 진행하며, 예약판매특전으로 게임의 원화와 설정이 수록된 하드커버 재질의 풀컬러 아트북을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Ø  플레이어의 선택은 막대한 영향을 끼친다. 수많은 인물들과 적대 관계 혹은 협력 관계가 형성될 것이며, 잘못된 선택은 게임의 후반에 상상을 뛰어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된다.

 

Ø  양손 무기를 휘두르는 마셜 테크닉, 데몬의 화염을 소환하는 파이어 매직, 어둠 속에 숨어 급소를 노리는 웨이 오브 섀도우. 스킬 포인트를 적절히 투자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로 육성한다.

 

Ø  바운드 바이 플레임의 세계에는 초자연적인 생물들이 득실거린다. 플레이어는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충격적이고 강력한 존재들과 대적하게 될 것이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 9 4

플랫폼 : PS3, PC

해외 퍼블리셔 : Focus Home Interactiv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장르: 액션 RPG

 

저작권:

About Focus Home Interactive

Founded in 1996, Focus Home Interactive is an independent French publisher based near Paris, France. Known for the quality, diversity and originality of its catalogue, Focus has published and distributed original titles that have become benchmark titles worldwide - such as Blood Bowl, the strategy games Wargame, Sherlock Holmes, TrackMania, Runaway, Cities XL and also Cycling Manager and Farming Simulator.

 

© 2013 Spiders Studios and Focus Home Interactive. Bound By Flame is developed by Spiders Studios and published by Focus Home Interactive. Bound By Flame and its logo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Spiders Studio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