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4. 5. 27. 18:49

 

정통 RTS의 최고봉, WARGAME: RED DRAGON(한글판)

예약판매 안내

 

-      전술 지침서 등을 포함한 한정판 ‘Warfare Edition’ 발매 예정

-      새로운 콘텐츠와 한층 깊어진 전략성으로 무장한 명작 RTS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포커스 홈 인터랙티브(Cédric Lagarrigue, CEO)와 협력하여 6 6일 발매 예정인 PC용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WARGAME: RED DRAGON(이하 워게임: 레드 드래곤’)”의 정식 한글판의 예약판매 정보를 공개했다.

 

1975 ~ 1991년의 아시아를 무대로 가상의 전쟁 시나리오가 전개되는 워게임: 레드 드래곤은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공식 한글판이 출시될 예정이다. ‘워게임시리즈의 핵심 게임 매카닉을 바탕으로 다양한 부분에서 진화하여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의 새로운 기준이 되었다. NATO 및 연합군과 바르샤바 조약군 및 동맹군의 치열한 공방을 그린 이 게임에는 한국을 중심으로 북한, 일본, 중국 등 새로운 국가가 참전한다.

 

새롭게 추가된 해상전 콘텐츠는 전략의 폭을 한층 깊이 있게 만들었으며, 150 제곱킬로미터에 달하는 사실적인 지형이 게임의 전장이 될 것이다. 플레이어는 육로과 공로, 해로를 이용하는 자신만의 전략을 구상, 지휘관의 입장에서 적군을 농락하는 쾌감을 맛볼 수 있다.

 

한편, 게임상의 일부 지도에서 대한민국 공해의 지명 표기가 오기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되어 국내 게이머들의 우려를 샀었으나, 개발사와의 적극적인 협의를 통하여 현재 전세계에서 공통적으로 게임 내의 지명 표기를 동해로 바로 잡는 쾌거를 이룩했다. 이로써 세계적으로 자칫 잘못된 인식을 심어줄 수 있었던 치명적인 오류를 정정할 수 있었다.

 

예약판매는 5 28일부터 64일까지 진행하며, 희망소비자가격은 일반판이 42,000, 한정판이 59,000원이다. 국내 오리지널 한정판 ‘Warfare Edition’에는 워게임: 레드 드래곤 게임 타이틀과 게임에 관한 팁과 유명한 병기들의 데이터와 캠페인 지도 등이 수록된 64 페이지 분량의 전술 지침서’, 스팀 코드와 소속 세력 및 넘버링을 비롯한 다양한 정보가 새겨진 특제 인식표가 동봉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Ø  세세한 부분까지 고증된 1,450종 이상의 유닛이 미국, 일본을 비롯한 17개국 이상의 교전국을 습격한다.

 

Ø  150 크기의 거대한 지도에 수백만 개에 달하는 오브젝트가 동시에 표현된다.

 

Ø  인공위성의 시점에서 즉각적으로 전장을 확대하여 수백 개의 유닛이 교전 중인 전장의 한복판을 내려다본다.

 

Ø  한국을 둘러싼 전쟁의 최전선을 체험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솔로 캠페인 모드는 플레이어를 초유의 긴장 상태에 빠뜨릴 것이다.

 

Ø  최대 20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한시도 방심할 수 없는 대규모 전쟁을 경험할 수 있는 검증된 멀티 플레이 모드가 제공된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 6 6

해외 퍼블리셔 : Focus Home Interactive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기종: PC

장르: 전쟁 시뮬레이션

 

저작권:

About Focus Home Interactive

Founded in 1996, Focus Home Interactive is an independent French publisher based near Paris, France. Known for the quality, diversity and originality of its catalogue, Focus has published and distributed original titles that have become benchmark titles worldwide - such as Blood Bowl, the strategy games Wargame, Sherlock Holmes, TrackMania, Runaway, Cities XL and also Cycling Manager and Farming Simulator.

 

©2013 Eugen Systems and Focus Home Interactive. Developed by Eugen Systems and published by Focus Home Interactive. Wargame: Red Dragon, Focus, Focus Home Interactive and their respective logos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Focus Home Interactive. All rights reserved. IRISZOOM is a trademark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All other names,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5. 26. 22:33

 

‘Murdered: Soul Suspect (머더드 소울 서스펙트)’ 예약판매일정 발표

 

-      하드 커버 풀 컬러 아트북이 동봉된 한정판 ‘Limited Edition’ 발매

-       추리와 수사, 액션이 절묘하게 조합된 독특한 게임 플레이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은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6 3일 발매 예정인 PS4, PS3, PC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Murdered: Soul Suspect (머더드 소울 서스펙트)”의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스퀘어 에닉스 재팬과 Airtight Games가 공동 개발한 ‘Murdered: Soul Suspect (머더드 소울 서스펙트)’는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새로운 시도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본 작품은 복잡한 과거를 지닌 형사 ‘로넌 오코너’가 잔혹하고 가차없는 연쇄살인범에게 목숨을 잃게 되고, 이승과 저승의 틈새 ‘더스크’를 빠져나기 위해서 사건의 진상을 규명하고자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게임의 무대가 되는 곳은 미국 매사추세츠 주에 실존하는 마을 ‘세일럼’이다. 아무런 사고도 없이 평온한 마을이지만, 과거에는 영문을 알 수 없는 불가사의한 사건이 일어났던 이력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어는 단서를 쫓아 뉴잉글랜드 양식의 목조건물과 좁은 골목길, 고딕 양식의 교회, 정신 병원 등 다양한 장소를 탐험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로넌 오코너가 되어 살인범의 정체가 무엇인지, 연쇄 살인을 저지르는 목적은 무엇인지를 밝혀내고, 더스크를 탈출하여 안식을 되찾아야만 한다. 오컬트 테마를 바탕으로 수사 활동을 진행하는 부분은 추리 게임 같지만, 데몬들과의 전투와 증거 수집 등은 어드벤처 게임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낸다.

 

제품의 초회판에는 전용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Digital Strategy Map’의 시리얼 코드가 동봉되어 있으며, 이 지도를 이용하여 게임의 모든 단서와 수집품을 추적할 수 있다. 한편, 한정판 ‘Limited Edition’에는 게임 타이틀과 32 페이지 분량의 풀 컬러 하드 커버 아트북, 그리고 외장 박스로 구성되어 있다. 예약판매는 5 26일부터 6 1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Murdered: Soul Suspect (머더드 소울 서스펙트)'의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http://blog.naver.com/intralinks/220004950001)에 등록된 '머더드 소울 서스펙트'의 트레일러를 본인의 SNS(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게시하고 그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머더드 소울 서스펙트 특제 티셔츠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6 3일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S4, PS3, PC

장르: 액션 어드벤처

권리표기:

MURDERED: SOUL SUSPECT © 2014 SQUARE ENIX CO., LTD. All rights reserved. Co-developed with Airtight Games Inc.

MURDERED: SOUL SUSPECT and the MURDERED: SOUL SUSPECT logo are registered trademarks or trademarks of SQUARE ENIX CO., LTD.

SQUARE ENIX and the SQUARE ENIX logo are registered trademarks or trademarks of Square Enix Holding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5. 26. 22:16

 

Watch_Dogs™(한글), 2종의 한정판 예약판매 실시!

 

-      23cm 피규어를 포함한 초호화 한정판 출시

-      예약특전 ULC 4종과 PlayStation® 독점 ULC 4종 제공

-      와치독을 발매 전에 한글로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6 26일 발매 예정인 PS4, PS3, Xbox360, PC용 오픈월드 액션게임 “Watch_Dogs™(이하 와치독’)”의 한정판 정보를 공개했다.

 

 와치독은 오픈월드로 구현된 가상의 도시 시카고를 배경으로 주인공 에이든 피어스의 복수와 정의 실현에 관한 스토리가 전개되는 액션 어드벤처이다. ‘에이든 피어스는 시카고의 모든 장치를 제어하는 ‘ctOS’를 해킹하여, 이 도시의 모든 요소를 활용해 복수를 위한 단서를 찾고, 동시에 거대한 범죄에 맞서 싸우게 된다.

 

예약판매는 6 9일부터 6 24일까지 진행하며, 충실한 구성품을 자랑하는 ‘DedSec 에디션’, 그리고 게임 타이틀과 터틀비치의 고급 게이밍 헤드셋으로 구성된 와치독 스페셜에디션을 대상으로 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표를 참고하면 알 수 있다.

 

 

구성품

예약특전(ULC)

희망소비자가격

데드섹 에디션

한정판 전용 외장박스

게임 타이틀(한글판)

에이든 피어스 피규어(23cm)

공식 사운드 트랙

풀 컬러 아트북

특제 스틸북 케이스

특제 게임지도(시카고)

특제 뱃지 3

증강현실(AR) 카드 4

UCL 3 : The Palace Pack,

Signature Shot Pack,

Breakthrough Pack

언터쳐블 팩,

사이버펑크 팩,

Dedsec 쉐도우 팩,

클럽 저스티스 팩

콘솔 : 139,000

PC : 125,000

와치독 스페셜 에디션 1

PS4용 게임 타이틀(한글판)

스페셜 에디션 외장 박스

Ear Force® XP7

와치독 테마 헤드셋 플레이트

와치독 공식 티셔츠

언터쳐블 팩,

사이버펑크 팩,

Dedsec 쉐도우 팩,

클럽 저스티스 팩

299,000

와치독 스페셜 에디션 2

PC용 게임 타이틀(한글판)

스페셜 에디션 외장 박스

Ear Force® Z7

와치독 테마 헤드셋 플레이트

와치독 공식 티셔츠

언터쳐블 팩,

사이버펑크 팩,

Dedsec 쉐도우 팩,

클럽 저스티스 팩

269,000

와치독 스페셜 에디션 3

스페셜 에디션 외장 박스

Ear Force® M7,

와치독 테마 헤드셋 플레이트

와치독 공식 티셔츠

 

129,000

일반판

게임 타이틀(한글판)

언터쳐블 팩,

사이버펑크 팩,

Dedsec 쉐도우 팩,

클럽 저스티스 팩

PS4 : 62,000

PS3 : 59,800

Xbox360 : 59,800

PC : 45,000

 

이외에도 PlayStation® 기종의 타이틀에는 1시간 분량의 게임플레이를 제공하는 4개의 독점 미션이 포함될 예정이다.

 

 한편, 6 21(), 와치독(한글판)”의 발매를 기념하여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할 예정. 추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는 온라인 페이지가 개설될 예정이며, 사전 신청 및 추첨을 통해 한정된 인원이 선정된다. 이 날 행사에 초청된 방문객들은 정식 발매에 정식 발매에 앞서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추첨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n  도시를 해킹하라

플레이어는 스마트폰 하나로 생동감 넘치는 시카고의 기반 시설을 실시간으로 제어할 수 있다. 원한다면 교통 신호를 조작하여 차량 사이에 적을 가둘 수 있고, 운영 중인 전철을 세워 추격을 벗어나거나, 도개교를 올려서 적의 탈출을 저지할 수 있다. ctOS에 연결된 모든 것은 곧 무기가 된다.

 

n  거리의 정의

에이든 피어스는 법보다 주먹이 가까운 도시, 시카고의 거리에서 싸우는 방법을 알고 있다. 진압봉을 이용한 근접전 혹은 여타 게임과 비교를 불허하는 놀라운 총격전을 경험해보자. 게임에는 30가지 이상의 다양한 무기가 등장한다.

 

n  놀라운 드라이빙

Ubisoft Montreal은 폭발적인 마력을 가진 차량을 제공하기 위하여 드라이버 시리즈로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는 Ubisoft Reflections와 협력하였다. 플레이어는 예술적인 물리 효과와 조작감을 갖춘 65종 이상의 차량에 탑승하여 시카고의 드넓은 도로를 주행하게 될 것이다.

 

n  경계를 뛰어넘은 멀티 플레이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 모드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게임 시스템 안에서 새로운 레벨의 상호 작용, 플레이어 간의 협동과 대결을 체험하라. 메뉴를 불러올 필요도 없고, 로딩 화면도 없는 오픈월드형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n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뛰어넘는 컴패니언 앱

 실시간으로 연동되는 컴패니언 게임을 병행함으로써 단순한 콘솔 게임을 뛰어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외출 중에도 혁신적인 모바일 플랫폼을 활용하여 친구와 경쟁할 수 있다. 와치독의 컴패니언 게임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듀얼 스크린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626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games

기종: PS4, PS3, Xbox360, PC

장르: 오픈월드 액션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creato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and services, with a rich portfolio of world-renowned brands, including Assassin’s Creed, Just Dance, Tom Clancy’s video game series, Rayman and Far Cry. The teams throughout Ubisoft’s worldwide network of studios and business offices are committed to delivering original and memorable gaming experiences across all popular platforms, including consoles, mobile phones, tablets and PCs. For the 2013-14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007 m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2013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Watch Dogs,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
토이2014. 5. 23. 03:12

 

[모노폴리 엠파이어] 브랜드를 모아 탑을 채우자.

 

 

 

 

1982씨앗사에서 출시한 국내 최초의 보드게임인 [부루마불]은 각국의 주권카드를 구매하고, 자신의 땅에 건물을 지어 임대료를 받는 재산증식형 보드게임으로, 큰 인기를 모으며 80, 90년대에 학창시절을 보낸 분이라면 누구나가 추억을 가지고 있는 대표적인 보드게임으로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부루마불]의 원조는 세계경제공황의 시기인 1935년에 미국의 찰스 대로우란 작가가 만든 [모노폴리]라는 보드게임으로,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증권과 부동산을 사고 팔며 자신의 재산을 지켜나가는 게임 방식으로 인기를 얻으며, 지금까지 43개의 언어로 111개국에서 275백만 개가 넘게 판매되어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보드게임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시리즈 살펴보기

 

 

 

 

[모노폴리]의 뛰어난 게임성은 다른 보드게임과 컴퓨터 게임들에 영향을 주기도 하였으며, 미국, 일본, 이태리 등에서는 정기적으로 월드 챔피언십대회가 개최되고 있습니다.

 

[모노폴리]를 상징하는 콧수염 할아버지 캐릭터인 모노폴리맨은 올해로 75세의 나이가 되었으며, 다양한 시리즈 외에도 PC, 콘솔, 스마트폰 게임으로도 출시되어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구성품

 

 

 

 

[모노폴리 엠파이어]에는 게임 보드판, 간판 타일, , , , 찬스 카드와 엠파이어 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불 비용이나 금액의 최소단위는 50으로 돈 계산이 한층 수월해졌더군요.

 

 

 

 

 

[모노폴리 골든토큰 한정판]에서와 같이 골든 말이 6개 포함되어 있는데, 특정 브랜드를 모티브로 하고 있어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만큼 말에 대한 애착도 생기더군요.

 

 

 

     게임 준비하기

 

 

 

 

22개의 브랜드 간판 타일과 전기공사, 수도공사 간판 타일을 해당 칸에 올려놓고, 찬스카드와 엠파이어 카드는 잘 섞어 쌓아 둡니다.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탑, , 엠파이어 카드 2, 1,000K를 나누어주면 게임 준비는 마무리 됩니다.

 

 

 

     진행 방법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기업 삼성. 400K로 삼성 브랜드를 구입할 수 있는데, 코카콜라와 함께 가장 비싼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두 개의 주사위를 굴려 주사위 눈만큼 말을 움직이고, 브랜드의 간판을 소유하거나 브랜드의 소유자에게 비용을 지불하는 등 각 칸에 명시된 지시를 따르며 50 단위로 구분되어 있는 탑에 브랜드 간판을 채워나가며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게임의 변수들

 

 

 

 

게임에는 찬스 카드와 엠파이어 카드 두 종류가 존재하는데, 찬스 카드에는 감옥 탈출, 수익 급등, 상 수상, 간판 보너스 등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카드와 감옥행, 벌금 지불 등 진행에 방해를 주는 카드들도 일부 존재합니다.

 

한편 엠파이어 카드에는 거래 방해, 거부권 행사, 적대적 기업 인수, 탑 보너스, 원하는 곳으로 이동, 감옥 탈출, 가격 흥정, 최상층 교환 등 게임 흐름의 판도를 뒤집을 수 있는 내용들을 담고 있어 적절한 시기에 사용하면 역전의 발판을 마련하고 게임을 승리로 이끌 수도 있습니다.

 

 

 

 

 

주사위를 굴려 손을 맞잡은 모양의 은밀한 거래가 나오면, 어떤 탑을 하나 정해 그 탑의 맨 위에 있는 간판과 다른 탑의 맨 위에 있는 간판을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라운드 승리 조건

 

 

 

 

브랜드의 소유자가 없다면 칸에 적힌 금액을 은행에 지불하고 간판을 자기 탑에 끼워 넣습니다. 만약 간판의 소유자가 이미 존재한다면, 소유자의 탑 가치만큼의 금액을 지불해야만 합니다.

 

각 브랜드는 파랑, 녹색, 노랑, 빨강, 주황 등 8가지 색상으로 구분되는데 특정 색깔의 간판을 모두 모으면 보너스 사무실 타일을 무료로 지급받을 수 있게 됩니다.

 

 

 

 

 

소유자가 없는 브랜드 칸에 도착했는데, 브랜드를 사려하지 않는다면 은행가는 50K부터 해당 브랜드 간판을 경매에 부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브랜드 간판으로 일정 순서 없이 탑을 채우는 게임인 만큼 돈이 없지 않는 한 간판이 경매로 넘어갈 일은 없더군요.

 

 

 

 

 

플레이어는 브랜드 간판을 구입하여 탑의 가치를 높여 돈을 모으고, 다시 새로운 브랜드 간판을 구입해 탑을 간판으로 모두 채우면 승리하게 됩니다.

 

 

 

     게임 즐기기

 

 

 

 

구입할 간판이 얼마 남지 않은 게임의 후반부에는 일부러 감옥행을 선택해 시장의 흐름을 지켜본다던가 결정적인 순간에 엠파이어 카드를 제시하고 탑의 부족한 간판을 채워 단숨에 승리를 얻을 수도 있더군요.

 

 

 

 

 

[모노폴리 엠파이어]는 기존의 시리즈에서 접했던 도시가 아닌 기업 브랜드를 소재로 한 만큼 이색적이긴 하지만, 기업의 간판을 구매한다는 것 외에 기업을 경영하거나 기업의 특색을 느낄 수 없는 점은 아쉽더군요.

 

그래도 삼성, 코카콜라, 엑스박스, 네슬레, 인텔, 맥도날드, 이베이, 쉐보레, 패러마운트, 야후, 일렉트로닉 아츠, 닥터 드레 등 우리에게 친숙한 실존하는 브랜드들을 게임 무대로 옮겨와 브랜드를 사고 팔며 탑의 가치를 높여, 화폐의 가치와 경제 규칙을 알 수 있는 교육적인 가치를 지닌 보드게임입니다.

 

 

 

 

 

IT동아 오피니언 리더를 통해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토이2014. 5. 22. 13:46

 

[할리갈리 컵스] 온 가족이 즐기는 컵 쌓기 게임

 

 

 

 

보드게임은 게임판, 카드, 주사위 등 다양한 도구를 이용해 일정한 규칙에 따라 진행하는 게임을 일컫는데, [할리갈리(Halli Galli)] 역시 보드게임의 일종으로 4종류의 과일 카드를 가지고 한 장씩 카드를 내려 놓으면서 샐러드를 만들다가 한 종류의 과일이 5개가 되었을 때 손으로 종을 치는 사람이 승리하는 단순한 진행 방식의 보드게임입니다.

 

 

 

     시리즈 살펴보기

 

 

 

 

[할리갈리]의 게임 진행 방식은 비록 단순하지만, 긴장감을 느낄 수 있어 인기를 얻으며 동물 카드가 추가된 [할리갈리 익스트림], 카드 수가 늘어난 [할리갈리 딜럭스], 색과 모양을 2가지로 줄여 사용 연령을 낮춘 [할리갈리 주니어] 등 다양한 버전의 [할리갈리] 시리즈가 출시되어 있습니다.

 

그 중 [할리갈리 컵스]는 기존 시리즈의 게임 방식과는 다르게 카드의 모양대로 컵을 빨리 배열하고 종을 치는 형식의 보드게임입니다.

 

 

 

     구성품

 

 

 

 

[할리갈리 컵스] 패키지에는 빨강, 노랑, 파랑, 초록, 검정 컵 각 4개씩 총 20개의 종이컵과 종, 카드 24, 게임진행 방식에 대한 안내가 적힌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종이나 컵 등 내용물의 모양에 맞게 트레이가 디자인 되어 있어 정리와 보관이 용이하더군요.

 

 

 

     게임 준비하기

 

 

 

 

보드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플레이어는 각자 빨강, 노랑, 파랑, 초록, 검정색의 컵을 한 개씩 자신의 앞에 두고, 종은 모든 사람의 손이 닿을 수 있는 거리의 가운데에 둡니다.

 

 

 

 

 

24장의 그림 카드는 다양한 색상 배열로 구성되어 있는데, 잘 섞어서 종 옆에 뒤집어 쌓아 놓고, 처음으로 카드를 뒤집을 사람을 정하면 게임을 즐길 준비는 마무리 됩니다.

 

 

 

     진행 방법

 

 

 

 

카드를 뒤집을 사람이 카드 더미의 맨 위에 있는 카드 한 장을 뒤집는데, 이때 주의할 점은 카드는 항상 자신보다 다른 사람이 먼저 보도록 바깥쪽으로 뒤집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게임에 참여하고 있는 모든 사람은 카드에 나온 색깔 순서에 맞게 컵을 빠르게 배열하고, 누군가가 배열이 끝나고 가운데에 놓인 종을 치면 해당 라운드는 종료됩니다.

 

 

 

     라운드 승리 조건

 

 

 

 

카드에 나열된 그림은 가로와 세로로 배열된 2가지 종류가 있기 때문에 그림의 상하좌우를 빠르게 구분하여 가로로 배열된 경우에는 카드 색깔의 순서대로 컵을 옆으로 늘어놓고, 배열이 끝나면 재빨리 가운데의 종을 칩니다.

 

 

 

 

 

그림이 세로로 배열된 경우에는 카드 색깔의 순서대로 컵을 쌓고, 쌓기가 끝나면 재빨리 가운데의 종을 칩니다.

 

누구든지 종을 치면 종을 친 사람이 카드와 일치하게 컵을 배열했는지 확인하고, 색깔과 배열이 일치한다면 종을 친 사람은 해당 카드를 소지하게 됩니다.

 

만약 컵이 카드의 색깔이나 배열과 일치하지 않는다면, 그 사람은 해당 라운드에서 제외되고 남은 사람들끼리 다시 승부가 날 때까지 게임을 진행합니다.

 

카드 더미가 모두 사라질 때까지 게임을 진행해 카드를 가장 많이 모은 사람이 게임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게임 즐기기

 

 

 

 

[할리갈리 컵스]는 동시에 4명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으로 카드의 방향 인지능력, 올바른 배열의 판단 능력, 순발력 등으로 승패가 좌우되는 게임입니다.

 

15분 내외로 게임이 종료되기 때문에 간단히 즐기기에 좋지만, 여러 명이 동시에 종을 치다 보면 손을 다치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더군요.

 

그림과 같이 컵을 배열하기만 하는 단순한 방식의 게임인 만큼 컵을 미리 쌓을 수 있는 시간적인 어드밴티지를 부여하면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이 둘러 앉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보드게임입니다.

 

 

 

 

 

IT동아 오피니언 리더를 통해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Game reView2014. 5. 20. 18:31

 

[리뷰] 다크 소울 2

 

 

 

 

비디오 게임 어워드(VGA) 2012에서 던전 탐색의 긴장감과 높은 난이도로 게이머들에게 좌절감을 안겨줬던 다크 판타지 RPG 게임인 [다크 소울 2]를 공식 발표하여 게이머들의 아픈 추억을 상기시켜줬었죠.

 

오픈월드 형식으로 게임성은 그대로 계승하면서 새로운 세계를 구축하고,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하지 않고도 다른 플레이어와 모험을 공유하는 특유의 네트워크 시스템은 전용 서버를 마련하는 등 개선된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이번 작품은 3월에 PS3, Xbox360 버전이 출시된 이후 4 25일에는 PC버전도 한글화를 통해 정식 발매되었습니다.

 

 

 

   게임특징

 

 

 

 

2011 10, 중세 풍의 판타지를 배경으로 한 액션 RPG [다크 소울] SCE와 공동 개발되어 PS3 독점작으로 발매되었던 [데몬즈 소울]의 후속작격인 게임으로 불친절한 게임 시스템, 거대 보스들과의 전투, 싱글플레이와 융합된 멀티플레이 시스템, 유기적인 맵 구조 등의 특징으로, 대부분의 RPG 게임들이 다양한 배경 스토리에 중점을 두는데 반해, [다크 소울]은 플레이어가 배경을 보면서 분위기를 느끼게 하는 독특한 관점을 선사한 작품이었습니다.

 

[다크 소울]의 정식 후속작인 [다크 소울 2] 역시 중세 풍의 다크 판타지 RPG를 표방하고 있는데, NPC가 사망하면 그 자리에 비석이 세워지게 되고, 일정량의 소울을 소모하여 해당 NPC를 살려낼 수 있거나, 망자 상태에서 사망할 경우 최대 HP 10%씩 줄어드는 등 캐릭터의 육성이나 장비 등 시스템 전반에 걸쳐 세부적인 사항에 변화가 이루어졌습니다.

 

 

 

 

 

게임이 출시되기 전인 지난 2013 10월에는 두 차례에 걸쳐 국내에서도 네트워크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대규모 네트워크 테스트를 통해 서버 부하 검증, 네트워크 환경의 트러블 등 멀티 플레이 검증, 게임 진행의 스피드와 밸런스 검증 등을 통해 네트워크 품질 향상을 위한 개발사의 노력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지난 3 8일에는 프롬 소프트웨어의 타니무라 유이디렉터 초청 간담회가 개최되어 팬과 개발자가 만나 신작에 대해 직접 소개하고 퀴즈 이벤트, 타임어택 이벤트, 사인회 등 다양한 행사로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습니다.

 

 

 

 

 

3 13일부터는 [다크 소울2]의 연동 웹인 ‘Beyond the Bonfire’ 서비스가 시작되어, 게임을 플레이 하고 있는 전세계 플레이어의 행동 정보를 토대로 집계된 다양한 통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웹 페이지를 통해 서버 상황, 모든 플레이어의 사망 횟수와 사망 원인, 소실된 소울의 양, 망자와 인간의 비율, 적의 격파 상황, 보스 캐릭터의 격파 수, 계약의 인구 분포, 멀티 플레이 상황, 인기 무기와 방어구의 랭킹 표시 등 기종 별로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임시스템

 

 

 

 

정상적인 생존자가 사망하면 망자가 되는데, 망자 상태에서 죽으면 상태가 더욱 악화되어 갑니다. 생존자일 때는 NPC나 기타 플레이어를 소환할 수 있고 망자에 비해 최대 HP가 높지만, 망자 상태일 때는 소환 사인지 보이지 않고, 죽을 때마다 최대 HP가 감소하여 안 그래도 힘든 상황을 더욱 어렵게 만듭니다.

 

캐릭터가 HP를 모두 소진하면 입수한 소울을 전부 그 자리에 떨어뜨리고 마지막으로 휴식했던 화톳불 앞에서 부활하게 됩니다. 사망하여 떨어뜨린 소울은 혈흔이 되어 남는데, 부활해서 그 자리로 가면 되찾을 수 있지만, 찾기 전에 사망하면 이전 혈흔은 사라지게 되고, 다시 생존자가 되기 위해서는 인간상이라는 소비 아이템을 사용해야만 합니다.

 

 

 

 

 

소지한 아이템은 메뉴의 인벤토리에서 직접 사용하거나 벨트 슬롯에 장비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장비 슬롯을 통해 현재 장비한 무기, 방어구, 스펠, 아이템 아이콘이 표시되고, 대응하는 방향키를 눌러 장비를 손쉽게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무기와 방어구는 내구도가 존재해 성능이 저하되며 무기에 비해 캐릭터의 능력치가 떨어지면 위력이 저하되기도 합니다.

 

적을 처치하거나 필드의 오브젝트를 조사하면 소울을 입수할 수 있는데, 이렇게 획득한 소울로 캐릭터의 레벨을 상승시키거나 아이템 구입, 무기와 방어구 수리 등의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플레이 상태에서는 지면에 메시지를 남겨서 다른 플레이어의 세계로 전송하거나 다른 플레이어가 남긴 메시지를 읽고 평가할 수 있는데, 평가를 받은 플레이어는 HP가 회복됩니다.

 

네트워크 플레이 시에는 제스처와 음성 대화 기능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데, ‘백색 사인 납석을 사용하면 지면에 소환사인을 남겨 다른 플레이어의 세계로 전송하게 되고, 소환을 수락한 플레이어는 사인을 남긴 플레이어의 세계로 소환되어, 최대 3명까지 협력 플레이를 펼칠 수 있습니다.

 

한편, ‘망가진 적안 오브적색 사인 납석을 사용하면 2명의 플레이어가 대전을 펼치게 되는데, 침입 당한 측은 적대 플레이 중에도 협력 플레이어를 소환할 수 있게 됩니다.

 

 

 

   게임플레이

 

 

 

 

저주 받은 자들이 인간의 이치를 되찾아주는 소울이라 불리는 힘을 찾기 위한 여정을 펼치게 되는데, 플레이어는 8가지의 태생 중 하나를 선택해 캐릭터를 생성하게 됩니다.

 

태생에는 근력, 기량이 높은 무기 전문가로 전투를 생업으로 삼은 전사부터, 체력이 높고, 갑옷도 단단하며 맷집이 좋은 기사, 강력한 무기를 양 손으로 구사하는 숙련된 검사, 기량이 높아 활을 잘 다루며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야만적인 산적, 높은 신앙심과 회복의 기적으로 길을 개척해 나가는 성직자, 높은 지성과 기억력으로 마술을 구사하는 마술사, 다량의 아이템을 소유하고 있는 탐색자, 가진 것 하나 없이 몸 하나로 싸우는 거지까지 다채로운 직업의 캐릭터들을 육성해 나가게 됩니다.

 

 

 

 

 

필드에서 적을 만나면 적들은 플레이어가 그냥 지나가게 내버려두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전투는 불가피합니다. 적을 록온하면 항상 목표를 정면에 두고 이동할 수 있는데, 버튼에 따라 위력이 낮고 빠른 공격이나 위력이 높지만 느린 공격을 구사하거나 양손에 모두 무기를 장비하여 공격을 펼칠 수도 있습니다.

 

근력과 기량이 특정치에 도달해 있으면 양손에 특정 무기를 장비해 이도류 자세를 취해 특유의 공격 모션을 취할 수 있고, 한 손에 장비한 무기를 양손으로 잡거나 한 손에는 방패를 장비해 방어를 통해 데미지를 감소시킬 수도 있습니다.

 

 

 

 

 

네트워크에 접속하면 같은 장소에서 동시에 플레이하고 있는 다른 플레이어의 환영이 희미하게 보이고, 다른 플레이어가 사망한 장소에 있는 혈흔을 조사하면 해당 플레이어가 사망했을 때의 상황이 재생되어 앞으로 일어날 상황을 예측해 볼 수 있습니다.

 

특히, 특정 NPC와 계약을 나누면 다양한 멀티플레이 요소를 체험할 수 있는데, 동일한 계약을 맺은 다른 플레이어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청교의 계약, 다른 유저를 지켜주는 수호의 계약, 다른 플레이어의 세계에 암령으로 침입하는 피를 바라는 계약, 협력 플레이를 하지 않는 패자의 계약 등 9가지의 계약이 존재합니다.

 

 

 

마치며

 

 

 

 

[다크 소울 2]는 대중성을 무시하고 극악의 난이도로 성취감을 극대화한 작품인 만큼 튜토리얼 단계도 쉽게 넘기기 어려운 작품이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멀티플레이와 계약의 상관관계가 강조되어, 다른 유저의 침입을 당했을 때 도움을 요청하거나 설정한 도우미를 전투 중에 소환하는 등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온라인 플레이 시스템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들의 도움을 받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시리즈를 처음 접한 유저라면 불친절한 게임 요소와 좌절감을 느끼게 하는 난이도로 게임의 재미가 반감되겠지만, 반복적으로 플레이 하면서 방어와 빈틈을 노리는 기술들의 적절한 타이밍과 노하우를 쌓아 좀 더 수월하게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터득해 나가면서 두렵게만 느껴졌던 모험이 도전을 통한 성취감으로 바뀌는 희열을 안겨줄 수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Game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동전사 건담 사이드 스토리즈 리뷰  (0) 2014.06.26
[리뷰] 아이돌 마스터 원포올  (0) 2014.06.20
인퍼머스 세컨드 선을 해보고  (0) 2014.05.09
[리뷰] 시프(Thief)  (0) 2014.04.21
나도 이제 PS4 유저  (0) 2014.04.19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5. 19. 23:23

 

기동전사 건담 사이드 스토리, 예약판매 실시

 

-       HGUC ‘페일 라이더한정 메탈릭 버전을 포함한 호화 한정판 발매 결정

-       초회특전 기동전사 건담 사이드 스토리오리지널 다이제스트 영상 동봉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은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5 29일 발매 예정인 PS3용 드라마틱 & 하이스피드 액션게임 기동전사 건담 사이드 스토리의 예약판매 정보를 공개했다.

 

“기동전사 건담 사이드 스토리는 완전 신규 작품기동전사 건담 외전 미싱 링크 더불어 과거 여러 기종으로 발매되었던 건담 외전 시리즈 6작품의 리메이크 작품을 총망라한 타이틀. 압도적인 볼륨과 그래픽으로 부활하여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제품에 수록된 ‘기동전사 건담 외전 THE BLUE DESTINY’, ‘기동전사 건담 외전 콜로니의 떨어진 땅에서…’, ‘기동전사 건담 외전 우주, 섬광의 끝에서…’, ‘지오닉프론트 기동전사 건담0079’, ‘기동전사 건담 전기 Lost War Chronicles’, ‘기동전사 건담 CROSS DIMENTION 0079’ HD 화질로 리메이크 되었으며, 게임의 시스템을 비롯하여 다양한 부분에서 진화하였다.

 

제품의 한정판인 ‘Limited Edition’에는 PS3용 소프트 기동전사 건담 사이드 스토리와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 2, 건담 프라모델 HGUC ‘페일 라이더’ Limited Metallic Ver, 풀 컬러 설정자료집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초회판에는 역대 건담 외전 시리즈의 오리지널 다이제스트 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스페셜 프로덕트 코드가 동봉되어 있다. 예약판매는 5 21일부터 5 27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예약구매자를 대상으로 특제 비주얼 카드를 증정하며, 제품의 발매를 기념하여 건담 사이드 스토리 전용 카카오톡 테마를 무료로 배포한다. 카카오톡 테마는 5 22일부터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n  게임의 주요특징 

 

건담 외전의 신작이 마침내 등장

지구 연방군과 지온 공국이 펼치는 신규 스토리에는 신규 캐릭터는 물론이고 신규 모빌슈츠도 다수 등장한다!

 

건담 외전 시리즈를 압도적인 볼륨으로 수록

‘기동전사 건담 사이드 스토리에는 기동전사 건담 외전 미싱 링크를 비롯하여 과거의 건담 외전 시리즈 6개 작품도 수록된다. 따라서 총 7개의 작품이 수록되는 것이다.

 

VR미션 모드로 나만의 드림팀을 편성

게임 본편과 별개로 다양한 미션에 도전할 수 있는 VR 미션 모드가 존재한다. 이 모드에서는 원하는 기체를 업그레이드시켜 플레이어의 전략에 맞는 부대를 구성, 드림팀을 꾸릴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5 29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S3

장르: 드라마틱 & 하이스피드 액션게임

권리표기: SOTSU·SUNRISE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5. 15. 17:15

 

인트라게임즈, 워게임: 레드 드래곤의 지명표기 바로잡아

 

 

워게임: 레드 드래곤은 가상의 전쟁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구성된 싱글 캠페인과 최대 20명까지 참가하는 멀티 플레이 모드를 제공하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국내 배급은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가 담당하고 있으며 2014년 상반기에 발매 예정이다.

 

북미/유럽 등지에서 지난 4 18일에 발매한 이 게임은 공식 현지화 사실이 공표되어 게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현지화 작업에는 게임 번역을 전문으로 하는 이름미상 팀이 직접 참여했다고 한다. 하지만 현재 STEAM™에서 서비스하는 제품은 한글을 지원하지 않으며, 정식 발매 패키지(STEAM™ 연동)를 통해서만 한글로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한다. 이는 국내 패키지 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인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주요 무대를 아시아 국가로 옮긴 워게임: 레드 드래곤에는 치명적인 오류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한국과 북한의 가상 전쟁 시나리오가 전개되는 싱글 캠페인의 지도에 한국의 동해일본해(Sea of Japan)’으로 표기되어 있었던 것이다. 제품 발매를 준비 중이던 인트라게임즈는 이 사실을 밝혀내었고 대책 마련을 위해 신속하게 행동에 나섰다. 이 사실을 발견한 유저들 역시 기대하던 게임에 배신감을 느끼며 유감을 표했다.

 

 

 

사진은 표기 오류를 범한 캠페인 지도의 모습

 

인트라게임즈 게임사업무의 이희섭 상무는 역사적으로 우리나라의 영해가 분명한데, 일본해로 표기된 것을 발견하고 많이 당황했다. 이 같은 오류는 국내 발매되는 제품에 있어서 절대적으로 용납할 수 없는 내용이며, 전세계에서 판매되는 게임이기 때문에 잘못된 인식을 심어줄 우려가 있다고 판단하여 어떻게든 동해로 표기를 수정해야 한다고 판단했다.”며 당시의 심경을 밝혔다.

 

표기 오류를 발견한 인트라게임즈는 제품 발매를 위한 작업을 중단하고 게임의 개발사인 Eugen Systems에 강력하게 항의하였고, 결과적으로 패치를 통하여 표기 오류를 바로 잡았다. 현재 전세계 모든 버전의 워게임: 레드 드래곤을 실행하여 해당 캠페인 지도를 확인해보면 동해(East Sea)’로 표기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국내의 중소 게임업체인 인트라게임즈로서는 고무적인 성과를 거둔 셈이다.

 

 

 

동해(EAST SEA)’로 올바르게 표기된 캠페인 지도의 모습

 

또한, “회사의 입장에서 보면 현지화 작업까지 진행 중이던 중요한 타이틀이었지만 문제를 발견했을 때는 출시 포기까지 생각할 정도로 심각한 상황이었다. 하지만 제품을 떠나서 한국인으로써의 자존심이 용납할 수 없었다. 개발사를 이해시키는 과정이 다소 힘들기도 했지만, 저들의 협조적인 태도 덕분에 무사히 오류를 바로 잡을 수 있었다. 게임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자리 잡고 있는 상황이었기에 더욱 걱정이 컸다. 이번 결과는 정말 뜻 깊은 일이라 생각한다고 심경을 밝혔다.

 

워게임: 레드 드래곤(한글판)”은 깊은 전략성과 풍부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의 명작 게임이며, 정식 발매를 위한 막바지 작업에 돌입하였다고 하니 곧 한글판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될 전망이.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도 곧 공개 예정이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5. 15. 16:54

 

가장 풀기 어려운 사건은 자신의 살인 사건,

 머더드 소울 서스펙트’ 6월 발매 예정

 

-      유령이 되어 자신의 살인 사건을 해결하는 독특한 액션 어드벤처

-       폴터가이스트 능력과 빙의 능력으로 정보와 증거를 수집하고 사건을 해결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은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4, PS3, PC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머더드 소울 서스펙트(MURDERED: SOUL SUSPECT)’201463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스퀘어 에닉스 재팬과 Airtight Games가 공동 개발한 머더드 소울 서스펙트는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새로운 시도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본 작품은 복잡한 과거를 지닌 형사 ‘로넌 오코너’가 잔혹하고 가차없는 연쇄살인범에게 목숨을 잃게 되고, 이승과 저승의 틈새 ‘더스크’를 빠져나기 위해서 사건의 진상을 규명하고자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스퀘어 에닉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시오카와 요스케는 머더드 소울 서스펙트는 죽은 뒤에도 포기하지 않는 형사라는 독특한 컨셉을 가진 게임이다. 모든 캐릭터가 당신의 살인자일 수 있다는 눈을 뗄 수 없는 성인 취향의 이야기가 펼쳐질 것이다”라고 코멘트 했다.

 

플레이어는 초자연적인 능력을 사용하여 미국 매사추세츠 주의 마을 ‘세일럼’을 배경으로 한 사후세계를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다. 다른 수사관들과 의견을 나눌 수 는 없지만, 살아있는 사람들의 생각을 읽고, 그들의 생각이나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또한 수사의 일환으로서 그는 과거에 죽은 세일럼 시민들을 탐문하거나 데몬과 같은 악령에게 자신의 영혼을 지켜나가며 자신의 죽음의 충격적인 진실을 점차 밝혀 나가야만 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63일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S4, PS3, PC

장르: 액션 어드벤처

권리표기:

MURDERED: SOUL SUSPECT © 2014 SQUARE ENIX CO., LTD. All rights reserved. Co-developed with Airtight Games Inc.

MURDERED: SOUL SUSPECT and the MURDERED: SOUL SUSPECT logo are registered trademarks or trademarks of SQUARE ENIX CO., LTD.

SQUARE ENIX and the SQUARE ENIX logo are registered trademarks or trademarks of Square Enix Holding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4. 5. 13. 18:14

 

울펜슈타인: 더 뉴 오더, 5 23일 한국 정식 발매

 

-      최신 그래픽 기술과 융합한 올드스쿨 FPS의 탄생

-      세상을 억압하는 나치와 통쾌한 전쟁을 벌여라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베데스다 소프트웍스와 협력하여 PS4, PS3, PCFPS “Wolfenstein: The New Order(이하 울펜슈타인 더 뉴 오더’)”523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울펜슈타인: 더 뉴 오더는 클래식 스타일의 FPS와 최신 그래픽 기술을 융합한 시리즈 최신작. 나치는 데스헤드빌헬름 스트래스 친위대 대장이 가지고 온 미지의 신기술을 이용하여 제2차 세계대전에서 승리, 세상을 정복하고 만다. 플레이어는 ‘BJ. 브라스코비치가 되어 나치의 폭정에 맞서 세상을 구원해야 한다.

 

FPS 장르의 선구자로 알려진 존 카맥이 개발한 id tech 5 엔진을 탑재한 울펜슈타인 : 더 뉴 오더는 차세대기에 걸 맞는 뛰어난 그래픽을 보여준다. 실감 나는 전장의 표현 능력과 각종 그래픽 효과와 생생한 캐릭터의 연기가 플레이어를 게임 속 세계로 인도할 것이다.

 

본 제품의 예약판매는 5 14일부터 5 2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예약구매자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Ø  id Tech 5 엔진을 탑재하여 상상을 초월하는 그래픽으로 구현된 슈퍼 솔져와 트루퍼, 거대한 나치 로봇과 맞서는 강렬한 1인칭 전투를 경험한다.

 

Ø  올드 스쿨 스타일로 회귀하여 체력과 아머 시스템을 현대 FPS와 융합시킨 유일무이한 게임성을 자랑한다. 또한 다양한 설정을 가지고 있는 스테이지, 지상전은 물론 공중전, 그리고 나치의 전투로봇을 조종하는 등 다채로운 액션을 체험할 수 있다. 총격전의 기본에 충실할 뿐 아니라 매력적인 모험 요소도 가득하다.

 

Ø  나치의 최첨단 기술을 적극 활용하라! 중화기로 무장한 비밀 연구시설의 삼엄한 경비를 뚫고, 적들이 떨어뜨린 회복약과 방어복, 무기를 빼앗아 자신의 장비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또한, 이와 관련한 탐색 요소도 풍부하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523

해외 퍼블리셔 : 베데스다 소프트웍스

국내 퍼블리셔 :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PlayStation3, PC

장르: First-Person Action Adventure Shooter

 

저작권:

© 2014 ZeniMax Media Inc. Developed in association with MachineGames. MachineGames, Bethesda, Bethesda Softworks, ZeniMax and related logos are registered trademarks or trademarks of ZeniMax Media Inc.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Wolfenstein, the W (stylized) and related logos are registered trademarks or trademarks of id Software LLC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All Rights Reserved.

 

Disclaimer

Wolfenstein™: The New Order is a fictional story set in an alternate universe in the 1960’s. Names, characters, organizations, locations and events are either imaginary or depicted in a fictionalized manner. The story and contents of this game are not intended to and should not be construed in any way to condone, glorify or endorse the beliefs, ideologies, events, actions, persons or behavior of the Nazi regime or to trivialize its war crimes, genocide and other crimes against humanity.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