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2013. 12. 27. 11:16

 

티웨이항공의 투명하지 못한 이벤트 진행

 

 

국내 저가항공사 티웨이항공(Tway Air)은 지난 12 4일부터 19일까지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일본 사가현 취항과 삿포로 취항에 대한 축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월트 디즈니의 새 애니메이션 비행기의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당초 당첨자 발표일보다 6일이나 지나 26일에 월트디즈니 비행기의 예매권 당첨자를 발표했더군요.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기간인 12 4일부터 19일까지 이벤트 게시판에 정상적으로 축하 메시지를 남긴 인원은 47명뿐이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는 티웨이항공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고 안내되어 있지만, 티웨이항공 페이스북에는 비행기예매권을 증정한다는 이벤트 페이지는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고,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글을 남긴 분들도 취항에 관해 축하 글을 남긴 사람은 한 명도 없더군요.

 

 

 

정상적으로 이벤트 게시판에 축하 메시지를 남긴 사람은 47명뿐인데, 정상적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은 배제된 채 어처구니없게도 50명의 당첨자를 발표했더군요.

 

황당한 결과에 대해 티웨이항공사 측에 문의를 했는데, 고객서비스팀 파트장이란 분이 공지된 이벤트 참여 방법과는 다르게 개별적으로 메시지를 보낸 분들이 당첨이 되었고, 세부적인 사항은 알려줄 필요성을 느끼지 못한다고 하더군요.

 

 

 

티웨이항공에서는 당첨자의 참여 내용은 공개하지 않으며 납득이 되게 설명해야 할 이유도 모르겠고, 응대가 힘들어 더 이상 안내해 줄게 없다고 해서 기분 나쁘게 전화를 끊었네요.

 

이벤트 하나를 진행하면서도 정당하게 선출된 내역을 투명하게 공개하지도 못하는 티웨이항공이 과연 고객들의 안전을 책임질 수 있는 항공사일지 의심이 가네요.

 

 

 

Posted by 드림캐스트
Game reView2013. 12. 26. 23:46

 

[리뷰] 슈퍼로봇대전OG 인피니트 배틀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개발사인 ‘B.B. 스튜디오와 건담 게임을 주로 제작해온 (BEC)’의 통합으로 시뮬레이션 RPG 게임의 대명사인 [슈퍼로봇대전OG]가 팀 배틀 방식의 대전 액션 게임으로 실현되었습니다.

 

[슈퍼로봇대전OG]에 등장했던 아군기체들을 SD 타입이 아닌 리얼 등신의 로봇 모델링을 채택해 선별적으로 수록한 [슈퍼로봇대전OG 인피니트 배틀]은 거치형 최초의 다운로드 게임인 [슈퍼로봇대전OG 다크 프리즌]의 선행 다운로드가 가능한 코드가 동봉되어 지난 11 28, PS3용으로 정식발매 되었습니다.

 

 

 

-      게임특징

 

 

[슈퍼로봇대전OG 인피니트 배틀]의 기간한정판에는 지난 2012 11월에 발매되었던 [2차 슈퍼로봇대전OG]의 사이드 스토리를 다룬 [슈퍼로봇대전OG 다크 프리즌]의 다운로드 코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슈퍼로봇대전OG 다크 프리즌] [슈퍼로봇대전 EX]슈우의 장 [2차 슈퍼로봇대전OG]의 시스템으로 리메이크한 단편 작품으로 슈우 시라카와를 주인공으로 2014년 봄에 DLC를 통해 선보일 예정인데, [슈퍼로봇대전OG 인피니트 배틀] 기간한정판을 구매하면 [슈퍼로봇대전OG 다크 프리즌]을 정식발매 전에 다운로드 받아 즐겨볼 수 있습니다.

 

 

 

[슈퍼로봇대전OG 인피니트 배틀] [슈퍼로봇대전 OGs]시리즈에서 오리지널 스토리의 중핵을 담당했던 게슈펜스트’, 바람의 고위 정령 사이피스와 계약한 4기 마장기신 중 하나인 사이바스터’, [신 슈퍼로봇대전]에서 처음 등장한 오리지널 메카닉인 ‘SRX’, [슈퍼로봇대전 알파]에서 용왕기와 호왕기가 합체한 모습으로 등장한 용호왕’, [슈퍼로봇대전 D]의 리얼계 주인공기 중 하나인 블랑슈네쥬 [슈퍼로봇대전OG 디바인 워즈] [슈퍼로봇대전OG 디 인스펙터]에서 활약했던 40여기의 기체들이 배틀을 펼치는 대전액션 게임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의 네트워크를 사용해 별도의 멀티플레이 코드 없이도 무료로 메카닉 온라인 대전을 펼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대전에서는 강화 부품을 장비하지 않은 기본 상태의 기체와 미션 모드를 통해 개조한 기체 중 배틀에 참여를 원하는 기체를 선택할 수 있고, 대전 매칭이 성립될 때까지 대기 시간에 AI와 대전을 펼치며 무료함을 달랠 수도 있습니다.

 

 

 

-      게임시스템

 

 

미션 모드는 게임 진행에 필요한 메인 미션과 특수한 조건하에서 배틀을 행하는 서브 미션으로 나뉘는데, 배틀을 클리어하면 개조 포인트나 강화 부품을 얻어 기체를 강화해 나갈 수 있는 모드입니다.

 

인터미션의 기체, 무기개조 항목을 선택하면 미션 진행을 통해 획득한 개조 포인트를 사용해 무기의 공격력, 내구성, 부스트 게이지, 무기의 잔탄 장전 속도, 방어력, 이동 속도, 공격의 정확성 등을 획득한 포인트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기체의 각 항목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미션의 승리 조건을 충족시키고 클리어하면 결과 화면을 통해 전투 성적이 표시되고 미션 별로 획득 가능한 강화 부품도 표시됩니다.

 

획득한 강화 부품 역시 인터미션을 통해 장비할 슬롯을 선택하고 리스트에서 이동, 선회속도를 높이는 서보모터, 장갑과 내구성을 높이는 하이브리드 아머, 초기 기력치를 높이는 무장 두건 등의 강화 부품을 선택하여 장비하면 부품의 능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기체 고유 능력과 기체 강화 부품을 장비하고 있으면, 공격계, 명중계, 이동계, 방어계, 보급계, 회복계, 기력계, 복합계, 보수계, 전력치계 아이콘으로 그 속성을 나타나게 됩니다.

 

공격계는 격투 기력연동 향상, 기력의 크기에 맞춰 격투공격의 크리티컬 보정율이 상승하고, 방어계는 염동 필드로 데미지 감소, 가드 효과가 상승하며, 기력계는 아군의 초기기력치가 상승하는 등 모든 기체에는 기체 고유 능력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      게임플레이

 

 

배틀은 최대 3대의 기체를 편성한 소대간 전투로 진행되는데, 플레이어가 조작하지 않는 동료 기체는 AI가 조작하게 되지만, 동료기에 적기 공격, 전방에서 격투 위주로 공격, 후방에서 사격 위주로 공격, 자유롭게 판단하여 행동하라는 지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배틀에는 일정 전력치와 각 기체마다 코스트가 존재하는데, 기체가 격추 당할 때마다 해당 기체의 코스트만큼 전력치가 감소하고, 적군의 전력치를 0로 만들면 배틀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기체가 격추 당해도 전력 게이지가 남아 있으면 재출격이 가능한데, 남은 전력치가 기체의 코스트보다 적으면 그만큼 HP가 감소한 상태로 출격하게 됩니다.

 

 

 

기체들은 기본적으로 소지하고 있는 근접 격투 무기와 원거리 사격 무기를 가지고 공격을 펼칠 수 있는데, 방향 스틱과 해당 버튼의 조합으로 특수 공격이나 추가 효과를 가진 사격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각 기체에는 공격력이나 방어력 등에 영향을 주는 기력을 지니고 있는데, 적과의 공격을 주고 받으며 기력이 상승하면 공격력과 방어력이 상승하고, 기력이 일정 수치에 도달하면 일반무기보다 강력한 필살기 공격을 펼칠 수 있게 됩니다.

 

 

 

원거리 공격 무기에는 탄환수가 존재하여 잔탄이 바닥나면 탄환수의 차지 게이지가 회복될 때까지 원거리 무기를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적기와의 거리에 따라 사격 무기의 사정권, 격투 무기의 사정권 등 록사이트의 형상에 따라 사정권 거리를 확인할 수 있고, 반대로 적기의 격투 공격의 사정권이나 사격 공격의 사정권에 따라 경고 표시물이 변화되어 공격 위험을 사전에 인지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슈퍼로봇대전OG 인피니트 배틀]은 시뮬레이션 RPG 게임의 대명사인 [슈퍼로봇대전OG]를 기반으로 [슈퍼로봇대전OG 디바인 워즈] [슈퍼로봇대전OG 디 인스펙터]에서 활약했던 기체들이 등장하여 메카닉 대전 액션을 펼치는 타이틀입니다.

 

기체를 편성한 소대간 전투와 강화 부품, 무기개조 등을 이용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으로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익숙한 게임 시스템을 채택하고는 있지만, 그래픽이나 타격감, 게임의 전반적인 완성도가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 [슈퍼로봇대전OG]에 등장하는 메카닉 기체들로 대전 액션을 즐길 수 있다 기에 기대를 많이 했던 작품인데, 기대감이 너무 컸었는지 그만큼 실망감도 크더군요. 그래도 [슈퍼로봇대전OG 다크 프리즌]을 선행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는 점은 매력적입니다.

 

 

 

'Game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 건담무쌍 리뷰  (0) 2014.01.19
라이트닝 리턴즈 파이널 판타지 13 리뷰  (0) 2014.01.13
갓 이터 2 리뷰  (0) 2013.12.19
건담 브레이커 리뷰  (0) 2013.12.10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유니서넌트 팩 리뷰  (0) 2013.11.29
Posted by 드림캐스트
eXhiBiTion2013. 12. 25. 23:36

 

[후기] 레고 닌자고 팬파티, 스핀짓주 챌린지

 

 

지난 11 30,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 리셉션 홀에서 2013 닌자고 팬파티, 스핀짓주 챌린지 행사가 열려 아이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고 왔습니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선정된 아이들의 이름으로 닌자들의 사부인 마스터 우가 스핀짓주 챌린지에 참여해 달라는 초대장을 등기로 보내와 날짜를 손꼽아 기다리며 행사 참여 전부터 아이의 기대가 크더군요.

 

 

 

행사장 입구에는 그린 닌자인 로이드의 대형 레고 피겨와 현재 시중에 판매 중인 [울트라 소닉 전차], [에픽 드래곤 배틀], [빛의 신전], [골드 드래곤], [워리어 바이크], [콜의 드릴머신], [카이의 파이어 로봇] 등 시리즈 별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참가자 확인을 거치고 뽑기를 통해 제이’, ‘카이’, ‘’, ‘중에 뽑은 캐릭터의 티셔츠와 크레인 게임 참여 쿠폰을 받고 행사장에 입장하였습니다.

 

 

 

입구 중앙에는 궁금증을 유발하는 상자가 놓여 있었는데, 창을 통해 안을 들여다보니 [닌자 콥터], [닌드로이드 드래곤] 2014년에 출시될 새로운 닌자고 시리즈가 전시되어 있더군요.

 

 

 

입장과 동시에 안쪽에서 참가 아이들의 사진을 찍어 캐릭터에 따른 닌자 등록 카드를 만들어 주고, , 번개, , 얼음, 조화로 나뉘어 6차까지 수련을 진행하고 점수를 기록하는 카드도 함께 나눠주더군요.

 

 

 

불의 닌자 카이의 훈련인 닌자고 셔플보드는 총 4개의 닌자고 퍽을 밀어 최고 점수에 해당되는 퍽의 점수를 수련 점수로 지정하는 미션이었습니다.

 

집중력과 함께 힘 조절이 중요한 미션이라 대부분의 아이들이 힘들어 하던 미션이었는데, 반복해서 도전한 결과 5회 차에 운 좋게 10점을 달성한 미션이기도 했습니다.

 

 

 

번개의 닌자 제이의 훈련인 닌자고 게이트는 설치된 총 10개의 림보를 통과하여 남아있는 림보 수량을 수련 점수로 지정하는 미션입니다.

 

 

 

흙의 닌자 의 훈련인 닌자고 포토는 레고 기차를 타고 있는 총 10개의 닌자고 캐릭터를 설치되어 있는 카메라로 촬영한 후, 모니터에 보이는 캐릭터 숫자만큼 수련 점수로 지정하는 미션입니다.

 

 

 

얼음의 닌자 의 훈련인 닌자고 퍼즐은 무작위로 정해진 20장의 닌자고 사진을 지정된 시간에 따라 퍼즐을 맞추고 수련 점수로 지정하는 미션이었는데, 캐릭터가 없는 배경 이미지 퍼즐을 맞추기가 생각보다 어렵더군요.

 

 

 

조화의 닌자 로이드의 훈련인 닌자고 도미노는 레고 블록으로 도미노를 만들고 쓰러뜨린 길이만큼 수련 점수로 지정하는 미션인데, 도미노가 꺾이는 부분을 어떻게 블록으로 연결하느냐가 미션의 성공 여부를 판가름 하더군요.

 

 

 

닌자고 캐릭터들로 꾸며진 다양한 수련에 참가한 아이들에게는 미션 성공 여부와는 상관없이 1회에 한해 닌자고 캐릭터의 열쇠고리, 닌자고 자석세트, 마스터 우 열쇠고리 등을 증정해 챌린지 도전만으로도 여러 닌자고 상품들을 받을 수 있어 아이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미션에 참여하더군요.

 

 

 

점수를 지정하는 미션 외에도 닌자고 라이드 미끄럼틀, DDR 발판을 이용해 온몸으로 즐기는 닌자고 쥬니버 게임, 닌자고 캐릭터 열쇠고리와 사탕을 잡는 닌자고 크레인 게임, 아이가 원하는 닌자고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는 닌자고 페이스페인팅, 종이접기로 수리검을 만들어보는 닌자고 수리검 만들기 등 점수와는 상관없는 다양한 놀이들도 함께 진행 중이었습니다.

 

 

 

닌자고 캐릭터들의 훈련이 마무리 된 후에는 닌자고 팬파티의 하이라이트인 닌자고 골든벨 순서가 사부 마스터 우의 진행으로 이어졌습니다. 만화 [레고 닌자고]에 대한 O, X 퀴즈, 주관식 문제 등 총 10가지 퀴즈와 부모님과 함께 하는 보너스 퀴즈도 진행되었습니다.

 

퀴즈 중간에 난이도 있는 문제들도 출제되었는데, 어린 친구들이 척척 풀어내는 모습을 보니 닌자고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미션 참여 점수와 닌자고 골든벨 점수가 집계되는 동안 점심식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주최측에서 준비해준 아웃백도시락을 받아 행사장 양쪽에 마련된 테이블에 앉아 아이들과 함께 맛난 도시락을 먹으며 잠시 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레고 닌자고 디자인 팀의 2014년 새로운 레고 닌자고 제품에 대한 소개 영상을 감상하고 각종 미션과 골든벨의 점수에 따른 시상이 이어졌는데, 레고 닌자고 개발자 사인이 담긴 골드 드래곤 레고와 포스터, 트로피 등 특별한 상품들이 주어졌습니다.

 

닌자고 팬파티 최강 스핀짓주 마스터에는 동점자가 4명이나 나와 결국 가위, 바위, 보로 최강 스핀짓주 마스터를 정해야 할 정도로 치열한 경쟁을 엿볼 수 있더군요.

 

레고 닌자고 팬파티 참여만으로도 캐릭터 티셔츠, 열쇠고리 등의 닌자고 상품들을 받을 수 있고, 아이가 평소 즐겨보는 [레고 닌자고]의 캐릭터들과 함께 하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즐거운 파티였습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3. 12. 21. 09:50

 

드래곤볼Z BATTLE OF Z 발매 예정

 

-      시리즈 최초의 난전 플레이로 화끈한 액션을 즐긴다

-       손오공 전용 우즈마키 나루토의 선인 모드 복장을 초회특전으로 제공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은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 PS Vita용 팀 난전 액션 게임 드래곤볼Z BATTLE OF Z”2014 1 23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드래곤볼Z BATTLE OF Z”드래곤볼 얼티밋 블라스트이후 2년만에 발매하는 시리즈 최신작이다. 게임의 장르는 팀 난전 액션으로 최대 8명이 참가, 4 1조로 팀을 구성하여 속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거대 원숭이로 변신한 사이어인이 등장하고, 이를 상대로 팀원과 협력하여 공략하는 요소도 존재한다.

 

게임의 스토리는 원작 드래곤볼Z’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여 미션 형식으로 구성되었으며, 종류는 60가지 이상이 존재한다. 미션을 진행하면 적의 시점에서 전개되는 미션도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조건을 만족시켜 미션을 클리어하면 점수와 랭크 등의 조건에 따라 카드나 캐릭터를 입수하며, 새로운 미션이 개방된다. 여기서 입수한 카드로는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액션으로 원기 게이지를 모아서 필살기나 극한기 같이 큰 데미지를 입히는 화려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초회특전은 인기 애니메이션 나루토 질풍전시리즈의 주인공 우즈마키 나루토의 선인 모드 복장을 입은 손오공을 캐릭터로 추가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가 동봉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4명이 싸우는 난전, 공투액션!!

2년만에 드래곤볼Z’ 시리즈의 신작으로 돌아온 본 게임의 매력은 팀 단위로 펼치는 난전 액션이다! 4 1조로 드래곤볼의 전투에 참전하자!!

 

거대한 적과의 리얼타임배틀!

거대 원숭이로 변신한 베지터처럼 압도적인 파괴력을 가진 거대한 적과의 전투가 재현되었다. 필드를 종횡무진하는 난폭한 거대 보스를 동료와 함께 요격하라!

 

초사이어인갓 손오공을 포함한 70명의 등장 캐릭터

영화 드래곤볼Z 신들의 전쟁에 등장했던 초사이어인갓 손오공이 참전한다. 70명의 캐릭터로 최강의 팀을 구성하여 전투에 임하자.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4123 

퍼블리셔: NAMCO BANDAI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S3, PS Vita

장르: 팀 난전 액션

권리표기: ©BIRD STUDIO/SHUEISHA, TOEI ANIMATION

©BIRD STUDIO /SHUEISHA ©2013 DRAGON BALL Z the Movie Production Committee©2014 Namco Bandai Games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
토이2013. 12. 20. 15:17

 

[미미월드] 프린세스 미미의 집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 고르는 것도 일이네요. 뭔가 좀 특별한 선물을 해주고 싶어 마트도 나가보고 온라인 쇼핑몰의 행사 코너도 기웃거려 보지만 딱히 실용적인 상품은 떠오르지 않고, 아이에게 뭐가 갖고 싶은지 직접 물어볼 수도 없고 말이죠.

 

철지난 장난감들은 쌓여만 가지만 그래도 크리스마스 때가 되면 아이들이 장난감을 갖고 싶어 하는 건 우리 때나 지금이나 별반 다르지 않은 것 같네요.

 

 

 

아들 녀석은 제가 어릴 적 뭐가 갖고 싶었는지 생각해 보면서 선물을 고르면 되는데, 딸 아이에게도 로봇이나 자동차를 선물할 수는 없어 와이프에게 물어봤더니 어릴 적에 마론인형의 집이 너무 갖고 싶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마트에 가서 여러 상품들을 비교해 보던 중에 선택한 것이 [프린세스 미미의 집]입니다. 대형마트에서는 44천원에 판매 중인데,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3만원 대에 구매가 가능하더군요.

 

 

 

박스 안에는 미미의 집, 미미인형, 침대, 협탁, 의자, 스텐드, 노트북, 가방, 화장품, 거울, , 열쇠, 옷걸이, 침대보, 베게, 잠옷, 놀이판, 스티커가 들어 있어 다양한 역할 놀이가 가능합니다.

 

 

 

열쇠로 미미의 집 문을 양 옆으로 열면 화장대와 옷장이 있는 침실이 나옵니다. 침대는 침대보와 베게로 장식을 할 수 있지만 별도의 이불이 포함되어 있진 않아 아쉽더군요.

 

 

 

협탁의 서랍을 열고 노트북을 보관하거나 스텐드를 올려놓고 침실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미미가 입고 있는 드레스 외에 잠옷이 별도로 포함되어 있어 옷장의 옷걸이에 걸어두거나 잠자리에 들기 전에 옷을 갈아 입힐 수도 있습니다.

 

 

 

화장대 앞에서 빗으로 미미의 머리를 빗겨주거나 향수, 파우더, 립스틱 모양의 화장품으로 미미를 예쁘게 꾸미는 화장 놀이도 할 수 있어요.

 

 

 

오픈이 가능한 2개의 가방도 포함되어 있어 옷장 위나 협탁 위에 진열해 두거나 구두나 화장품 등을 보관할 수도 있더군요.

 

 

 

하지만 몇 가지 아쉬운 부분들이 눈에 뛰더군요. 열쇠가 홈에 정확히 들어맞지 않아 잘 돌아가지 않고, 소품들은 깔끔하게 절단되지 않아 돌출된 버가 있으며, 마론인형 미미의 손가락이 유연하지 않아 빗이나 거울을 손에 쥘 수 없더군요.

 

게다가 집 문을 닫아도 제대로 닫히지 않고 틈이 생기며 집 내부는 그냥 두꺼운 종이로 되어 있어 견고함이나 정교함이 떨어지는 모습입니다.

 

 

 

2012년에 미미 30주년을 맞이하면서 [미미의 집]도 새롭게 출시되었다고 하더군요. 여러 가지 액세서리와 침실, 드레스룸, 화장대의 공간 별로 역할 놀이가 가능한 만큼 엄마의 추억을 딸에게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Posted by 드림캐스트
Game reView2013. 12. 19. 23:55

 

[리뷰] 갓 이터 2

 

 

도쿄 게임쇼 2012에 출품된 총 200여사의 1,000여 개의 타이틀 중에서 게임쇼 관람객 투표와 일본 게임 대상 심사의원의 검토를 통해 앞으로 발매될 타이틀 중 가장 기대되는 타이틀 11작품을 선정해 일본 게임 대상 2012 퓨처부문을 발표했었습니다.

 

그 중에 PS Vita 부분에서는 [소울 새크리파이스]반다이 남코 게임즈 [갓 이터 2]가 선정되어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았었는데, 지난 11 PSP PS Vita 버전 중에 PS Vita 버전의 [갓 이터 2]가 국내 정식 발매되었습니다.

 

 

 

-      게임특징

 

 

2010 PSP용으로 첫 선을 보인 [갓 이터]는 무리를 지어 습격해 오는 거대한 생물체를 상대로 팀을 편성해 다양한 무기로 전투를 펼치는 3인칭 액션 게임으로 시리즈 첫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5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이어 발매된 확장판 [갓 이터 버스트]는 밸런스 조정, 인공지능 향상,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고 단점을 보완하여 1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몬스터 헌터]의 아류 작이라는 오명을 벗었습니다.

 

후속작인 [갓 이터 2] 역시 PSP를 통해 2012년에 발매될 예정이었으나 발매 시기를 연기하고 컨버전 작업을 통해 PS Vita 버전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갓 이터 2]에서는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공격을 반복적으로 구사하면 화려하면서도 강력한 공격으로 진화하는 필살기 블러드 아츠와 필살탄 블러드 불릿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블러드 아츠는 미션 중에 구사한 액션에 따라 대응하는 블러드 아츠의 각성률이 상승하게 되는데, 상승률이 100%가 되면 필살기를 습득하게 되고, 장비하여 각성 조건에 대응하는 액션을 반복하여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블러드 불릿 역시 미션 중에 탄환을 사용하면 총신의 종류별로 경험치가 가산되고, 경험치가 100%가 되면 필살탄을 획득하여 탄환 편집의 폭이 넓어집니다.

 

이렇듯 [갓 이터 2]에서는 플레이어의 전투 스타일에 따라 블러드 아츠와 블러드 불릿의 진화 방향을 결정해 다양한 모습으로 필살기와 필살탄의 진화가 가능해졌습니다.

 

 

 

메인 시나리오와는 별도로 동료 캐릭터마다 전용 에피소드인 서브 미션이 존재합니다. 메인 시나리오를 진행하다 보면 동료 캐릭터와의 대화를 통해 선택한 캐릭터만의 이야기인 캐릭터 에피소드를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동료 캐릭터 에피소드를 클리어하면 NPC가 필살기를 습득하기도 하며 강력하게 성장하기 때문에 미션 진행을 보다 손쉽게 이끌어 갈 수 있고 선호하는 동료 캐릭터와 동반 성장을 이룰 수 있습니다.

 

 

 

-      게임시스템

 

 

캐릭터의 장비품에는 각각 속성과 스킬이 있는데, 근접무기와 총신에는 절단, 파쇄, 관통, , , , 신의 속성이 존재해 수치가 높을수록 해당 속성으로 적에게 주는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고, 장갑에는 기본방어, , , , 신의 속성이 존재해 수치가 높을수록 적으로부터 받는 데미지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1개이 장비품에 최대 4개까지 스킬이 부가되어 조건을 만족하면 장비품에 부가된 특수효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무기를 포식형태로 변화시켜 적을 공격하면 버스트 상태가 되며 동시에 포식한 적의 능력을 가진 특수한 탄환인 아라가미 탄환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

 

포식에 성공하면 버스트 상태가 되어 게이지가 줄어들 때까지 공격력과 공격속도, 스텝의 스피드가 상승하고 근접무기에 추가효과가 더해지며 공격을 당했을 때에도 경직이 줄어드는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포식을 통해 입수한 아라가미 탄환을 동료에게 건네주거나 받으면 링크 버스트 상태가 되어 추가 효과 및 탄환의 위력이 상승하게 됩니다.

 

 

 

PSP버전의 [갓 이터 2]가 정식 발매되진 못했지만 PS Vita뿐만 아니라 PSP 유저와도 애드혹 모드를 통해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1개의 팀으로 참가하여 같은 미션에 도전하는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싱글 플레이와 동일한 규칙으로 진행되지만 참가 멤버 중에 스토리 진행이 가장 느린 플레이어가 참여 가능한 미션에 한해 도전이 가능하고, 플레이어 간에 이모션 표현이나 아바타 카드를 교환하여 분신 아바타를 미션에 동참시킬 수도 있습니다.

 

 

 

-      게임플레이

 

 

게임을 시작하면 주인공의 이름과 코드네임, 용모와 음성 등을 선택하여 캐릭터를 생성하고, 블러드의 거점인 플라이어에서 조사를 하거나 접수원과의 대화를 통해 도전하고 싶은 미션을 선택하고 전투에 참가시킬 멤버와 사용 코스트 내에서 전투 멤버를 보조할 서포트 멤버도 선택하여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미션이 종료되면 결과 화면을 통해 미션의 보수, 입수한 아이템의 분해결과, 적의 부위파괴로 입수한 보수, 블러드 아츠와 블러드 불릿의 각성률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과의 대면 시에는 오라클 게이지의 잔량과 적과의 거리에 따라 근접무기형태와 총형태로 상황에 따라 변형하여 공격을 펼칠 수 있습니다.

 

근접무기형태에는 빠르게 연속공격을 펼칠 수 있는 숏블레이드, 공격 위력과 범위가 균형적인 롱블레이드, 위력과 범위를 중시한 바스터 블레이드, 범위를 중시한 차지 스피어, 위력을 중시한 부스트 해머 종류가 존재하고, 총형태에는 연사력을 중시한 어설트, 사정거리를 중시한 스나이퍼, 위력을 중시한 블라스트 등이 존재해 플레이어가 원하는 스타일의 무기를 구입해 장비할 수 있습니다.

 

 

 

탄환 메뉴에서 편집을 선택하면 편집 모듈에 탄환의 속성과 크기, 탄종류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화면에서는 총신마다 사용할 수 있는 모듈의 개수가 정해져 있는데, 수평, 수직, 회전 각도만큼 모듈을 휘게 하거나 속성과 크기 등 모듈과의 관계를 결정하고, 다양한 발사조건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터미널에서 합성메뉴를 통해 장비강화, 장비합성, 소재합성, 복합코어, 아이템 변환 등을 선택하여 장비품을 강화하거나 소재를 합성하여 새로운 장비와 아이템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마치며

 

 

[갓 이터 2]는 팀을 편성해 생존을 위협하는 거대한 생물체를 상대로 전투를 펼치는 토벌 액션게임으로 여러모로 [몬스터 헌터]를 벤치마킹한 작품이지만, [몬스터 헌터]와 비교해 빠른 액션성과 캐릭터간이 성장, 스토리 미션, 게이머의 취향대로 진화하는 액션으로 새로운 헌팅 장르를 개척해 나가고 있는 작품입니다.

 

일본에서는 발매 첫날만 50만개의 출하량을 돌파한 반면, 국내에서는 한글화가 무산된 분위기가 이어져 오는 것 같은데, 향후 패치를 통해 Wi-Fi 멀티플레이를 지원하기로 발표한 만큼 PS Vita를 통해 [몬스터 헌터]의 토벌 액션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3. 12. 19. 13:53

 

일기당천! 진 건담무쌍, 금일(12 19) 발매

 

-      전작을 뛰어넘는 통쾌하면서도 압도적인 건담 액션

-       초회특전전용 특별한 2종의 콘텐츠 베앗가이’, ‘최강의 적은 누구인가!?’ 제공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은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 PS Vita용 택티컬 액션게임 진 건담무쌍을 금일(12 19) 발매한다.

 

진 건담무쌍은 압도적인 파괴력을 자랑하는 호쾌한 액션을 만끽할 수 있는 시리즈 최신작. 원작 애니메이션의 명장면을 완벽하게 재현한 오피셜 모드120기 이상의 기체를 조작할 수 있으며,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조건을 만족시키면 여러 분기가 발생하는 얼티밋 모드를 탑재하여 전작을 뛰어넘는 볼륨을 자랑한다.

 

참전 작품은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Z건담’,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기동전사 건담SEED’, ‘기동전사 건담SEED DESTINY’, ‘기동전사 건담UC’ 등이며, 주요 등장 기체가 본 게임에 참전한다. 특히, 이전까지 적으로 등장하여 대립 관계를 형성했던 거대 모빌 아머가 플레이어블 기체로 등장하여, 압도적인 파괴력으로 적들을 산산조각 낸다.

 

또한, 전투 도중에 일정시간 동안 다양한 효과를 부여하여 기체를 강화하는 새로운 요소 버스트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효과는 캐릭터와 기체마다 다르며 조합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버스트를 발동하면 장비나 형태, 그리고 공격방법이 달라지는 기체도 존재하며, 무기의 능력이 한계 레벨까지 강화되는 일시적인 효과가 있다. 다른 신규 요소 차지샷은 강력한 사격공격으로 콤보 도중에 캔슬하여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으며, 유폭을 발생시켜 몰려 있는 적들을 일망타진하는 통쾌함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진 건담무쌍의 초회판에는 인기 TV 애니메이션 건담 빌드 파이터즈에서 활약하고 있는 기체 베앗가이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와 추가 시나리오 최강의 적은 누구인가!?’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가 동봉된다. 본 특전들은 오직 초회판 프로덕트 코드로만 입수할 수 있으며, 게임 진행을 통해서는 입수할 수 없는 특별한 콘텐츠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namcobandai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압도적 파괴력! 일기당천!

오피셜 모드의 부활, 그리고 새로운 모드 얼티밋 모드가 추가되었다. 볼륨, 그래픽, 시스템 모두가 진 건담무쌍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진화했다.

 

원작 체험 오피셜 모드의 부활!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Z건담’,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기동전사 건담SEED’,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 ‘기동전사 건담UC’의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새로운 모드 얼티밋 모드탑재!

얼티밋 모드는 역대 시리즈 작품의 캐릭터들이 한 자리에 만나서 싸우는 모드이다. 특히, 최대 120기 이상의 플레이어블 기체를 조작할 수 있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312 19 

퍼블리셔: NAMCO BANDAI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S3, PS Vita

장르: 택티컬 액션

권리표기: SOTSU·SUNRISE

개발: TECMO KOEI GAMES CO., LTD.

 

 

 

 

Posted by 드림캐스트
eXhiBiTion2013. 12. 18. 18:55

 

[후기] 포켓몬 윈터 카니발

 

 

디큐브백화점에서 연말을 맞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포켓몬 윈터 카니발] 체험 이벤트를 실시해 가족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12 14일부터 29일까지 포켓몬 게임 스테이션, 포켓몬 카드 게임, 포켓몬스터 X.Y 님피아 선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그 중에 가장 먼저 진행한 게노세크트로부터 포켓몬을 구하라란 이벤트에 참여해 봤습니다.

 

 

 

내년 개봉 예정인 [극장판 포켓몬스터 베스트위시 신의 속도 게노세크트, 뮤츠의 각성] 스토리를 기반으로 디큐브백화점 내의 행사 장소에서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스탬프를 모아 추첨 이벤트에 응모하는 이벤트였습니다.

 

지하2층 메인 무대에는 포켓몬스터 캐릭터 풍선과 함께 사진 촬영도 하고, 수댕이, 주리비얀, 차오꿀, 터검니가 그려진 원형 패널을 던져 포켓몬힐스 이미지가 그려진 홈에 넣으면 되는 미션이 진행 중이었습니다.

 

 

 

지하2층에서는 디큐브백화점 내의 3군데에 설치된 퀴즈 문제를 찾아, 정답을 기입하여 이벤트 스태프에게 확인을 받으면 피카츄 선캡을 선물로 증정하고 있었습니다.

 

 

 

지하1층에서는 뿅망치로 3번의 타격 기회로 피카츄 인형을 날려 게노세크트 4마리를 쓰러트리면 성공하는 포켓몬 구출 미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1층에서는 게노세크트와 포켓몬스터가 그려진 직사각형의 주사위를 던져 상성표의 기호에 따른 효과 차이로 미션의 성공여부가 판가름 나는 테크노버스터 미션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마지막은 디큐브백화점 5층의 숨겨진 장소에서 전설의 포켓몬을 찾는 미션인데 특별할 것 없이 포켓몬 부스에서 뮤츠의 스탬프를 찍기만 하면 되더군요.

 

 

 

미션에 참여해 4개의 스탬프를 모두 모았으면 지하1층의 사은행사장에서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상품에는 닌텐도 3DS, 포켓몬스터 X.Y 타이틀 등도 있다고 하는데, 참가상인 게노세크트 프로모카드를 받았습니다.

 

한겨울에 선캡 주고 카드 주는 게 별 의미 없다고 생각했는데, 아이들은 나름 재미있었는지 카드 한 장에도 행복해하더군요.

 

 

 

Posted by 드림캐스트
eXhiBiTion2013. 12. 17. 00:23

 

[후기] PlayStation4 유저 시연 행사

 

 

12 14일과 15, 양일 동안 용산 롯데시네마에서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PS4 최초 공개 및 유저 시연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양일 중 별도의 프로그램 진행이 없어 좀 한산할 것 같은 일요일을 선택해 PS4를 직접 체험해 보기 위해 행사장을 찾았습니다.

 

 

 

용산 롯데시네마 4층과 5층에 걸쳐 플레이스테이션 시연을 위한 부스가 마련되어 있어 PS4 9총의 타이틀과 PS Vita 3종의 타이틀, 그리고 [그란 투리스모 6]를 체험할 수 있는 GT존이 별도로 운영되어 신작 게임들을 직접 플레이 해볼 수 있었습니다.

 

 

 

행사장 중앙에는 듀얼쇼크4 PS카메라를 활용한 [더 플레이룸]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듀얼쇼크4의 라이트바를 PS카메라가 인식해 등장하는 AR봇들과 상호작용을 하거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더군요.

 

기술의 발전으로 PS 무브에 비해 보다 정밀한 공간 인식을 보여주지만, PS카메라로 비춰진 화면의 해상도가 생각보다 높지 않고, 기존의 PS 무브와 비슷해 신선함이 덜하더군요.

 

 

 

듀얼쇼크4의 전면에는 새롭게 터치패드가 추가되었고, 아날로그 스틱은 오목한 형태로 바뀌었으며, D-패드의 조작감도 향상되어 누르는 방향을 쉽게 인지할 수 있더군요.

 

 

 

그립부분은 미끄럼 방지를 위해 설계되어 있고 트리거 버튼도 개선되었더군요. 라이트바는 상황에 따른 색상 변화와 함께 PS카메라를 통한 동작인식이 가능하며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고 쉐어버튼으로 게임 영상과 스크린샷을 바로 찍어 공유할 수 있다고 합니다.

 

 

 

[킬존]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PS4 런칭과 동시 발매 예정인 [킬존: 섀도우 폴]입니다. 차세대기인 PS4의 발전 가능성을 엿볼 수 있을 정도로 디테일하고 깔끔한 그래픽이 매력적이더군요.

 

 

 

PS4에 맞춰 제작되었다는 [드라이브클럽]입니다. 개발사는 [모터스톰] 시리즈의 제작사인 에볼루션 스튜디오인데 타이틀 명에서 알 수 있듯이 클럽을 바탕으로 소셜네트워크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러나 경쟁사 Xbox One의 독점작인 [포르자 5]는 차세대기에 걸맞게 자연의 움직임을 구현하여 현실적인 감각을 더한 것에 비해 [드라이브클럽]은 이러한 기술적인 부분이 부족해 경쟁작과의 레이싱 타이틀 비교에서 좋은 평가를 받긴 어려울 것 같네요.

 

 

 

지난 10월 현세대 기종인 PS3, Xbox360, PC 멀티 플랫폼으로도 출시된 [NBA 2K14] PS4로 컨버팅 된 작품입니다. 현세대 기종에 비해 NBA 농구 선수들의 인물 묘사가 보다 디테일 해졌고, 특히 관중들까지 보다 사실적으로 묘사되어 있더군요.

 

 

 

역시 현세대 기종에서 PS4로 컨버팅 된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입니다. 차세대기 버전이 그래픽 효과나 연출 면에서 향상되었다고 하는데, 현재 즐기고 있는 Xbox360 버전과 비교해 큰 차이를 느끼지는 못하겠더군요.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헐크, 캡틴 아메리카 등 100명이 넘는 마블 캐릭터가 참전한다는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즈]입니다. 게임의 퀄리티는 현세대 기종으로도 충분히 구현이 가능할 것 같더군요.

 

 

 

PS4의 런칭 타이틀들이 대부분 코어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작품이라면, [(KNACK)]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타이틀이었습니다. []은 수천개의 파츠가 모이고 흩어지는 등 대량의 오브젝트 표현이 실시간 물리 연산을 통해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지만, 그래픽 품질은 차세대기 타이틀이라고 하기에는 부족해 보이더군요.

 

 

 

이 외에도 인디 게임 제작사가 그림자를 이용해 게임을 진행하는 [콘트라스트] PSN을 통해 제공될 슈팅게임 [리소건]도 직접 플레이 해볼 수 있었는데, 차세대기의 감각을 느낄 수는 없었습니다.

 

 

 

5층에는 PS Vita, PS3 시연대가 마련되어 있었고, GT존에는 양쪽으로 총 8대의 [그란 투리스모 6] 체험용 세트가 마련되어 있어 리얼드라이빙이 손맛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주말을 이용해 롯데시네마를 찾은 연인이나 가족단위의 방문객들이 시연장을 둘러보며 자유롭게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더군요. 개인적으로 PS4를 직접 경험해 보기 위해 행사장을 찾았는데, PS4의 런칭 타이틀들이 대부분 현세대 기종의 컨버팅 타이틀이고 그래픽이 보다 디테일 해지긴 했지만 세대를 넘어선 진일보한 느낌을 받진 못했습니다.

 

그래도 듀얼쇼크4 PS카메라 등의 주변기기로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다양한 독점작들을 통해 발전해 가는 모습을 보여주리라 생각합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
게임 속으로2013. 12. 11. 01:40

 

PlayStation®4 동시 발매 타이틀,

ASSASSIN’S CREED® IV BLACK FLAG™ 예약 판매 실시

 

-      PlayStation®4의 성능을 활용하여 뛰어난 퍼포먼스 구현

-      언론과 게임 팬으로부터 호평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12 17, PlayStation®4 런칭과 동시 발매 예정인 액션게임 “ASSASSIN’S CREED® IV BLACK FLAG™(이하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 영문판의 예약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는 전작의 주인공 코너 켄웨이의 조부, ‘에드워드 켄웨이의 해적으로서의 삶과 암살자로써의 활약을 그린 액션 게임. 육상과 해상, 해저 등이 하나로 이어진 광활한 오픈월드를 무대로 다양한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온라인 멀티 플레이에는 게임 랩시스템이 추가되어 사용자가 지도를 직접 제작하고 200가지 이상의 항목을 자유롭게 설정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대전할 수 있다.

 

PlayStation®4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는 그래픽과 효과, 연출 면에서 PlayStation®3보다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예를 들어 날씨 효과를 살펴보면 비가 오는 날에는 빗방울 하나 하나에 조명효과가 반영되고, 바람의 세기에 따라서 비가 내리는 각도가 달라지며, 질감을 살린 안개 효과도 실감나게 표현된다. 초목의 경우, 모든 부분이 3D로 표현되며 캐릭터나 바람과의 상호작용에 따라 움직임을 표현해주어 게임의 세계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준다.

 

국내에서 지난 11 14, PlayStation®3로 선행 발매한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는 전작을 뛰어넘는 볼륨과 시스템 개선 등 비약적인 발전을 이룩하여 GameTrailers, IGN 등의 언론과 게임 팬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유명 언론 중 하나인 Eurogamer에서는 90점으로 평가 받아 게임성을 입증하였다.

 

예약판매는 12 12일부터 12 15일까지 진행하며, 게임 아이템 ULC ‘신비한 보물’, ‘서인도의 자부심’, ‘조난자의 보상’, ‘켄웨이 선장의 유산을 예약특전으로 제공한다. 추가로 제품 내부에 어쌔신 크리드3 리버레이션의 주인공 아블린이 등장하는 60분 분량의 스토리 미션을 추가 콘텐츠로 동봉한다.

 

한편, PlayStation®3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에 동봉된 PlayStation®4용 업그레이드 코드는 이번에 발매하는 영문판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추후 발매 예정인 한글판에만 적용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n  능수능란한 암살자의 출현

에드워드 켄웨이는 암살검과 4구경 피스톨, 커틀라스를 비롯한 다양한 무기를 순식간에 바꿔가면서 전투를 이끌어나간다.

 

n  캐리비언의 절대자로 군림하라

모험을 진행하려면 선박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양한 장비를 구입하고 규모를 확장하여 거대한 범선을 공략하자. 또한, 위대한 모험에 동참할 선원을 모집하자.

 

n  전설로 남은 해적들과의 조우

검은 수염, 벤자민 호니골드, 칼리코 잭, 찰스 베인 등 역사 속에서 활약했던 유명한 해적들이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해적황금시대의 유명한 사건들을 가상 체험할 수 있다.

 

n  온라인에서 펼쳐지는 뜨거운 대전

잔혹한 멀티 플레이의 세계로 친구를 초대하자. 다양한 개성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죽음의 위기를 극복하고 승리를 쟁취해야 한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312 17

해외 배급 : Ubisoft

국내 배급: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장르: 액션

 

저작권:

About Ubisoft

Ubisoft is a leading producer, publisher and distributor of interactive entertainment products worldwide and has grown considerably through a strong and diversified line-up of products and partnerships. Ubisoft has offices in 26 countries and has sales in more than 55 countries around the globe. It is committed to delivering high-quality, cutting-edge video game titles to consumers. For the 2013-14 fiscal year Ubisoft generated sales of €1.039 billion. To learn more, please visit www.ubisoftgroup.com.

 

© 2007–2013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Assassin’s Creed, Uplay logo,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