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5. 1. 27. 14:44

 

드래곤볼제노버스예약판매일정 공개

 

- 주인공은 손오공, 그리고 플레이어다

- 새로운 캐릭터와 새로운 신, 그리고 새로운 이야기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2 5일 발매 예정인 PlayStation®4용 액션게임'드래곤볼제노버스'의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를공개했다.

 

드래곤볼제노버스는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조작하여 화려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종족과 용모를 직접 결정하여 자신만의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드래곤볼의명장면에 플레이어가 관여하여 손오공이나 베지터와 협력하여 싸우는 것도 가능하다. 차세대 기기다운 하이퀄리티 그래픽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셀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드래곤볼 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손오공을 비롯한 전사들의 모험을 체험해볼 수 있다.

 

본편에서는 어떤 배후 인물에 의해 드래곤볼의명장면이 훼손되고 만다. 플레이어는 손오공혹은베지터와 협력하여 드래곤볼의 세계를 원래의 모습대로 되돌려놔야만 한다. 또한, 온라인을 경우하여토키토키 시티에 접속하면 다른 플레이어의 캐릭터와 만날 수 있다. 협력하여 미션을 수행하거나 팀을 구성하여 대전하는 등 다양한 멀티플레이 기능을 이용 가능하다.

 

한편, 제품의 예약판매는 1 28일부터 2 3일까지 진행한다. 초회특전으로토리야마 선생의 최신작 은하 패트롤자코에 등장하는 자코를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입수 가능한 다운로드 코드와 캐릭터 커스터마이즈용무천도사세트(선글라스, 수염, 등껍질, 알로하 셔츠, 제스쳐 등)를 입수 가능한 다운로드 코드를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http://www.intragames.co.kr) 및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그리고 반다이남코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namcobandaigames.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품특징

 

n  새로운 적들과 새로운 신! 그리고 새로운 이야기

드래곤볼의 수많은 명장면들을 망친 자들이 나타났다.

당신은 손오공과 베지터와 함께 모두가 알고 있는 드래곤볼의 세계를 되찾을 수 있을 것인가?

 

n  점프 타이틀 최초의 차세대기 게임

최신 기종이기에 실현 가능한 하이퀄리티드래곤볼’. 광원과 충격, 표정 등을 쇄신한 셀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손오공을 비롯한 전사들이 펼치는 초월진화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n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토키토키 도시에서 새로운 온라인 체험

토키토키라는 도시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캐릭터와 만날 수 있다.

협력하거나 대전하거나 커뮤니케이션을 즐긴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52 5

퍼블리셔: BANDAI NAMCO Games Korea Ltd,.

국내 배급: BANDAI NAMCO Games Korea, Intragames

기종: PlayStation®4

장르: 액션

권리표기:

©BIRD STUDIO/SHUEISHA, TOEI ANIMATION

©BIRD STUDIO/SHUEISHA ©2013 DRAGON BALL Z the Movie Production Committee

©2015 BANDAI NAMCO Games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