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4. 7. 21. 18:38

 

11번가 단독 기획전, ‘i-Series’ 론칭 기념 휴가비 쏜다

 

-      애플 제품에 최적화된 고급 헤드셋 ‘i30’ & ‘i60’

-      휴가비 50만원과 3만원 상당의 헤드셋 스탠드 증정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 11번가와 협력하여 전세계 No.1 헤드셋 브랜드 터틀비치의 최신 라인업인 ‘i-Series’ 헤드셋 “i30”“i60”의 론칭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올 여름 휴가비를 쏜다!!!’ 기획전(http://www.11st.co.kr/browsing/MallPlanDetail.tmall?method=getMallPlanDetail&planDisplayNumber=1930413)에서는 “i30” 또는 “i60” 제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1명에게 현금 50만원을 휴가비로 지원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 터틀비치 헤드셋 스탠드 ‘Ear Force® HS1’을 지급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가로 론칭 이벤트를 SNS로 공유하면 11번가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i-Series’는 터틀비치가 애플과 기술 협력을 통하여 개발한 애플 제품에 최적화된 고급 블루투스 헤드셋이다. 고급스러운 메모리 폼 재질의 이어 쿠션과 부드러운 가죽 소재의 헤드밴드를 갖추고 있어 외부에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느낌을 주며, 백색과 은색의 색상 조합과 깔끔한 디자인이 휴대용 액세서리로서의 역할도 소화해낸다.

 

또한, 50mm 스피커 유닛을 탑재하여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고 내장된 프리셋을 이용하여 다양한 용도에 맞는 설정을 할 수 있고, iOS 전용으로 제공되는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모바일 디바이스를 이용하여 프리셋 전환이 가능하다. 한편, ‘i30’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지원하여 주변의 소음에 방해 받지 않고 사운드 경험에 몰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터틀비치 홈페이지(http://turtlebeach.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turtle_beach), 제품 공식 홈페이지(http://www.earforceiseri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IntraGames

인트라게임즈(http://www.intralinks.co.kr)는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의 콘솔 타이틀과 터틀비치의 제품을 유통하는 유통사이다.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를 둔 인트라게임즈는 2004년에 설립되었으며, 파트너사로써 터틀비치, 유비소프트, 반다이남코게임스, 베데스다 소프트웍스, 포커스 홈 인터랙티브와 한국 독점 계약을 체결하였다.

 

About Turtle Beach

터틀비치사는 자사 브랜드터틀비치를 통해 차세대 Xbox® One PlayStation® 4 기기의 공식 라이선스 헤드셋을 포함한 콘솔, PC와 모바일 장비의 프리미엄 오디오 주변기기의 디자인과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터틀비치는 비디오 게임 오디오 분야의 선두주자로 세계 최대의 e-sprots 리그 Major League Gaming, 비디오 플랫폼과 커뮤니티 세계를 이끌고 있는 Twitch에 공식적으로 오디오 장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터틀비치사는 파라메트릭 사운드 코퍼레이션 소속으로 터틀비치와 하이퍼사운드 브랜드를 통해 혁신적인 오디오 기술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하이퍼 사운드 브랜드는 전통적인 스피커의 소음 없이 특정 청취지역에 빔사운드를 전달하는 오디오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하이퍼 사운드는 디지털 신호와 청음, 소비가전과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osted by 드림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