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으로2012. 6. 18. 18:43

 

.hack 세계의 저편으로+Versus Hybrid Pack 예약판매

 

-      시리즈 최신작과 극장판 애니메이션의 하이브리드 패키지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hack 세계의 저편으로+Versus Hybrid Pack(이하 닷핵 하이브리드’)”628일에 정식으로 발매한다.

 

 “닷핵 하이브리드는 대전격투게임 ‘.hack//Versus’와 극장 애니메이션 ‘.hack 세계의 저편으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타이틀. 게임과 애니메이션 모두 3D영상에 대응한다.

 

‘.hack//Versus’는 버튼 하나만으로도 콤보를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조작이 복잡하지 않고 간단하기 때문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즐길 수 있다. 온라인 기능에도 대응하여 전세계의 플레이어와 대전을 하며, SNS처럼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게시판 등을 지원한다. 또한 애니메이션은 공각기동대와 기동전사 패트레이버 등의 각본가 이토 카즈노리가 각본을 맡아 치밀한 스토리를 보증하고 뛰어난 CG 기술을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연출과 화려한 이펙트를 감상할 수 있다.

 

본 게임의 예약판매는 6 19일부터 6 26일까지 진행한다. 본 제품은 사이버 커넥트2 sai가 디자인인한 특제외장박스에 게임 ‘.hack//Versus’와 애니메이션 ‘.hack 세계의 저편으로를 담은 하이브리드 디스크와 애니메이션 감독의 사인이 들어간 극장용 팜플렛을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디스크에는 특전영상으로 특별방송과 예고편, CM 등이 수록되어 있고 극장용 팜플렛에는 주요 성우진들의 인터뷰와 인물소개, 세계관 설정, 용어 등의 설명을 다루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n  세계의 이변, 네트워크 크라이시스

스토리 모드에서는 가공의 온라인 대전게임 ‘VERSUS : The World’가 무대. 플레이어가 ‘VERSUS : The World’의 모니터 모임에 당선되었다는 통지를 받으면서 게임이 시작된다. ‘VERSUS : The World’에서 랭킹 No.1을 목표로 활동하던 중에 네트워크 크라이시스에 휘말리는데

 

n  미지의 강자와 펼치는 경쟁

본 게임은 온라인 대전도 지원한다. 임의의 플레이어와 대전하여 온라인 랭킹을 상승시킬 수 있다. 친구를 초대하여 대전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n  화려한 성우진, 탄탄한 시나리오

애니메이션 닷핵 세계의 저편으로공각기동대기동경찰 패트레이버’, ‘.hack//Sign’의 각본가 이토 카즈노리가 참여하였다. 또한 사쿠라바 나나미, 마츠자카 토리, 다나카 케이, 후쿠이 유카리, 이노우에 마리나, 오가타 켄이치, 마스타니 야스노리, 히야마 노부유키 등의 화려한 성우진이 캐릭터를 연기한다.

 

 


제품정보

발매 예정일: 2012628

퍼블리셔: NAMCO BANDAI Partners Korea Ltd,.

국내 배급: NAMCO BANDAI Partners Korea, Intralinks

기종: PS3

장르: 대전격투

저작권: ©2012 .hack Conglomerate .hack® & ©2012 NAMCO BANDAI Games Inc.




Posted by 드림캐스트